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자동차가 대만으로 세차하러 오는 것을 막기 위해 경제부는 새로운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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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자동차가 대만으로 세차하러 오는 것을 막기 위해 경제부는 새로운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베이징 시간: 2024-08-02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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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당통신, 베이징시간, 2024년 8월 2일] 중국의 저가 자동차가 여러 나라에 버려져 국제적 우려를 낳고 있다. 중국 자동차 브랜드가 대만에서 생산 기지를 씻는 것을 막기 위해 대만 정부는 새로운 규정을 도입했습니다. 대만 기업이 중국 관련 자동차 모델을 도입하려면 국산 자동차 부품 사용 비율이 해마다 증가해야 합니다. 8월 1일부터.
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중국 브랜드 자동차를 도입하고 중국에서 부품을 수입하여 대만에서 조립하는 것을 외부 세계에서는 중국 브랜드가 대만에서 " 생산 기지를 씻는 것 "과 동일하다고 간주합니다.
대만 정부는 '중국산 자동차 모델'을 대만에 도입해 조립·판매할 경우 대만 현지화율을 준수해야 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상장 첫해 15%, 2년차 25%다. , 3차년도에는 35%를 8월 1일부터 시행하여 불공정 경쟁을 방지합니다.
금융전문가 황스충 : "중국차 기술을 대만에 넘겨주고 대만을 여기서 생산한다면 원산지를 씻는다는 뜻 아닌가? 세상에 중국에 의문을 제기하는 그런 지점들이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본다. 소비자가 자신이 구매하는 것임을 증명하려면 이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비자는 앞으로 가격이 오를 수 있다는 점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대만의 현재 규정은 중국산 '완성차'와 '차량 섀시'를 대만으로 수입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새로운 규정은 Yulon이 도입할 예정인 China Motors와 Maxus Motors 가 소유한 MG 모델에 정면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
실제로 중국산 자동차가 여러 나라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덤핑되고 있어 이미 여러 나라에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국은 지난해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도입한 데 이어 올해 5월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수입관세를 100%로 인상했다. %. 또한 유럽연합은 중국 전기자동차에 대해 상계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일본, 한국, 터키 및 기타 국가에도 관련 정책이 있습니다.
금융 전문가 황스충: "지금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중국의 원산지 세탁이나 중국의 덤핑을 큰 문제로 여기고 있습니다. 우리가 결코 중국이 원산지를 세탁하는 곳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외부 세계에 선언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앞으로 관세 제재를 받을 가능성이 있으니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정부 규제에 직면하여 Yulon은 계속해서 현지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Hotai Auto, Chengyun Motors, Ford Liuhe와 같은 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정부 정책을 지지하고 자체 제작 부품 제조업체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자사 제품을 기반으로 신뢰성을 보장하고 공급망 중단을 방지하려면 핵심 부품의 국산화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대만 타이페이에서 NTDTV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Chi Qianli와 Zhao Tingyu가 취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