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포르쉐 차량중 밸런스의 최고봉 박스터입니다.
카이맨과 바디를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드십 방식의 구조에 가벼운 차체는 밸런스의 최고봉이라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981 모델에서 718 로 모델이 바뀌면서 엔진에도 변화가 있었습니다.
기존 카이맨 S 와 GTS 는 3.4 리터의 6기통 엔진을 사용했었지만, 718 신형부터는
4기통 엔진에 배기량 2,500 cc 로 바뀌었습니다.
일반 박스터는 4기통 2.0 엔진을 사용합니다.
순정 마력 : 365 마력에 토크 43.0
테크텍 : 420 마력에 토크 52.0
단순히 소프트웨어만으로도 훨씬 부드러워진 엔진과 미션 질감을 얻을 수 있고,
출력 또한 55 마력에 토크 9 가 상승합니다.
보통 차량을 출고하고 몇 일 있다가 제가 해피콜을 하는 편인데,
차주분이 먼저 전화를 주셨습니다.
"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업종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금액을 지불하신 소비자께서 먼저 전화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시니 몸들바를 모르겠습니다.
타 업체 추천으로 국내 실맵핑을 고민하다가 지인들의 강력한 추천으로 테크텍을 하셨다고 하십니다.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감탄하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또한, 테크텍 만의 기술력으로 센터 방문시 칩을 탈거하거나
데이터를 원복하는 불편없이 편하게 입고하시면 됩니다.
최고는 항상 뭔가 다릅니다 ^^
높은 만족감을 드리는 튜닝이 되길 바랍니다..
테크텍을 신뢰하시는 고객분들께 빼어난 기술로 답하겠습니다 ^^
718 박스터의 후기들도 보시죠 ^^
https://cafe.naver.com/techtec/6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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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cafe.naver.com/techtec/6207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598
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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