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간증>
1. 오른손등에 있던 혹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동일한 증상을 가지고 있던 친구는 수술을 통해 혹을 제거하였는데 오늘 서로 기도해주는 시간에 혹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 매부리코라 튀어나왔던 코뼈가 지금은 굴곡 없이 매끈해졌습니다!
3. 하지정맥류로 정맥이 울퉁불퉁하게 보였는데 치유되어 말끔하게 되었고 눈 밑의 진한 주름도 사라졌습니다. 또한 치아미백도 일어났습니다.
4. 10년 전부터 왼쪽 엉치뼈가 오른쪽보다 더 튀어나와 있었고, 잘못된 자세 때문에 오래 앉아 있으면 왼쪽 엉치뼈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튀어나온 뼈가 들어가 양쪽이 같아졌으며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5. 5년 이상 골반이 틀어져서 왼쪽다리 길이가 더 짧고 통증도 있어서 불편했습니다. 짝기도 시간에 기도 받은 후 다리 길이가 같아지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6. 30년 전부터 기관지 확장증으로 호흡이 힘들어 계단을 오르기 힘들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3층까지 올라갔다 왔는데도 호흡이 평안하며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7. 며칠 전부터 왼쪽 눈에 통증이 있고 침침했는데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 어금니 중 1개가 흔들려서 음식을 씹을 수가 없었고, 병원에서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하여 불편하게 지냈었는데 단단히 고정되었습니다!
8. 10여 년 전부터 만성 잇몸 염증으로 잇몸이 붓고 통증이 있어서 아래, 윗니를 꽉 다물지 못했고 한쪽으로 씹을 수 없었는데, 통증이 사라져서 지금은 한쪽으로 편안히 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9. 오른쪽 윗니가 흔들리고 통증이 있었는데 고정되었습니다.
10. 2년 전 교정 후부터 차가운 물이 치아에 닿으면 시린 증상이 있었는데 기도 받은 후 시린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11. 평소에 목 뒤 근육이 많이 굳어 심한 통증이 있었고 근육세포가 죽었다는 진단을 받았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후 갑자기 알코올 냄새가 나면서 통증이 사라지고 편안해졌습니다.
12. 흔들리던 어금니가 고정되었습니다.
13. 7년 전부터 요실금 증상으로 인해 뛸 때마다 불안했는데 기도 받은 후 뛰어도 될 정도로 요실금증상이 사라졌습니다.
14. 얼마 전부터 왼쪽 머리에 석회가 생겨서 통증이 있었는데 훈련시간에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지고 시원해졌습니다.
15. 자궁에 있는 염증 때문에 왼쪽 배에 통증과 허리의 끊어질 듯한 통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또한 마음에 자유함과 믿음도 생겼습니다.
16. 6개월 전부터 무릎 꿇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통증이 심했는데 지금은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치유되어 무릎을 꿇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7. 5개월 전쯤 양쪽 어금니 중 2개를 충치 치료하고 때웠던 상아질이 금으로 변했습니다.
18. 6개월 전부터 오른쪽 코가 좁아져 왼쪽으로만 호흡이 가능했는데, 오른쪽 코가 뚫려 훨씬 편안하고 쉽게 숨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 지난 주 큰믿음교회에 등록하고 처음 중보철야에 참석했는데 어깨 결림과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0. 기관지염으로 인해 기침과 가래가 있었고 잦은 기침으로 목과 어깨에 통증까지 있었는데 지금은 모든 증상이 사라지고 더불어 손목에 있던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21. 5년 전 왼쪽 아래 어금니에 레진으로 씌운 부분이 떨어져나가 물을 마실 때마다 시렸는데 하얗게 테두리부분이 자라났으며 시린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22. 10년 전부터 오른쪽 새끼손가락에 통증이 너무 심해서 누를 때마다 고통스러웠는데, 오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3. 10년 전부터 허리 디스크로 고생했는데 지난 1월말에 치유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많이 아팠는데 짝기도 시간에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4. 피곤할 때마다 등과 눈에 통증이 있었는데 증상들이 사라졌으며 통증과 함께 불편했던 장도 치유되었습니다.
25. 오늘 철야에 처음 참석했는데 3~4일 전부터 두통과 함께 몸 전체가 무겁고 소화가 안 되는 것처럼 답답했습니다. 그리고 허리 통증까지 있었는데 모두 치유 되었습니다.
26. 10년 전부터 대장과 자궁이 안 좋아 아랫배에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받은 후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7. 3~4일 전부터 발등, 발목에 통증이 심했는데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8. 3~4일 전부터 왼쪽 눈 옆에 통증이 있었는데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9. 2주전 음식을 잘못 먹어서 알레르기 증세로 귀 주변이 가렵고 부스러기가 일어났는데 기도 받은 후 귀에 가려움이 사라지고 깨끗해졌습니다.
