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을에 이용 했었는데 그때 빌리기 전에 보증금 명목으로 신용카드 결제하고
반납할때 모든 비용 현금으로 다 납부 했습니다.
그리고 그때 당시에 신용카드로 보증금 낸거 결제 취소 해준다고 했는데
한국에 돌아오고 나서 보니 렌트카회사 이름으로 결제 되어있네요.
카드사에 물어보니 해외에서 작은 업체에서 결제한 경우에 결제 정보가 넘어오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 결제 내용을 좀 오래 지난 후에야 받는 경우도 있다고.. 이게 소송걸 수 있는 기간도 지난거라 소송 불가능하고 업체하고 해결해야 한다는데 그 업체 한국 번호로 걸면 일단 전화는 안받고 그렇다고 캐나다에 직접 전화해서 해결 하려니 전화비만 쓰고 해결도 안될거 같아 그냥 똥밟았다고 생각하고
돈 포기했습니다.
업체 이름은 직접 거론 안하겠지만 다운타운 차이나 타운에 있는 업체이고 맨날 광고 올리는 업체입니다.
절대 거기에서 빌리지 마세요.
첫댓글 작년가을에 이용한걸 지금 요금 청구됐다는건가요? 아무리 카드정보가 늦게 넘어간다고 해도 거의 5-6개월 걸리는건 상식적으로 납득이..
전 잘만 이용했는데 말이죠..같은곳인지는 모르겟는데 그 젊은 중국남자분이 막 차가져다주고 하는..한국여자분도 가끔있고, 두번이용했는데 두번다 만족~ 문제 있으면 지인을 통해연락해보세요
해외에서 카드를 쓸 경우 반드시 카드회사사이트에서 다음달 결제내용을 확인해야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가 가끔씩 있거든요. 결제일전에 확인하고 문제가있으면 카드회사에 해외카드사용지불정지(?)를 해야합니다. 그러면 카드회사에서 알아서 문제해결해줍니다. 연락이 안된다거나 문제가 있으면 결제취소를 해주거든요. 저도 예전에 몬트리올에서 렌트했었는데 주차위반딱지를 받고 은행에서 현금으로 지불하고 한국에 돌아왔는데 렌트회사에서 주차위반요금을 제 카드로 청구했더라구요. 마침 결제일전에 카드회사사이트에서 확인해서 전화하니 지불정지걸어놓고 자기들이 렌트회사에 알아보고 결제취소를 해주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위와 같은 경우는...지금이 무슨 70, 80년대도 아니고... 카드결제하는데 손으로 영수증써주고 받고 하는 것도 아니고 전산으로 다 처리되는데 결제내용을 확인하는데 오래걸린다니..혹시 그때 현금으로 납부한 영수증가지고 있나요? 그러면 카드결제한 돈은 돌려받을 수도 있을텐데요...지금 생각해보니 저도 렌트회사에서 두달정도 후에 청구했었던 것같네요. 렌트약관에 그런 내용을 본적이 있는것같은데요..렌트카로 티켓을 발부받게 되면 그 돈을 청구하는데 2~3개월정도 걸릴 수도 있다라고..이런 경우가 아닌데 몇달후에 렌트요금을 결제한다는건 좀 이상하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런문제로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점 죄송합니다.
저희가 알아본 바로는 교통티켓에 관한 청구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차량을 렌탈하실때 이부분에 대해서는 고객님께 전달해드렸고요, 또한 그 당시 우편으로 통보서를 보내드렸는데 못받으신것같습니다. 요청하신대로 E-mail로 다시한번 관련서류와 영수증을 보내드렸습니다. 현재 저희 회사는 메일시스템을 더 업그레이드 하여 이와 같은 불미스런 상황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조취를 취해놓았습니다.
더 이상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저희 렌터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Mobility Car Ren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