NOAA, 바이든 대통령의 미국 투자 어젠다 자금 지원 로드아일랜드주 뉴포트에 새로운 해양 운영 센터 시설 착공
뉴포트, RI – 오늘, 상무부 국립해양대기청(NOAA)은 로드 아일랜드의 해군기지 뉴포트에 NOAA 해양작전센터-대서양 기지의 미래 본거지가 될 새로운 시설 착공식을 열었습니다.
지난 12월, 미 해군은 NOAA를 대표하여 새로운 NOAA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스칸스카 USA에 146,778,932달러를 수여했습니다. 이 시설의 설계와 건설은 바이든 대통령의 미국 투자 의제의 일환으로 역사상 최대 규모의 기후 투자인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의해 부분적으로 자금이 지원됩니다.
이 시설에는 4척의 대형 선박을 수용할 수 있는 부두, 소형 선박을 위한 부유식 부두, 선박 수리 및 주차를 위한 공간, 해안 지원 및 창고로 사용될 건물이 포함됩니다. 공사는 2027년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바이든 대통령이 발행한 EO 14063과 일치하는 프로젝트 노동 협정에 따라 운영됩니다.
지나 라이몬도 미국 상무장관은 "바이든 대통령의 리더십과 로드아일랜드 선출 지도자들의 노고 덕분에 로드아일랜드와 전국에 혁신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미국 투자 어젠다는 NOAA가 이 새로운 시설을 건설하고 중요한 기후 및 해양 연구를 발전시키는 동시에 해군 및 뉴포트 지역 사회와 NOAA의 관계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시설은 미래에 과학과 건강한 경제를 지원할 것입니다."
"저는 이 새로운 시설이 우리 기후의 미래 변화를 고려하기 위해 설계되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라고 NOAA 관리자인 릭 스핀라드 박사가 말했습니다. "LEED 인증을 받을 것이며 곧 NOAA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최신 저공해 선박 중 하나의 모항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최첨단 해양 작전 센터-대서양 시설은 NOAA의 임무와 지역, 국제 및 기타 다양한 파트너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이행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NOAA 사관단 및 NOAA 해양 및 항공 작전 국장인 낸시 한이 말했습니다. "뉴포트는 NOAA에게 항상 환영하는 공동체였으며, 우리는 해군기지 뉴포트의 임무 파트너뿐만 아니라 지역, 주, 의회 지도자들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NOAA의 15척의 조사 조사선 함대는 NOAA 해양 항공 작전에 의해 운영, 관리 및 유지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깊은 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대형 해양학 연구 선박부터 미국의 얕은 만과 만을 관리하는 소형 선박에 이르기까지 이 함대는 어업 조사, 항해도 및 해양 및 기후 연구를 포함한 광범위한 해양 활동을 지원합니다. NOAA 선박은 NOAA 군단 장교와 민간 전문 항해사에 의해 운영됩니다.
"NOAA는 최고의 과학 기상 및 해양 기관이며 로드 아일랜드의 MOC-A 착륙을 돕게 되어 기쁩니다. 뉴포트 해군기지의 위치와 수년간의 전략적 연방정부의 투자가 정말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NOAA의 첫 번째 연구 함대와 대서양 운영 센터를 대양주로 가져오는 것은 로드 아일랜드에 수백 개의 일자리를 의미하고 우리의 블루 이코노미에 더 밝은 미래를 의미합니다."라고 리드 상원의원은 말했습니다.
"저는 바로 여기 로드 아일랜드에서 NOAA의 새로운 대서양 해양 작전 센터의 기공을 축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곳에서 실시된 연구는 기후 변화가 해양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일자리 증가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고 백악관 상원의원이 말했습니다. "이날은 센터를 오션 스테이트로 이전하기 위한 리드 상원의원의 오랜 헌신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대양주에서 국립해양대기청의 늘어나는 발자국은 앞으로 수년간 엄청난 일자리와 경제적 이익이 될 것입니다," 라고 게이브 아모 하원의원이 말했습니다. "여기 해군기지 뉴포트에 있는 대서양 해상 작전 센터를 건설하고 직원을 배치하는 작업은 우리의 국가 안보와 비군사적인 작전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저는 오늘 잭 리드와 셸던 백악관 상원의원, 지나 라이몬도 장관, 그리고 이곳의 모든 주와 지역 파트너들이 기후 변화에 대한 로드아일랜드의 싸움을 계속하는 새로운 기후 회복 기반 시설을 착공할 수 있도록 지도해 준 것에 감사합니다."
댄 맥키 주지사는 "로드아일랜드는 새로운 NOAA 해양작전센터-대서양의 본거지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설은 기후에 강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우리의 푸른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바이든 대통령과 라이몬도 장관, 의회 대표단에게 로드아일랜드 주민들이 보수가 좋은 일자리에서 일하고 다가오는 세대를 위해 배당금을 지급할 이 프로젝트를 지지해준 것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