30. 양쪽 팔꿈치가 시리고 아팠는데 기도 받은 후 시린 증상과 통증이 즉각적으로 사라졌습니다.
31. 오늘 몸이 무겁고 많이 피로했는데 피로감이 사라지며 몸이 상쾌해지고 가벼워졌습니다.
32. 오늘 아침까지 이가 시렸던 증상이 치유되었습니다.
33. 15년 전에 금으로 치아를 씌웠는데 오늘 기도 후 확인해보니 핑크빛 금으로 바뀌었습니다.
34. 손과 발, 어깨, 무릎이 차고 시렸던 증상이 사라지고 몸 전체가 따뜻해졌습니다.
35. 10년 전부터 있던 양팔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36. 피곤할 때마다 눈이 뻑뻑하고 머리가 어지러웠는데 기도 받은 후 모든 증상들이 사라졌습니다.
37. 외상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로 무거웠던 마음이 사라졌습니다.
38. 일주일 전쯤부터 머리가 무겁게 느껴지고 마음에 답답함이 있었는데 지금은 증상들이 사라지고 마음이 평안해졌습니다.
오늘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이 치유와 기적을 경험하셨습니다!
자매님^^축하드려요 ㅎ ㅎ
신실하시고 사랑이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ㅎㅎㅎㅎ
할렐루야~ 축하드립니다!
주님의 마음을 닮은 수많은 주님의 신부들이 모이는 철야시간이 너무도 좋아요. 밤새도록 함께 기도하고 치유도하며, 사랑만이 가득한 시간이 너무도 좋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이 기쁨과 사랑을 함께 누리기 원합니다. 철야시간을 통해 주님이 하고싶으신 일을 이룰수있는 진정한 주님의 사랑의 통로로 변화되어지기 원합니다.!!
주님이 기뻐하며 주님의 심장이 이식된 중보자
주님의 심장을 계속해서 심어가는 중보자이길 간구합니다.
때로는 육신의 연약함 때문에 주님의 마음을 불편하게도 하지만
주님의 얼굴을 구하고 주님의 임재 가운데 만지심을 받을때
새힘이 생기고 기쁨으로 채워집니다.
중보자가 힘든것은 이기적인 육의 본심을 내려놓고
이타적인 주님의 사랑으로 채워질때만 주님이 기뻐하는
중보자의 삶을 살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힘으로 안되니 주님을 구하고 나아감으로
내자아를 깨뜨리고 주님께 순복함으로
주님의 심장을 심는 중보자의 길로 나아가길 원합니다.
시대와 열방을 변화시키는 중보자이길 바라봅니다.
주님 제 코도 작아지게 해주세요...
와 주님 경배합니다
두번째로 간 철야였는데 넘넘 좋았습니다^^
주님이 예비하신 하늘의 보화를 맛보는 시간이었고
주님의 그 따스하고 부드러운 사랑에... 눈물나는 철야였습니다.
기도해주신 목사님,전도사님,사역자분들 넘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맛있는 음료수와 과자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
희락과 사랑과 치유가 강력히 풀어졌던 날이었어요~
특히 김옥경목사님 영상보고 엄청 웃겼어요,ㅋㅋㅋㅋㅋ 첨에 인터뷰할떄,,ㅎㅎ
오늘도 영광으로 채워주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주니임,,,더깊은 영광으로 임하소서~~
우왕~~ 이렇게 영육간에 섬김받는 큰믿음교회!! 넘좋아요^^ 함께하는 것이 축복이고 감사가 넘칩니다!^^
아멘! 많은 치유를 일으키신 주님 사랑의주님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 주님을 찬양합니다
오랫만에 철야치유 훈련 넘 좋았습니다
맛있는간식과 깜짝 이벤트
독일 영상 보면서 상상하며 중보했던
그 장소 실제로 보니 더 좋았어요
앞으로도 또 올려주세요
철야 참석한 모든 분들과 사랑으로치유를 선포 할 때 마다 차오르는 주님의 사랑의 강물이
너무 좋습니다~~~^^
아멘! 사랑으로 치유를 선포할 때마다 차오르는 사랑의 강물!ㅎㅎ
주님의 사랑이 흐르는 중보기도학교~~ 주님이 함께하심이 너무 즐겁고 행복합니다 ㅠㅠ 주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너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주님의 사랑이 그냥 느껴집니다~~^^
하나--둘--셋-------기도 하지 않았던 것 까지 고쳐주신 주님의 그사랑 아 감격--
예수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