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어제 조선일보 토론마당과 트위터에 날린 칼럼입니다.
이미 대한민국 자유논객은 어제 제보를 받고 즉시 SNS에 날렸습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gpBpWsB5db4
박근혜 전 대통령 통합과 승리위해 한국당 간다!!! (전옥현 전 국정원 1차장) / 신의한수
보수 유튜버란 자가 위와 같은 편파 왜곡 방송을 내보내고 있다:
박대통령을 모독한 내용이 아닐 수 없다.
그자는 탄핵 주동자들과 평소 결탁한 자로 정평이 난 자다.
결국 박근혜 팔이하다가 자유한국당에 붙어 잡소리를 해대는 사이비 보수 유튜버로 우리공화당 당원들은 확인하고 들여다 보지 않는 유튜버다.
어제 그 자가 내보낸 방송에 모두 혀를 찼다: 박근혜 대통령이 출소하면 자유한국당으로 갈 것이란다. 이 자가 과연 제정신인지 알 수가 없다.
어쩌면 인간이기를 포기한 자가 아닌지 의문이다.
이미 박대통령은 [우리공화당]이란 당명까지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공화당 1호 당원으로 입당하실 것으로 알고 있다. 이미 방송을 통해 널리 그같은 사실이 전파된 상태다.
그런데 태연하게 박대통령이 자유한국당으로 가실거라고 했냐?
기가차서 말이 안 나온다. 돈에 환장한 자인지, 구독자가 줄어드니 구독자 모집에 환장한 것 아니냐?
현재 자유한국당엔 박근혜대통령의 등에 칼을 꽂은 자들이 50명 이상 있다. 아직도 그자들은 탄핵이 정당하다는 투다. 당신을 억울하게 감옥으로 처넣은 자들과 함께 할 사람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런데도 그 자는 태연하게 박대통려이 옥에서 나오면, 자유한국당으로 갈 것이란다. 그 자의 유튜브 방송을 구독하고 시청하는 자들은 그 말에 속는 것인지, 아니다 거짓말이다 라고 구독을 취소할 것인지 이젠 선택을 해야 한다.
이곳에 그런 거짓말을 방송으로 내보낸 그 자의 실명을 적시하고자 했으나 참으려 한다. 그 이유는 탄핵정국에서 언론과 방송의 가짜뉴스에 속아 마치 박근혜대통령이 탄핵을 당할만 한 잘못이 있었는 줄 알고 탄핵세력에 섰었으나 2년이 지나고 재판과정을 지켜 본 결과 탄핵정국에서는 깜박 속았으나, 지금은 모두 돌아 선 국민들이 태반이다.
어이, 탄핵에 찬성표를 던졌던 한국당 의원들아,
2016년 12월 9일 국회탄핵소추결의 시 국회가 내 건 탄핵사유 중 하나라도 진실된 탄핵사유가 있다면, 국민앞에 내 보이라 그말이다. 이미 재판과정을 통해 국회의 탄핵소추발의 안에 내 건 탄핵사유들은 거의 전부 사실과 다른 거짓내용이엇으며, 탄핵정국에 나돌던 거짓기사와 검찰의 최순실 공소장를 근거한 사기탄핵사유들로 밝혀지지 않았는가?
헌법재판소 역시 마찬가지다.
국회에서 넘어 온 탄핵사유들을 주임 재판관이 일방적으로 그 많던 탄핵사유들을 5가지로 축소하도록 만들고, 머리에 헤어롤을 얹고 헌법재판정에 나타나던 그 여자는 판결문에서 어느 탄핵사유도 인용한 적이 없고, 단지 박대통령이 이런 저런 이유로 헌법을 준수할 것 같지 않아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라고 그야말로 원님 재판을 내 놓은 것 아니더냐? 헤어롤이 어느 탄핵사유를 인용했는가? 헤어롤이 어떻게 헌법을 준수할 의향이 있는지 없는지 판단을 할 수 있느냐 그말이다. 세상에 이런 헌법재판관이 존재한다는 것은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 것 아니더냐? 반드시 헤어롤을 비롯한 8명의 헌법재판관들은 역사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할 것이라고 단정한다.
아무리 박근혜대통령이 대인이라 할찌라도, 어떻게 믿었던 당원들이며 소속 국회의원들의 배신을 참을 수 있단 말인가? 설령 성자라해도 원수를 사랑할 정도의 여인은 아니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아무리 돈벌이에 실성한 자라할찌라도, 그 정도가 너무 지나치지 않는가? 그 방송을 시청하면서, 그 자의 뻔뻔한 거짓방송을 듣고도 구독을 취소하고 한바탕 욕을 해주지 않는 자들은 도대체 한국 국민이 맞는지 모르겠다.
분명히 말한다: 박근혜 대통령도 인간이고 여인이다.
하늘이 두쪽이 나도 자유한국당에 절대로 발도 들여놓지 않을 것이며, 자유한국당 당사쪽은 처다보지도 않으실 것으로 믿는다. 또다시 그따위 가짜방송을 내보낸다면, 박대통령 명예를 훼손한 죄를 묻게 될 것이다. 그 방송 내려라. 그리고 박대통령 지지자들에게 공개사과하라.
재발방지 사과와 약속이 없다면, 그 유튜브 방송은 구글측에 방송중단을 요구할지도 모른다. 물론 태극기 애국 국민세력이 가만히 두고 보겠는가? 내 판단으로는 다음 서울역태극기 집회전에 그 동영상 내리고 사죄방송을 반드시 내놓아 할 것으로 본다. 그렇지 않으면, 7월 6일 서울역태극기 집회에서 난리가 날 것 같지 않은가? 그 문제는 양심의 문제이고, 인간성의 문제라고 평가한다.
더 이상 박근혜팔이로 시청자들을 속일 생각을 하지마라.
어느 날 하늘에서 천벌이 내려 꽂힐지도 모른다.
2년 4개월째 옥에서 생고생을 하고 있는 박근혜대통령을 능멸할 수 있단 말인가?
구독자와 돈이 그렇게 좋으냐?
먼저 인간이 되어라. 즉각 사죄방송하고, 그 동영상 삭제하라.
그렇지 않으면, 아마 구글에 신고가 빗발칠지 모른다.
제보를 받고, 그 방송을 시청해 보았더니, 아주 기분이 나쁘다.
혹시 방송중지를 당하지 않을까 염려가 되어 이 글을 올린다.
대한민국
자유논객 이 원 영
첫댓글 인간의탈을쓴 늑대이리하이에나입니다
어떻게 그런멘트를 쓰는지 들어가서 바가지로 욕하려다 참았습니다
시네시기 사탕팔이 이인간은 돈에 미친 개입니다
전옥현 저놈도 좌한당에서 국개하려고
변절한 전직 국정원 개놈입니다
이원영 논객님 옳은글 감사합니다
유튜브 제목 보구 깜짝 놀랐어요 ~인간이기를 포기했네요~전에 사탕 우산...사주고 격려해줬는데...ㅜ
선생님께서 잘 지적해주셨어요~
고맙습니다 ^^
이렇게 말하고 싶다
"너 같음 쫒겨나온 당에 가겠냐"
돈에 미쳐도 단단히 미쳤네
한편으로 참 용 쓰고있다
어찌보면 불쌍하다 배신당이 발악하는구먼 그걸 믿는사람은 뮁미?
뭔가 잘못된것이 분명합니다.
각하 인격을 우리는 잘 알지 않습니까요.
서운하시지만 조금만 참아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