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최고의 퓨전레스토랑 '민트'는 휘닉스아일랜드 리조트안에 있는데,
일본이 낳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곳으로 건물전체가 유리로 이루어진 글라스하우스이다.
언덕위에 서있는 글라스하우스는 휘닉스아일랜드에서 '민트' 예약자 전용차를 타고 간다.
바다에 떠있는 형상이며 전체가 유리로 되어있어 눈높이에서 수평선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수있다.
멋진 바다와 함께 올인촬영지인 섭지코지가 바로 눈앞에 보인다.
이 레스토랑은 값은 좀 비싸지만 멋진 장소와 분위기때문인지 인기가 좋아 예약필수!
촛불을 밝혀놓고 예약손님을 맞는 정갈한 테이블이 서비스를 짐작케해준다.
뒤로는 일출봉도 보이고 눈돌리는 곳마다 아름다운 경치가 실제로 가보면 더 환상적이다.
이날은 크리스마스여서 예쁜 트리도 장식하였고 라이브연주도 있어 분위기를 더했다.
(사실은 이날 내 생일이기도 했다. 그래서 특별히 이곳을 예약하였고. ^^*)
우리가 시켰던 코스요리를 올려보았는데 모든 음식이 정성이 가득하고 맛도 좋았다.
와인도 수백가지 종류를 보유하고 있다는데 한가지만 선택하기도 힘들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는 트리와 벽에 불이 켜져 더 멋진 모습이다.
휘닉스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아기곰들과도 기념사진 한장~
제주최고의 레스토랑이라는 글라스하우스 '민트' 는 특별한 날에 한번쯤 다시 가고 싶어질것 같았다.
아름다운 전망과 독특한 모습 그리고 더할수 없는 서비스와 음식의 맛때문에..
첫댓글 우와, 멋있어요. 낭만적인 생일을 보내셨네요. 늦게나마 축하드려요. 나도 담에는 겨울에 태어나야지.^^
나는 담에도 겨울에 태어나야지. ^^ 직녀도 제주갈일 있을때 한번 가봐~진짜 멋진곳이야.
`The Happiest Girl In The Whole 사이회'
이번 여행은 맛집순례위주로 하였는데 저런 고급레스토랑말고도 값싸고 토속적인 제주 맛집도 많이 알아왔으니 차차 알려줄께 기회있을때 가봐~
이야! 너무 멋지다~~
그렇지?
미라는 음식에 관한 책에 기고하면 ... 이곳에서 무료써비스 해주고 대접도 충분히 받을만하다는 옆사람의말.
해숙이도 한번 가보면 좋아할만 하던데..^^*
미라는 행복해! ^^ 작년 생일을 축하하고..내년에는 우리도 데려가라야.^^
그러게. 친구들이랑 한번 시간내서 가면 더욱 좋겠지?
멋진 음식 레스토랑 잘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