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물론 신선건설되면 노선은 또 바뀌죠~ 제가 올려놓은것은 현행되는 호남선 말이에요 ^-^.. 신선건설되면 용산-천안아산-공주쯤(?)-익산or춘포or전주-광주-목포 가 되겠지요.. 신선건설하게 되면 익산 아니면 춘포나 전주인근으로 옮겨가게 될것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3개 다 넣어봤습니다..
근데 3개 추가 정차역을 취소하기는 이미 늦은거 같습니다. 신경주역은 본래부터 계획에 있었고 신울산역은 울산이 광역시인데다 서울과 시간이 단축될 필요가 있지요. 오송역을 백지화 하게 되면 영남지역과 신행정수도의 체감거리가 멀어집니다. 김천구미역시 경부선 이용률이 높기 때매 무시 할수 없지요.
첫댓글 이상한 분이군요.
일반게시판 7582번과 자유게시판 24748번 글을 각각 7582번,24748번씩 정독하여 주세요 ^^
이분 대체 뭘까요..-_-? 세상에 마산과 창원, 진주에서 서울로 출근을...한 일주일 왕복할돈이면 서울 변두리에 월셋방은 얻겟네..
-_- 100%는 불가능 합니다만... 가능 하려면 먼저 남영 역에 서야 할 걸요? 그리고 마산, 창원, 진주에서 서울로 출근하시는 분도 있어요? 그런 분 참 대단하시네요...
의견 제시까지야 아무리 황당하더라도 인정이 되겠지만. 도를 넘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
개념은 집에다 두고오셨... [...?]
만약 그런 이유라면 KTX가 삼랑진역에도 정차해야 합니다. 환승의 측면에서 본다면 오히려 삼랑진역에 더 많이 정차해야 하겠지요.
KTX가 노량진역에 100%정차하면 밀양역 100%정차도 인정하겠습니다. -ㅂ-)a
100%는 좀......그나저나 밀양에서 환승연계나 잘 되게 시간표를 짰으면 합니다.
KTX 전열차 광명역 시종착을~~~~!!!!!
그냥 차라리 밀양에 공항을 하나 건설해버리는게-_ -;..그리고 출퇴근응으로 김포공항으로 비행기 매일매일 띄우고..-_ -;;
다 틀렸습니다. 행정수도 밀양으로 옮깁시다! (퍽)
100%는 말도 안되고 현재 수준이 적당합니다
세상에나... 과연 마,창,진 지역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는 사람들이 과연 있을까요? 불가능할텐데...;; 또한 출퇴근한다면 월급받아서 교통비로 다 나갈 겁니다. ~_~
마산사람으로서... 할 말이 없습니다그려. HSR350x시리즈 보편화되면 신선 깔아서 마창으로 오는 건 또 모르겠습니다만.
경부고속철도 밀양역은 고속철 정차수는 현재 그대로 유지하는게 나을듯싶습니다. 이글을 쓴 "밀양역KTX정차는계속" 이란사람한테 말합니다.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글 삭제하시길...
자꾸 이런 뻘소리 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한마디 하겠습니다. "안돼요."
아주그냥 KTX기존선굴려서 서울-부산까지 모두정차!(대전조차장포함)그리고 KTX운행안하는지역 특대형이끌어서라도 운행!(KTX증산정차!)
죄송합니다만 지금 3개 추가역도 비판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만일 님의 의견대로 이뤄지면 그 개토레이 Y대생이 가만 안 있을껍니다.
100% 라니요 차라리 새말하고 무궁화호나 타고 다니시죠 ㅋ 제생각엔 밀양ㅅ ㅓ는KTX 그 시간도 아까워 죽겟는데 더 스라니요
아니 태클 받고 싶으신가보네요 ?
차라리 수도권 전동차 운행시키게 한 다음 밀양에 전 열차를 정차하라고 한다면 인정하겠습니다.
차라리 동대구역까지 일반열차로 가서 KTX 로 환승하는게 낫습니다.
저도 고향이 밀양이지만 글쎄요... 지금 정차하는 정도면 괜찮은것 같은데.....(새마을호 정차가 줄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속도가 빨라진다니 다행입니다.)
차라리 고철 인철발 경인선 구로 경유 천안행으로 합시다~!
구로 경유시에는 열차가 빠꾸(!)해야 하는고로.... 구일역 고철정차를!!!!
질문과 답변을 좀 생각하시면서 생각좀하셨으면 좋겟습니다..^^
차라리 원릉역까지 KTX를 연장운행하죠..;;;;;;
이거 이러다가 광명역,천안아산역 100% 정차 나오겠군요... -_-..; 천안아산은 신행정수도 어쩌구저쩌구할꺼뻔하고 ㅡㅡ;;; 걍 KTX 인천역까지 써비스차원으로 구로 입체고가타고해서 들어가죠.. -_-;
광명역 100%정차는 제가 주장하지 않는 이상 아무도 안 할 겁니다. 걱정 마시길.... ㅎㅎ~
장난합니까? 이렇게 많이 정차하면 이게 무슨 고속철 KTX입니까? 말도 안됩니다. 아무리 정차역이 필요하더라도 큰 광역시 정도에서만 정차해야 합니다 !!! 그래야 고속철이라는게 되지요. 안그런가요?
KTX정차역은 경부선: 서울-광명-천안아산-대전-동대구-부산, 호남선: 용산-천안아산-서대전-익산-광주-목포 이렇게만 있으면 됩니다.. 이 범위에서 선택정차 로 편성 짜야 이게 고속열차죠..
전주역님 천안아산과 익산 사이에 서대전이 들어가면 안되지요. 그러면 호남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금전적 물질적 손해를 봅니다. 천안아산과 익산 사이에는 신 행정수도 진입역인 신역이 하나 세워져야지요.
아~ 물론 신선건설되면 노선은 또 바뀌죠~ 제가 올려놓은것은 현행되는 호남선 말이에요 ^-^.. 신선건설되면 용산-천안아산-공주쯤(?)-익산or춘포or전주-광주-목포 가 되겠지요.. 신선건설하게 되면 익산 아니면 춘포나 전주인근으로 옮겨가게 될것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3개 다 넣어봤습니다..
근데 3개 추가 정차역을 취소하기는 이미 늦은거 같습니다. 신경주역은 본래부터 계획에 있었고 신울산역은 울산이 광역시인데다 서울과 시간이 단축될 필요가 있지요. 오송역을 백지화 하게 되면 영남지역과 신행정수도의 체감거리가 멀어집니다. 김천구미역시 경부선 이용률이 높기 때매 무시 할수 없지요.
다만 어떠케 효율적으로 운행하냐가 문제지요. 분기점은 당연 천안아산이 되어야지요. 들어보니 본래 건설 취지 부터가 분기역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