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버스
월요일 아침, 조지는 일어나자마자 자신의 자동차 바퀴가 펑크 나 있는 걸 발견한다. 하지만 그건 조지를 둘러싼 숱한 고통 중 하나일 뿐이다. 아내와 아이들은 그에게 등을 돌렸고, 직장생활 역시 벼랑 끝에 서 있다. 이번 신제품 런칭에 실패하면 마케팅 팀장인 그는 직장에서 떨려날 상황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가정에 소홀한 그에게 아내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며 최후통첩을 해왔다. 조지는 이러한 심란한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는 무언가가 간절하다.
펑크 난 자동차 대신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하기로 결심한 조지. 그는 거기서 ‘조이’라는 희한한 버스 운전사를 만나게 되고, 그로부터 2주에 걸쳐 자신의 인생궤도를 뒤바꿔놓을 10가지 룰을 배운다. 조지를 직장과 가정 모두에서 구출해줄 획기적인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에너지 뱀파이어’들이 득시글한 세상에서,
어떻게 나를 지키고, 내가 원하는 삶을 살까
무기력하고 지리멸렬한 삶에 무언가 청량제가 되어줄 강력한 원천을 찾는가 나를 둘러싼 수많은 ‘에너지 뱀파이어’들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내면에 샘솟는 무한한 열정을 주위 사람들에게 감염시키고, 그들이 다시 에너지로 충만해져 나에게 긍정 신호만을 보내주는 선순환의 삶! ‘에너지 버스’를 타고 그런 신나는 인생을 만드는 원천기술을 배워보면 어떨까
이 책은 마치 독자 자신이 주인공과 함께 에너제틱하고 활기 넘치는 버스에 동승한 듯한 놀라운 영감을 준다. 그리고 ‘에너지’를 키워드로 해서 긍정적이고 파워 넘치는 삶으로 변화하는 아주 단순하면서도 강렬한 메시지를 전해준다. 한 장 한 장 페이지를 넘기는 동안, 독자는 주인공과 함께 울고 웃으며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무한한 위안과 격려, 그리고 새로운 힘과 동력을 충전 받게 될 것이다.
지쳐 있는 나, 그리고 당신에게는 ‘에너지 버스’가 필요하다!
삶을 전혀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
누구나 인생에서 위기를 맞는다. 그리고 그런 순간에는 어떤 사람이건 조직이건 회사건 팀이건 부정적인 현실을 극복하고 새로운 성공 시나리오를 그려나갈 수 있는 강력한 ‘힘’이 필요하다. 이 책은 그 강력한 힘을 만들어내는 원천을 어디서 찾을 것인지, 그리고 그 꺼져 있던 엔진의 시동을 어떻게 다시 가동시킬 것인지 명쾌하게 그리고 있다.
리더, 세일즈 전문가, 민간단체, 학교, 운동선수에 이르기까지 수만 명의 삶에 기적 같은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줬던 에너지 전도사, 존 고든은 이 ‘에너지 버스’라는 놀라운 스토리를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가득 채우고 원하는 삶의 목적지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방법을 알려준다. 정체에 빠진 개인, 매너리즘에 빠진 팀, 의욕을 잃은 조직, 서로에게 지쳐 있는 가족 모두에게 ‘뿅!’ 하고 도약의 계기를 마련해줄 것이다.
[추천사]
‘에너지 뱀파이어 탑승 금지!’ 세상의 모든 버스, 즉 가정, 학교, 팀, 회사가 문 앞에 내 걸어야 하는 경고판이 아닐까 생각한다. 우리가 매일 열정을 상기하며 신나게 살아갈 수 있게 해주는 감동 메시지이자 인생 지침서! 참 재미있게 읽었다.
_김인, 삼성SDS 고문
이 사회의 오피니언 리더들이라면 꼭 읽어야 하는 책. ‘대한민국이라는 버스’의 승객들이 가진 솟구치는 열정 에너지와 열망을 어떻게 리드해야 한 방향을 향한 강력한 사회적인 파워로 승화시킬 수 있을지 그 힌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_김종량, 한양대학교 이사장
이제까지 우리가 접했던 삶과 비즈니스의 소중한 교훈과 가이드가 한 편의 짧은 스토리에 녹아 있다. 신입사원부터 중역들에 이르기까지 누구에게나 진한 감동을 던져줄 책이다. 구절구절 뽑아내어 내 것으로 만들 만한 요소가 무궁무진하다.
