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보글주전자 선생님께서 교사카페에서 어차피 글을 쓰신 것이 많으니 네이버블로그에 애드포스트를 신청해 보시라고 따뜻한 말씀 한마디에 감동을 받아서 어제 바로 신청을 해 보았는데 애드포스트 신청이 하루만에 심사가 통과되었네요.
https://blog.naver.com/cheoljukim
유튜브는 2달이 되어가도 아직도 자격이 안되어 신청을 못했는데 1년전부터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있었던 덕분에 광고 신청은 전혀 할 생각 조차 없었는데 보글주전자님께서 따뜻한 마음씨로 권유해 주셔서 신청한 것이 하루만에 바로 통과 되었는데 보글주전자 선생님 덕분에 블로그도 하게되고 유튜브도 하게 되고 교사카페 관리도 해야 하고 더 바빠지게 되어 좋네요.
보글주전자 선생님의 따뜻한 감동의 권유 말씀에 하루만에 애드포스트 심사 통과된점 여기서 글로나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첫댓글
운영자님께 정말 좋은 정보였네요~
그러게요
혹시나 블로그를 하실거면 티스토리를 알아보셔요 네이버 애드포스트랑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차이가 어마어마 합니다 애드포스트는 진짜 눈곱만큼 나와요 ㅠㅠ
아 그렇군요. 티스토리도. 하고. 있어서 신청하긴 했어요. 감사합니다.
네이버 포스트 장점은 네이버에서 관리가 좀 더 된다는 거죠..
수익을 원하시면 다들 구글 애드센스 쪽으로 옮겨가더라고요
@악악 구글 애드센스는 유튜브 하려면 필수라서 그럴듯 하고 단가가 쎄서 그런가요?.
@운영자 네 말씀하신 단가 부분도 영향을 미칩니다
1. 광고 단가(구글은 일정한 편, 네이버는 광고 종류에 따라 다름)
2. 접근성(네이버는 네이버 자체에서 검색 유입량이 높은 편)
3. 네이버는 ‘네이버 인플루언서’에게 좋은 광고가 몰리는 편임
이런 이유들이 있어서 애드센스가 약간 더 유리합니다
물론 네이버가 초기 관리에는 편하긴 합니다. 블로그 구성도 형식적이고 국내 접근성은 네이버 블로그가 약간 더 있는 편이고요!
@악악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는 심사통과하기가 무척이나 어렵다고 하네요. 코로나형국에 기업들 광고가 줄어 드면서 승인이 잘 안나서 14번이나 심사 거절된분도 있더라고요. ㅠㅠ 뭐든 쉬운게 없는 것 같아요.
애드포스트 통과가 어렵다는데 금방되셨네요!ㅎㅎ
저는 교사되기 아주 오래전 애드포스트 신청을 해뒀었는데 지금 문득 생각나 확인해보니 돈이 조금 쌓였더라구요! 몇만원..ㅎㅎ
이것도 겸직일까요?ㅎㅎ 제가 블로그활동을 열심히해서 애드포스트로 돈을벌면 겸직인지 궁금합니다..ㅎㅎ
반복성이 있어 겸직이라고 봐야겠지요.
@운영자 답변감사합니다!ㅎㅎ 현재도..아무것도 안해도 몇십원 몇백원씩 들어오는거 같던데..일단 신고할까요?^^
@수진Oly 네. 하셔야 됩니다
@운영자 네 감사합니다!
운영자님 축하드립니다~^^
애드포스트 저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