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무알코올 맥주 판매량 지난 10년 동안 두 배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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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독일의 무알코올 맥주 생산은 지난 10년 동안 붐을 이루었습니다. Radler와 같은 저알코올 음료도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일 연방통계청(Destatis)은 화요일에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이 보고서는 전국의 음주자들이 퇴근 후나 주말에 마시는 맥주 로 무알콜 맥주를 점점 더 선호하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
지난 10년 동안 독일 의 무알콜 맥주 생산량은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 2023년에는 약 5억 5,600만 리터(1억 4,700만 갤런)에 달했고 매출은 5억 4,800만 유로(5억 9,3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새로운 통계는 8월 2일 국제 맥주의 날에 맞춰 발표되었습니다.
데스타티스는 또한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라들러와 같은 저알코올 음료의 생산량이 2013년 3억 2,800만 리터에서 2023년 3억 6,300만 리터로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보고서는 " 독일에서는 여전히 무알콜 맥주보다 알코올이 첨가된 맥주가 훨씬 더 많이 생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맥주 가격 급등
이는 인플레이션의 타격을 계속 받고 있는 독일의 약 1,500개 양조장에 모든 것이 장밋빛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데이터 분석 회사 Statista에 따르면, 맥주의 평균 가격은 2022년과 2023년 사이에 급등했으며, 가격은 역사적으로 11.6% 상승했습니다.
맥주 생산업체들은 원자재 가격과 운송비 상승으로 인해 비용이 증가했다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