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계최강 전차군단 독일 운영자님.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팀장 이선희입니다.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이유는 12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특별전-슈팅필름에 축구선수 세계최강 전차군단 독일 회원님들을 초청하기위해서 입니다.
12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에는 39개국 135편의 영화가 상영되는 세계 중심의 청소년영화제 입니다.
세계최강 전차군단 독일 회원님들을 초청을 하게 될 영화는 슈팅필름의 <축구소년 템바> 입니다.
템바에는 독일의 국가대표 선수였던 옌스레만이 출연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7월 12일 롯데시네마 피카디리 6관 15:00 <축구소년 템바> germany,south asia/ 2009/108min/
-축구를 좋아하는 템바는 아프리카의 마라도나가 되어 멋지게 운동장을 누비는 꿈을 꾼다.
거칠게 드러난 붉은 계곡, 오두막 속 삶에서, 소년에게 허락된 것이라곤 마음껏 꿈꾸는 것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에이즈로 죽어가는 현실, 템바는 무언가 잘못 되어가고 있음을 느낀다.
문의사항은 02-775-0501/02-775-0052 로 연락 주십시오.
www.siyff.com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영화정보 확인 가능)
첫댓글 가고싶은사람은 가도되는건가요? ㅋ
아프리카의 마라도나라.. 그닥 안끌리는 ㅋㅋㅋㅋ
흠 ㅋㅋ 한번 가볼까 ㅋ
자연스럽게 정모가 되는건가요 ??ㅋ ㅋㅋ
하필 왜 마라도나..아프리카의 베켄바워나 마테우스, 게르트뮐러로 바꿔주삼...--;
가보고 싶긴 하네요 때마침 쉬는 날이고^^
총 25분(1인2매)을 초청하려 합니다. 확정자 명단 주시면 운영자님께서 상영날 30분전까지 오셔서 티켓 박스에서 티켓 배부 받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무실로 문의주세요.
ㅎㅎㅎㅎ 레만이 나왔다니 가끔 에펜베르크로 빙의하는 타잔 레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모습으로 나왔을지 상당히 궁금
레만의 19금스트레칭이나 이상한 노상방뇨 같은 모습은 당연히 영화에 안나왔겠지...ㅡㅡ;
음... 땡기는데요, 근데 왜 하필 월요일;;
조퇴를 하고 가볼까...
............고민좀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