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뉴라이트' 친일단체가 만든 뉴라이트-대안 교과서의 출판사 '기파랑'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
(현재는 뉴라이트 대안 교과서가 국민여론에 의해 실패하자, 곧바로 ' 한국-현대사학회 ' 라는 이름만 그럴듯한 단체로 그 멤버 그대로 옮겨갑니다. 日本 도요타자동차 (렉서스, 프리우스) 가 '뉴라이트' 자금줄을 지원하는 배후이고, 뉴라이트 역사학자 (식민사관 친일파) '안병직' 도 일본 회사에게 돈 받아 역사 쓰는게 뭔 대수냐 라고 까지 말한 바 있습니다. (각 신문사 자료 참조)
뉴라이트 대안 교과서 (조선일보 출신 '안병훈') => 한국현대사학회
이 책은 안철수에 대해서 긍정적은 아니더라도, 객관적이나 중립적 시각으로 평가한 책이 아닙니다.
'기파랑' 이라..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뉴라이트 대안교과서 를 만든 출판사가 바로 ' 그리고 [뉴라이트]를 조선일보-중앙일보-동아일보 (조.중.동)에서 칭찬하고, 기파랑에 대해서 좋게 평가하지요.
'기파랑' 출판사 대표 '안병훈' 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과연 어떠한 인물일까요 !?
7인회 “박근혜 멘토그룹” 논란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205282202115&code=910402
‘7인회’는 박 전 위원장 주변 원로그룹이다. 김용환 당 상임고문(80)을 비롯해 최병렬 전 한나라당 대표(74), 안병훈 전 조선일보 발행인(74), 김용갑 전 의원(76), 김기춘 전 법무장관(73), 현경대 전 의원(73), 강창희 당선자(66)가 그들이다.
박근혜 '뉴라이트 가 대한민국 의 희망입니다' http://tvpot.daum.net/v/42931756?lu=flvPlayer_in
박근혜양은 자신의 멘토 '7인회(김용환,최병렬,안병훈,김용갑,김기춘,현경대,강창희)'를 부인했다... 토사구팽의 정석.
어버이연합의 '세기의 절친' 은 7인회!"@mettayoon 박근혜 7인의 멘토. 우연인지 이들 나이를 합치면 '516'살이다. 김용환 80세, 최병렬 74세, 김용갑 76세, 김기춘 73세, 안병훈 74세, 현경대 73세, 강창희 66세이다.
출처 : 경향신문, 한겨레 신문, 틈왕님, 재잘거러 님, 양소정 님
p.s 정말 무시무시한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국회의원 최구식은 최병렬의 조카이고, BBK 특검을 담당한 최재경 검사와 천정배의 딸과 결혼한 최재만도 최병렬의 조카이다.
▲ 안병훈, 최병렬 ( <<〓여론조작 알밥 찌끄래기 이용해먹는 1세대) ※ 안병훈-최병렬의 공동점은 모두 ' 조선일보 ' 친일 매국노 신문이라는 점 입니다.
선거관리위원회 DDos (디도스) 테러한 장본인 최구식이 최병렬 (전 조선일보 편집장 => 전 새누리당 당 대표. 당시 한나라당)
새누리당 정치 알밥 (씹알단.십알단) 이 생긴것도 최병렬이 한나라당 당 대표였을때 부터 생기었고요. 그 이후에 노노데모, 라도코드(=> 카페장 '라코') 등이 생겼습니다. 뉴라이트 출범 2006년 이후~ (2000년 부터 계획된 친일단체)
2006년 이후에는 오마이, 한겨레 등 좌파 빨갱이 신문사도 있는데 우리도 만들어야 하는거 아니가 ! 라고 해서 생긴게.. 친일파 '뉴라이트' 신문인~~ '데일리안' (그기서 서로 치고박고 싸워서 나온게 ☞) '뉴데일리'
이명박의 청와대 온라인 소통 위원장이 '뉴데일리' 출신 '이길호' 입니다.
삼성에서 5억 받고 독립한 삼성 SDS 출신 '이해진' 이었기에. 삼성-새누리당 이런식으로 가게 되는거죠. - 이해진 - 뉴라이트 언론사 가 생기고.. 그 이후에 친일파 이명박이 대텅령 되면서.. 뉴데일리-데일리안-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인터넷 독립신문 (대표:신혜식) 등이 네이버 메인에 노출 빈도수가 매우 높아지게 된 것입니다.
혹자는 이를 두고 이렇게 말합니다. 신 언론장악 된 것이라고요.. 그게 아닙니다. 정치/경제/사회/문화/네이버 삼성 갤럭시 홍보 블로그로 전락한 영혼없는 일부 블로거/돈 몇푼에 양심을 팔아묵은 객관적 중립적이지 못한 편향적 씌레기 신문기자들 등 '삼성' 의 영향력을 배제하고는 생각할 수가 없는 나라가 되어버린 아이러니한 상황입니다. T.T (South Korea)
▲ 공천 댓가 25억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