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일간지에까지 게재된 스카이라이너 & 메트로패스 기획세트 광고입니다.
JR동일본에서 외국인 사이에 꽤 인기있는 Suica + NE'X 세트에 대항, 도쿄메트로와 케이세이가 뭉쳤습니다.
- 케이세이전철과 도쿄메트로는 2008년 7월 18일(금)부터 나리타공항역 및 공항제2빌딩역의 승차권 발매 카운터에서, 일본을 방문하는 해외 승객들에 대해 기획승차권"스카이라이너&메트로패스"를 발매하였습니다.
이것은 나리타공항 - 도심수송을 담당하는 케이세이전철과 수도도쿄의 중핵을 담당하는 네트워크를 가진 도쿄메트로가 협력해 방일 외국인에 대해 나리타공항에서 도심 억세스와 도내에서의 비지니스 및 관광이동에 편리하고 저렴한 승차권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스카이라이너 & 메트로패스"는 나리타공항역, 공항 제2빌딩역 - 케이세이우에노까지 스카이라이너 교환권과 도쿄메트로 1일 혹은 2일 승차권 셋트로 된 기획승차권에 발매금액은 1일권 세트가 2,100엔, 2일권 세트가 2,480엔입니다.
- 위: 스카이라이너 교환권(승차권아님), 아래:도쿄메트로 기획 1일권
주요사항 안내
1. 내용물
- 스카이라이너 교환권(승차권 아님, 승차권으로 교환받으셔야 합니다) - 케이세이전철 전구간 승차권 발매소에서 교환 가능
- 도쿄메트로 구간만 이용 가능한 메트로패스 1일 / 2일권(카드)
2. 가격
- 스카이라이너 + 메트로패스 1일권 : 2100엔 (원래가격에 530엔 할인)
- 스카이라이너 + 메트로패스 2일권 : 2480엔 (원래가격에 860엔 할인)
3. 발매장소
- 나리타공항역 / 공항 제2빌딩역 승차권발매 카운터
4. 주의사항
- 발매시 외국인 여부(여권)를 확인합니다.
- 어린이용은 없습니다.
- 메트로패스는 도쿄메트로 구간만이용 가능합니다.(도영지하철, 기타사철, JR 이용불가)
- 유효기간은 발매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관련 홈페이지 : http://www.keisei.co.jp/keisei/tetudou/metropass/index.html
첫댓글 가격이 대단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적은 예산으로 여행하려는 베낭여행자들에게 정말 엄청난 메리트가 있겠네요. 저에게 만약 넥스와 이 티켓 중 선택하라면 조심스럽게 이 티켓 쪽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1일권보다 2일권이 훨씬 매력적이네요.
만약 숙소를 아사쿠사나 우에노쪽으로 잡게 되면 무조건 이걸 지를 것 같군요. ㄷㄷ
비연속식이라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간사이스룻토패스가 간사이지역을 평정했듯 이대로라면 도쿄지역도 평정할것 같아 보입니다. 여러곳을 다닌다면 그때그때 돈을 얄짤없이 내는 스이카 넥스보다도 훨씬 이익일듯 싶습니다. JR동일본의 대응이 주목되네요.
다만 도쿄 이외의 지역은 거리에 상관없이 균일한 1500엔으로 묶어버린 나리타 익스프레스의 메리트 또한 무시할수는 없죠. 뿐만아니라 시내통행시에도 유용한 교통카드(외국인만 가질 수 있는 한정디자인 또한 수집가치 포함)또한 제공되니 얼마나 더 공세적인 홍보를 펼치느냐가 중요하겠죠
오.. 그래도 상당히 괜찮은데요. 경쟁구도가 치열해지겠군요.
저도 신문에서 보고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도쿄메트로를 이용 할 일이 없다는..ㄷㄷㄷ(전 주로JR을 이용..)
JR동일본에서 도쿄, 요코하마에 환승 없이 갈 수 있다며 네이버에 광고를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