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午酉辰이라해 선 지지(地支)가 다 들었다
時 日 月 年 胎 壬 戊 乙 戊 丙 (坤命 15세, 만14세9개월) 子 午 丑 子 辰 (공망:子丑,午未) 72 62 52 42 32 22 12 2 丁 戊 己 庚 辛 壬 癸 甲 巳 午 未 申 酉 戌 亥 子 잘봐 태(胎)가 병진(丙辰)이니깐 천지합(天地合) 신유(辛酉)를 견인(牽引)해오네 이래 오유진 지지가 다들은 모습 무계(戊癸)일간(日干)에는 병진(丙辰) 신유(申酉)시(時)가 다 들었다 진주는 항공 학교가 있어선 파일롯트 양성소 인데 남성이면 파일롯트인데 여성인지라 거꾸로 두잡혀선 트롯일파가 된 것 그러니깐 트롯 노래에 둘째가라 하면 서러워할 첫째가는 파문 파동을 일으킨다 하는 것 음악(音樂)에 신동(神童)이다 1865 정상에서 무대 섬돌에서 울려퍼지는 것을 본다면 기관지(氣管支) 목 대롱이 무저정천(無底井泉) 취적(吹笛)이라 시원한 청량음료를 먹이는 것 같다는 거다 86작용 역상(易象) 六五. 貞吉升階. 象曰. 貞吉升階 大得志也. 여기선 취적 생긴 것을 말하는 것 우렁각시 빨판 더듬이를 꽃 병정 상징 누운 정자로 하여선 곡갱이 삼아 다듬는 것을 보다면[아 애가 손가락으로 섹스폰 연주도 잘하잖아]관현악이 손가락으로 더듬어 연주하는 것 아닌가 길(吉)프러스 마이너스 입 구멍=입으로 구멍에 가감 행위를 하여선 레파토리 연출하는 것을 본다면 마치 궁상각치우 음계(音階)층계를 오르내림 처럼 보이는 구나 상왈 이것은 음악의 연주 뜻을 크게 얻는 거다 九五. 井冽. 寒泉食. 象曰. 寒泉之食 中正也. 그래선 무저정천(無底井泉) 대롱관 취적에서 소리나 오는 것을 본다면 시원한 냉수를 마시게 하는 것 같고나 상왈 이것은 정확하게 맞는 음계 흐름이다
궁상각치우(宮商角徵羽)궁(宮)은 토(土), 상(商)은 금(金), 각(角)은 목(木), 치(徵)는 화(火), 우(羽)는 수(水)와 연결되며, 오방(五方)과도 관련되어 있습니다. 궁(宮)은 중앙, 상(商)은 서, 각(角)은 동, 치(徵)는 남, 우(羽)는 북쪽을 상징 레파토리 촌보난행이라하는 거다 145, 寸步難行(촌보난행) 촌보로 선율(線律)곡예(曲藝)를 부린다 이런 뜻이다 간난(艱難)이라해선 묘술합화(卯戌合火) 간드러지게 꺽기가 되는 것 어려울 난(難)이나 어려울 간(艱)이나 모두가 귀가 쫑긋한 서있는 토끼 옆에 개 강아지를 상징하는 것 그래 묘술합화(卯戌合火)가 되는 것 간괘(艮卦)는 개괘이고 꽁지 짧은 새는 입방아 잘 찧는 참새 제비 종류 날아가는 스타 큰 대자(大字) 별 뼈대 큰 별 옆에 작은 별 옆에 있음 콩 태자(太字)든가 개 견자(犬字)가 된다 개는 건널수 있는 능력 토끼는 방향타 키잡이 뭐 나쁜 이야기로 그 뭐 얻어 먹는 부실한 둘을 보니 앉질벵이와 장님이라 하더라는 것 장님은 다리가 멀쩡하니 어디든지 잘 갈 수 있고 앉질벵이는 눈을 가졌으니 어디든지 다 잘볼수가 있어 방향타 이래 장님이 앉질 벵이를 무등 태워선 한짝이 되선 당기더라는 옛 말이 있다 서로 돕고 사는 걸 상징하기도 한다 할 거다 묘술합화(卯戌合火) 피리나 고쟁이 도구나 기구 개라면 기예(技藝)를 가진 사람의 두뇌에 의한 손가락 놀림이 토끼이지 .. 오3유4진5 숫자가 순차적이다 함흥은 십일홍이라 하는데 요즘은 개량종이 되언선 백일홍지나 천일홍도있다 꽃 오래가며 이 얼마나 탐스런지 몰른다 요즘은 백세시대라 삼만 육천 오백일홍이다 ㅋ... 이렇게 운산성구표 교련을 멋들어지게 갈형(喝形)을 해본다 130, 花開能有幾時紅(화개능유기시홍) 진주시 행정구역 생김은 비행기가 가면서 낙하산을 펼치면서 파일로트 비행 조종사가 내리는 모습이기도 하다 지금 구글 지도 변해선 그렇게 안 나온다
* 궁상각치우는 오계(五季)와도 연결 지어 판단한다. 궁은 중하(仲夏)/사계(四季)를, 상은 가을, 각은 봄, 치는 여름, 우는 겨울을 상징한다. 그밖에도 오신(五神)을 오음과 관련시켜 설명했습니다. 청룡(靑龍)은 각을, 주작(朱雀)은 치, 백호(白虎)는 상, 현무(玄武)는 우를 상징하며, 궁은 구진(句陳)으로 판단했습니다.
角聲應管, 當以白虎. 徵聲應管, 當以玄武. 商聲應管, 當以朱雀. 羽聲應管, 當以勾陳. 五管聲盡不應者, 宮也, 當以靑龍. 此五行之符, 佐勝之徵, 成敗之機也. 武王曰, 善哉. 내용은 65로서 익괘(益卦)오효 내덕을 온혜하게 감사하게 사랑스럽게 여기게 한다는 것 원인은 현악 줄터는 음악 행위 어려운곡 연주하지 말고 설렁설렁 쉬운곡 듣기 좋은 곡 연주 하라 하는 것 九五. 有孚惠心 勿問元吉. 有孚惠我德. 象曰. 有孚惠心 勿問之矣. 惠我德 大得志也. 勿問= 勿= 공후(箜篌) 줄 현악기(絃樂器) 問= 악기 문호에 입이 들어 앉은 것처럼 소릴 낸다는 취지 , 五. 拂經. 居貞吉 不可涉大川. 象曰. 居貞之吉 順以從上也. 拂經= 기타 가야금 고쟁 바이올린 첼로 등 현악 줄터는 행위 居貞吉 =탈음 않고 정확한 레파토릴 울린다 不可涉大川=쉬운곡 연주한다 듣기좋은 것 연주한다 난해한 것 아니다 順以從上也. 음악이 순조로움 귀가 즐겁고 上= 흥겨움을 쫓는거지 저기압 아니고 화창한 고기압이다 이런뜻
* 첫 그림은 비행기가 가면서 낙하삼을 내리는 모습, 옆에 그림은 대축괘 오효동 분시지아 유경야라고, 파일로트가 비행기 타고가선 북돼지를 한방 먹이는 모션 ,행정구역이 동마을 마다 다틀리잖아 그걸 종합적으로 붙쳐 놓음 두번째 그림으로 되어 보이는 것 파일롯트를 꺼꾸로함 트롯일파가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