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1일 *
부천 상공회의소와 결연식을 맺었습니다. 혜림원의 자랑인 합창단에서 이를 축하하여 특송도 불러주었다고 합니다. 상공회의소와 좋은 인연으로 발전되어 가기를 바랍니다.
* 12월 22일 *
주님이 우리에게 오신 날을 기념하며, 그 기쁜 날을 친구들 및 봉사자와의 행복의 축하 행사를 하였습니다. 노래와 율동, 기도와 감사의 마음으로 주님이 오신 날을 온몸으로 기뻐하였습니다.
* 12월 24일 *
혜림학교 친구들이 2학기 방학을 하며 방학식이 이루어졌습니다. 내년이면 졸업을 앞둔 친구들과 한 학년이 올라가는 시점에서 우리 친구들은 모두 들떠 있답니다. 방학동안 숙제도 열심히 하고 하루하루 즐거운 나날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 12월 24일 *
평화의 집, 소망방 오빠들이 예술인들이 숨쉬는 공간에서 여러 가지 작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헤이리 마을과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의 장 및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던 프로방스 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웃음이 끝이지 않는 나들이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 12월 26일 *
하나님께서 귀한 친구들을 저희 곁에 있게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예쁜 은하와 윤영이에게 항상 밝은 웃음이 가득하길 기도하며..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축하!축하!^^*
* 12월 27일 *
예아뜨 유치원에서 혜림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저희 시설을 라운딩 한 후 예배당에 모여 tell me댄스 공연과 노래를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귀한 발걸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 12월 28일 *
한 해를 보내며 1년의 기억들을 추억하고 되집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직원간의 친목도 도모하며 2008년도 더욱 열심히 하자는 다짐과 함께 2007년을 마무리하였습니다.
* 12월 28일 ~12월 29일 *
MBC 신입직원과 저희 친구들과의 만남! 때로는 친구로, 때로는 동생으로, 또 언니와 누나, 오빠와 형으로 저희에게 다가와 서로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나누는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 12월 31일 ~1월 11일 *
점점 추워지는 겨울! 톨게이트 모금에 100여명이 넘는 자원봉자사들과 직원들이 쌩쌩달리는 차들 사이에서 사랑을 모금을 하였습니다. 한번, 한번의 고운 사랑에 손길에 참여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__)(^^*)꾸벅
* 1월 14일 *
지난 한 해들의 업무를 평가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제언하며 2007년들의 사업들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좀더 나은 2008년의 사업들과 프로그램으로 한 층 더 성장하는 부천혜림원이 되겠습니다.
* 1월 21일 ~ 1월23일 *
2008년도의 새로운 사업들로 한 해를 멋지게 출발하고자 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심한 눈으로 인해 태안에서의 자원봉사는 어려웠지만 태안에서 따뜻한 정을 나누고 돌아와 더욱 희망찬 2008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1월 7일 ~ 2월 4일 *
각 생활인들의 특성에 맞는 윈터스쿨(겨울프로그램)으로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친목도모 및 여가생활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비록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풍요롭고 풍성하며, 따뜻하게 지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