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주인이 바뀐 삼보 가족여러분 ..
전세계 고객이 TRIGEM을 경이롭게 기억이 새롭습니다..아지고 이머신 고객이 주위에 많음과삼보출신을 인정해준 브랜드와 고객에게 감사하면서...
이런 카페와 OB 식구 ..들에게도 여유와 마음을 베푸는 기업이 되길기원합니다.
베풀고 나누고 봉사하는데 좋은 점수는 아니었던 기업문화 엿습니다.
현대는 선하게 착한일을 많이하는 기업이 생명력이 길어보입니다...
고객과 주주 직원 사회전체를 행복하게 해주는 삼보가 이어지기를 다시금 기원합니다..
워싱턴 KCAMS 세무경영컨설팅 대표 김형주 드림
첫댓글 정말 OB뿐만 아니라 현역들의 참여가 너무 부족 합니다. OB와 현역이 함께 하는 카페가 되어 더욱 발전하는 서로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