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하체 부싱 교환 후
엔진미미, 미션미미, 너클 볼쪼인트,
프론트 허브베어링, 프로펠라샤프트카플링 고무까지
다 교환한 차량입니다..
근데 사진 설명이 잘못되엇네요...
이 사진은 제네시스 BH차량입니다..ㅎㅎ
작업이 많아서 헷갈렸습니다...^^
참고로 허브베어링은 개선품으로 들어가서
안커버까지 같이 교환해야 한답니다..
안그럼 조립이 되지 않거던요...^^
여기서부터는 G80차량입니다...ㅎㅎ
하체부품을 전부 다 탈거 한 뒤
부싱 만 달랑 교환 할 준비를 합니다..^^
필로우볼이 얼마나 고생을 많이 한 지 아시겟죠...
그러니까 교환을 하는거죠...
물론 표가 나지않는다고 정상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이게 정말 심각한거지만요...^^
필로우볼 교환 후
참고로 DH, G80, EQ900 차량은
너클부싱이 교환 되지 않습니다..
물론 교환 해 달라면 교환 해 줄수는 있지만
너클을 분해하여 작업을 하기에
만일 부싱이 손상 되엇을 경우엔
너클을 교환하는게 더 이익이랍니다...^^
물론 허브베어링까지요...
스테빌라이저 부싱 교환 후
이건 교환하기도 쉬운데 왜? 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쉬운작업이 아니라서 보여드립니다..
요즘 차량들 스테빌부싱 교환하기 정말 쉽지 않은데
이 차량 또한 마찬가지랍니다...^^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을 해 주어야
차가 딴딴해지기에 필수코스입니다..
그리고 덤으로 하체부품 수명연장도 되구요...^^
최종 공차체결 작업 중 입니다...
하체 부품을 탈착하고 결합 할 땐
무조건 공차체결 작업을 해 주어야
안전운행의 지름길로 갈 수 잇는 것 입니다..
그만큼 중요하다는 말이죠...^^
그래서 해 주는거지만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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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문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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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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