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30
이석기 이력
1989년 반제동맹 1993년 민혁당 활동 1903년 김대중 정권 시절 반국가단체 구성 징역 2년 6개월 1903년 노무현정권 강금실이 법무장관 광복절 특사 2012년 문죄인 한명숙 통진당과 연대 비례대표 국회의원 반역집단 친노와 북괴노동당 가입 암약 간첩? 湧?만드려던 오케스트라! 국가 철도, 통신, 석유저장소 폭파! 문죄인을 처단하라! 간젭이도 처단하라!
뼛속까지 평화주의자- 베트남 공화국 야당대표 쭝딘쥬
베트남 民選 제2공화국 새 헌법이 제정 공포되고, 1967년 5월부터 베트남은 대통령 선거전에 돌입했다. 제1공화국 수립 후부터 이때까지 베트남에서 월맹 공산정권을 두둔하는 親共 활동은 금기사항으로 되어 왔었다. 그러나 혜성처럼 나타나 이 금기를 깨뜨린 대통령 입후보자가 있었다. 변호사 쭝딘주(張廷裕)였다. 그는 다음과 같은 요지의 연설을 하며 유권자들의 관심에 불을 당겼다.
『우리 월남 민족은 同族相殘(동족상잔)의 전쟁을 하고 있으며 외세마저 끌어들여, 우리 동족의 시체가 산을 이루고 피는 흘러 내를 이룬다. 우리 조상들이 하늘에서 이를 내려다보실 때 얼마나 슬프겠는가. 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고한 인명을 살상하는 월맹 폭격을 즉각 중지시키고 대화를 통해 평화적으로 남북문제를 해결하겠다. 나를 찍어 달라.』
그는 자신은 민족주의자이자 평화주의자이고, 자유민주주의 신봉자이며 진실한 불교도이니 믿어 달라고 했다. 그가 거물급 비밀 공산 프락치였다는 사실이 탄로난 것은 베트남 패망 후인 1978년, 美 FBI가 쭝딘주를 간첩혐의로 미국에서 체포하여 재판에 회부, 법정에서 징역형을 선고할 때였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내용이네? 방금 전에도 누가 떠들었고(30일 이석기는 “저는 전쟁에 반대한다. 뼛속까지 평화주의자”라고 말했다.). ㅋ
베트남 공산화 모델을 그대로 따라 하는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
1차 목표 - 정치인, 언론인, 정부 고위직, 군 고위직 간첩 침투. 2차 목표 - 연예인, 언론, 시민사회를 이용한 내부 갈등 조장. 3차 목표 - 좌빨정권 수립 이후, 주한미군 철수. 4차 목표 - 북한과 내부간첩, 종북 집단이 합세. 한반도 공산화...
2012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십니까? 굶어죽어나가는 2천만 북한 주민들에게 김정일이 강성대국을 만들고, 원없이 쌀밥과 고깃국을 먹게 해주겠다고 하여, 북한 주민들이 지옥같은 삶 속에서도 인내하고 참고 견딘 한계의 해입니다. 그에 맞춰 이제껏 현실정치와는 거리가 멀었던 이적단체들이 대한민국 정당들과 통합이라는 이유로 현실정치 전면 으로 나서고 있고, 그들을 받아들인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은 그들을 등에 업고, 대한민국 국회 과반에 가까운 의석을 확보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의례, 애국가를 부정하는 집단들이 일부 연예인, 유명인의 유명세를 가지고 대중을 현혹. 자본 계층 간의 갈등을 심화시켜 대한민국 갈등을 조장하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10년동안 북한 김일성이 일으킨 6.25전쟁의 역사적 사실을 왜곡하고 북한을 미화시킨 좌빨들에게 다시 이 나라를 맡기실 겁니까? 김정은 수명이 다할 그 날 까지 또 다시 북한 개노릇을 하고 싶습니까?? 전 세계가 비정상적인 체제라 인정하는 북한 정권을 찬양하고, 그들의 지령에 따라 움직이는 간첩들을 국회로 끌어들인 야권연대.
민주당과 통합진보당은 국민들이 나서 심판해야 합니다. 베트남 공산화 과정과 현재 대한민국의 모습을 비교해 보시고, 소중한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2012년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신중하게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아래는 공산화직전 자유월남과 요즘 대한민국 비교 동영상)
.
잊지 마라, 절대!! 토끼가 왜 거북이에게 졌으며, 골리앗이 왜 다윗에게 졌으며,
월남이 왜 망했는지... 방심하는 순간 모든 것은 끝나 있다.
새누리 "이석기 종북이 체포동의안, 제출 되는대로" 즉시 처리한다
새누리당은 통합진보당 이석기놈의 내란음모 의혹사건과 관련, 체포동의 안이 제출될 경우 즉시 처리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윤상현 원내수석부대표는 30일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에서 열린 연찬회 도중 체포동의안은 본회의 에서 통과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법무부에서 체포동의안을 국회에 제출하면 여야가 같이 본회의를 열어 처리해야 한다. 민주당도 당연히 해야 한다.", "현재 공개된 녹취록만으로 국가적 적대행위가 틀림없는 사실이고, 법률 적으로 국가 보안법 위반이든 형법 위반이든 심각한 상황이다. 국가적 적대행위를 한 것은 틀림없는 사실 이므로 그 자체로 사법적 처리를 해야 한다. 국회에 오면 정해진 절차 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야당은 이 문제의 처리를 미루거나 거부할 명분이 없을 것이다."
앞서 수원지방검찰청 공안부는 이날 새벽 내란음모죄 및 국가 보안법 위반 혐의로 이석기 간첩에 대한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법원이 영장을 발부하려면 국회 본회의에서 재적 의원 과반수 출석에 출석의원 과반수 찬성을 얻어야 한다. 국회의원에 대한 체포동의안은 본회의 보고 24시간 이후 72시간 이내에 표결해야 한다.
요약: 이석기는 이제 잡았다. 민주당도 거부할 명분이 없다. 왜?? 5000페이지 중9개만 공개 했는데 이석기는 자신은 평화주의자라고 헛소리 시전했지... 이석기뿐 아니라 종북척결의 신호탄이 되었으면 한다.
2013.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