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통계

 
방문
20240914
139
20240915
145
20240916
105
20240917
90
20240918
170
가입
20240914
0
20240915
0
20240916
0
20240917
0
20240918
0
게시글
20240914
2
20240915
0
20240916
0
20240917
4
20240918
2
댓글
20240914
0
20240915
0
20240916
0
20240917
0
20240918
0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 뉴스 [정보] [7/23] 스카이라이너 & 메트로 패스 외국인용 기획세트 발매
787-ARIAKE 추천 0 조회 394 08.07.23 11:1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7.23 13:14

    첫댓글 가격이 대단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적은 예산으로 여행하려는 베낭여행자들에게 정말 엄청난 메리트가 있겠네요. 저에게 만약 넥스와 이 티켓 중 선택하라면 조심스럽게 이 티켓 쪽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 08.07.24 01:22

    1일권보다 2일권이 훨씬 매력적이네요.

  • 08.07.24 03:05

    만약 숙소를 아사쿠사나 우에노쪽으로 잡게 되면 무조건 이걸 지를 것 같군요. ㄷㄷ

  • 08.07.24 11:38

    비연속식이라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08.07.24 22:31

    간사이스룻토패스가 간사이지역을 평정했듯 이대로라면 도쿄지역도 평정할것 같아 보입니다. 여러곳을 다닌다면 그때그때 돈을 얄짤없이 내는 스이카 넥스보다도 훨씬 이익일듯 싶습니다. JR동일본의 대응이 주목되네요.

  • 작성자 08.07.25 15:35

    다만 도쿄 이외의 지역은 거리에 상관없이 균일한 1500엔으로 묶어버린 나리타 익스프레스의 메리트 또한 무시할수는 없죠. 뿐만아니라 시내통행시에도 유용한 교통카드(외국인만 가질 수 있는 한정디자인 또한 수집가치 포함)또한 제공되니 얼마나 더 공세적인 홍보를 펼치느냐가 중요하겠죠

  • 08.07.26 15:18

    오.. 그래도 상당히 괜찮은데요. 경쟁구도가 치열해지겠군요.

  • 08.07.26 17:41

    저도 신문에서 보고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도쿄메트로를 이용 할 일이 없다는..ㄷㄷㄷ(전 주로JR을 이용..)

  • 08.07.27 22:21

    JR동일본에서 도쿄, 요코하마에 환승 없이 갈 수 있다며 네이버에 광고를 하더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