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속초 수영장 스파 풀빌라 키즈 독채 펜션 숙소
도착해서 제일로 마음에 들었던 건 전반적인 분위기가 굉장히 예쁘더라고요.
인스타 느낌으로 사진을 찍고 즐기기에 무척 좋았어요.
외국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라서 제가 마치 해외여행 온 게 아닌가 기분이 절로 들었어요.
양양 시내 근방에서 제일 가까이 있는 펜션이었기 때문에 찾기도 복잡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
모든 방이 40평이나 되는 넓은 구조의 복층 독채펜션인지라 너무 맘 편히 놀았던 것 같아요.
과장이 아니라 고개를 돌릴 때마다 너무 예뻐서 가자마자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었던 것 같아요.
최근에 불멍이 유행인데요.
모닥불이 준비된지라 불멍하느라 시간을 많이 보내기도 했어요.
방마다 개별 테라스가 딸려있어서 저희들이서만 불멍이 가능해서 부족함 없이 많이 즐겼답니다.
감성캠핑뿐만 아니라 여기에 펜션이 몽땅 더해진 감성이라 한층 더 아늑했답니다.
그리고 펜션의 주변에 조명들이 꾸며져있는 것 또한 따뜻한 분위기를 낸다는 점이 좋았어요.
조명 덕에 사진도 진짜 많이 찍었어요.
세심한 인테리어 하나하나 살핀다는 걸 느끼게 해주더라고요.
제가 찍었던 이 사진만 보게 됐다면 해외라고 생각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아늑한 분위기가 풍기는 곳에서 머무르니 한층 더 행복했답니다.
.
밤이 되면 머리 위에 별이 잘 보이는 풍경이 배경을 환하게 밝혀주어서 더 낭만적이였어요.
주변 곳들이 진짜 예쁘다보니 저도 모르게 낭만을 찾게 되더라고요.
월풀스파 또한 크기가 되게 커서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하얀색이랑 회색 톤으로 포인트를 준 것 같았어요.
다 함께 불멍타임… 요즘에 최고로 핫하지 않나요? 저희들도 한 번 불멍하는 시간을 즐겨봤어요.
저희 애들이 되게 신기해하더라고요 성인인 저 또한 오랜 시간 불멍의 시간을 즐겨봤어요.
집에 돌아가도 이러한 모닥불이 한 켠에 있으면 소원이 없겠더라고요.
제 마음에 너무 들어가지고 가지고 가고 싶었습니다ㅋㅋ 우리 애가 무엇보다 마음에 들어했던 건 펜션에 오락기가 준비되어 있다는 거였어요.
너무 재밌게 놀길래 이왕 하는 김에 할 때까지 질릴만큼 해봐라 하는 마음으로 말리지는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체험농장 텃밭에 가서 거기 있는 식재료를 무상으로 가져갈 수 있게 해놨어요.
저희 애들이랑 함께 가서 둘러보면서 유기농 식재료를 갖고 와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놀러갔다면 저녁에는 두 말 할 것도 없이 바베큐파티죠? 여러 명이 쓰는 단체 바베큐장이 아닌 독립형 개별 캠핑형 테라스에 가서 프라이빗한 바비큐와 모닥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시간 내서 꼭 방문해서 모든 걸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