_신상훈, 신한금융지주회사 전前 대표이사 사장
당신의 가족, 당신의 일, 당신의 팀, 그리고 당신이 속한 조직을 활력으로 가득 채우려면, 이 책을 집어라. 존 고든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 술술 풀려나가는 데 필요한 긍정 에너지를 키우고 성장시킬 모든 노하우를 이 책에 담아놓았다.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기적의 버스, 그토록 기다렸던 그 버스를 마침내 만났다!
_ 켄 블랜차드(Ken Blanchard),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저자
이 책을 읽으면 활력이 넘치고 지금보다 몇 배는 더 행복해질 길이 보인다. 존 고든이 ‘긍정 에너지’의 전도사라면, 이제 나는 그 종교의 열렬한 광신도가 되고 말았다.
_ 대니 갠스(Danny Gans), 올해의 라스베이거스 엔터테이너
뭔가 새로운 슬로건을 갈망하던 우리 세일즈 전문가들이 목마르게 기다리던 책이다. 읽는 구절구절 너무나 감동적이고 누구에겐가 옮겨주고 싶다.
_ 린다 쉐러(Linda H. Sherrer), 푸르덴셜 부동산 네트워크 CEO
어제까지 어떤 것이 에너지를 넘치게 하는 선택인지 몰랐다. 그런데 한발 한발 주인공과 함께 나아가는 동안, 우리 조직으로 하여금 최강의 실적을 내도록 하는 방안이 머릿속에 그려져 갔다. 오늘의 나는 어제와는 완전히 다르다. 너무나 고마운 책이다.
_ 대니 디튼(Danny Deaton), CTX 모기지 상무이사
존 고든은 ‘긍정 에너지’라는 신대륙을 발견한 ‘운 좋은 탐험가’다. 아무리 높은 오르막이라도 존의 에너지 버스만 있다면 오를 수 있다. 독자로 하여금 세계를 정복한 듯 통쾌한 감동을 주는 책이다.
_ 프랜 찰스(Fran Charles), HBO스포츠 아나운서
살아가면서 부딪히는 도전과 역경, 그것으로 인해 힘 빠지고 스스로 나태해지고 마는 우리. 존 고든은 에너지의 힘으로 그것을 타파하는 법을 알려준다. 오늘부터 나는 내 ‘에너지 버스’를 힘차게 몰 것이다.
_ 톰 기객스(Tom Gegax), 《The Big Book of Small Business》 저자
목적, 비전, 열정, 정신력….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다. ‘에너지 버스’는 이 모든 요소들을 한데 녹여 놀라운 기적을 일으키게 하는 조리법을 담았다. 읽는 것만으로도 긍정 에너지로 철철 넘친다. 자, ‘에너지 버스’에 올라 이 신나는 여행을 즐기자.
_ 팻 윌리엄스(Pat Williams), NBA 올란도매직 수석코치
능력도 있고 자질도 갖췄는데 왠지 일이 잘 안 풀려나간다면, 자신이 ‘에너지 버스’에 타고 있는지 돌이켜볼 일이다. ‘에너지 버스’는 인생이라는 가슴 벅찬 무한 가능성의 세계로 당신을 데려다줄 것이다.
_ 맥 앤더슨(Mac Anderson), 석세소리스(Successories) 창업자
긍정적이고 높은 성과를 내는 조직을 만들고 싶다면 ‘에너지 버스’에 올라타라! 그 버스에 올라탄 순간, 기적이 시작될 것이다.
_ 제프리 폭스(Jeffrey Fox), 《레인메이커》 저자
‘에너지 버스’로 회사 내에 안개처럼 감도는 부정적인 에너지를 몰아내라! 존 고든이 이 책에서 제시하는 방법론을 통한다면, 팀의 사기가 충천하고 수익이 치솟는 것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_ 드와이트 쿠퍼(Dwight Cooper), PPR(Professional Placement Resources) CEO
[현대의학 자연의학] 네이버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band.us/@can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