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갱서베이-만20세~만45세 남녀 10/25일,26일[3만5천/4만원]
♣ 대상 : 서울 및 분당 및 일산 신도시 거주하신 만20세(2004년)~만45세(1979년) 남자/여자 로서 주 1회이상 사이다류 음료 음용자 ♣ 소요시간 : 1시간 내외 ♣ 장소 :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 1번 출구 부근(선정되신 분에게는 위치 문자 휴대폰으로 자세히 드림)
♣ 날짜 1그룹 : 10월26일(금요일) 오후 4시50분 2그룹 : 10월25일(금요일) 오후 7시15분 3그룹 : 10월26일(토요일) 오전 10시20분 4그룹 : 10월26일(토요일) 오후 12시50분 5그룹 : 10월26일(토요일) 오후 2시20문 6그룹 : 10월26일(토요일) 오후 3시50분 7그룹 : 10월26일(토요일) 오후 5시20분 8그룹 : 10월26일(토요일) 오후 6시50분
♣ 사례비 : 만20세~만45세 여자 대학생, 여자 직장인, 전업주부, 만20세~만29세 남자 대학생, 남자직장인 3만5천원/ 만30세~만45세 남자직장인 4만원
♣ 기재사항이 미비한 분이나 최근 3개월내 설문 참석 경험이 있으신 분에게는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추가 기재사항]
3. 미혼 / 기혼(자녀:유/무) 6. 평소 1주일에 한번 이상 구입해서 드시는 음료? (예: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 칠성 사이가 플러스,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제로, 킨 사이다, 갈배 사이다, 천연 사이다, 나랑드 사이다, 나랑드 사이다 제로,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펩시콜라, 펩시 제로슈거, 환타, 마운틴 듀, 써니텐, 오란 씨, 미란다, 웰치스, 트로피카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등 브랜드 모두 기재바람) (복수)
7. 사이다 혹은 제로 사이다를 평소 드시는 빈도(주___회, 월___회) 8. 주 구입 브랜드(단수)? 9. 최종학력 10. 월평균가구소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