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주현입니다.
1. 지난 31일 저녁 7시 30분 창대리 식당에서 회장, 총무, 회칙축조위원, 교장, 대표 등이 모여 위임받은 사항을 논의하였습니다.
모임의 명칭은 <도시텃밭>이라고만 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듯 하여 <도시텃밭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약칭 <텃사모>로 하기로 했습니다.
2. 우선 월 1회 모임을 갖기로 하고, 날짜는 '매월 두번째 목요일' 저녁 7시.
3. 임원은 선출된 회장과 광진시민연대 대표가 공동대표체제로 하기로 하고, 광진시민연대 사무국장이 간사를 맡기로 했습니다.
추가로 다음 정모에서 감사 및 남여 부회장 각 1명씩을 선출하기로 했습니다.
4. 임원의 임기는 첫 해에 한해 1년으로 하되, 연임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5. 회비는 15,000원으로 하되, 당일 식대를 10,000원으로 하고 나머지 5,000원은 적립하여 모임의 목적에 맞는 사업에 대비하기로 했습니다.
※좀 더 많은 회원들과 함께 하기위해 회장, 총무가 3기 졸업생 여러분에게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다음 정모인 6월 14일 저녁엔 반가운 얼굴들을 더 많이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첫댓글 텃사모 출발을 환영합니다..
더불어 많은 발전 기대합니다.
갈수록 많아지는 모임들...어찌 다 감당할 수 있으런지~~ㅠㅠㅠ
아치울과수원모임, 꿈틀이모임, 귀농.귀촌모임, 4기모임, 두근두근회원모임, 자원봉사단모임, e-품앗이관련모임
시민햇빛발전소준비모임,텃밭<한울>관련모임....한달내에 탄생할 모임들....
내년 이맘 때 쯤은 인간한계에 도전하고 있을 듯....아님 멍~~해져 있거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