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창세 전에 먼저 구원할 자들을 예정하시고 그 기쁘신 뜻대로 구원을 이루시며, 그 일을 위해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시기를 작정하셨다는 엄정한 선언에 아멘하거라.
예정론은 창제 전에 구원할 자들을 예정했다고 하고?
율법주의자들은 성화 구원을 위해서 율법은 지키며 살아야 한다고 하고?
둘다 인본주의.
사람을 중심으로 해석하는 것..
하나님이 창세 전에 먼저 구원할 자들을 예정하시고
이들은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고.
자기들은 창세 전에 구원할 자로 예정되었다고 주장하고 자빠졌죠
예정이라는 말은 장래 즉 미래에 계획한 것을 예정이라고 하죠
내일 친구랑 식사를 하기로 한 것은 예정입니다.
예정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일.
창제 전에 먼저 구원을 받을 자를 정했다고 하면
이것은 확정이라고 하죠. 결론난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세 전에 먼저 구원할 자들을 확정하시고 라고 해야 합니다.
예지 = 장래. 즉 미래에 될 일을 알고 있는 것
예언 = 장래 즉 미래에 될 일을 말로 알려주는 것
예정 = 장래 즉 미래에 계획한 일..
하나님은 예지의 하나님.
하나님은 예지에 따라 미래를 준비 하십니다. 이것이 예정
하나님은 하나님의 예정하신 것을 사람에 미리 말하는 것이 예언
예지 = 장래. 즉 미래에 될 일을 알고 있는 것
하나님의 미리 아심 즉 예지에 따라 모든 사람에 대해서 예지하신 것을 보면
디모데전서 2 : 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 모든 사람은 지옥에 가는 겁니다.
로마서 5 : 12 이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모든 사람이 죄를 짖고 사망 즉 지옥갈 것을 알고 계셨죠.
로마서 3장
10 기록한 바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11 깨닫는 자도 없고 하나님을 찾는 자도 없고 12 다 치우쳐 한가지로 무익하게 되고 선을 행하는 자는 없나니 하나도 없도다 13 저희 목구멍은 열린 무덤이요 그 혀로는 속임을 베풀며 그 입술에는 독사의 독이 있고 14 그 입에는 저주와 악독이 가득하고 15 그 발은 피 흘리는 데 빠른지라 16 파멸과 고생이 그 길에 있어 17 평강의 길을 알지 못하였고 18 저희 눈 앞에 하나님을 두려워함이 없느니라 함과 같으니라
이런 성경을 읽으면서
하나님이 창세 전에 먼저 구원할 자들을 예정하시고
이런 개소리를 하고 자빠졌으니.
예정 = 장래 즉 미래에 계획한 일..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했는데 그 사람이 다 지옥가면 하나님은 창조에 실패자가 되죠
하나님은 사람을 사랑으로 창조했는데
창조된 사람이 마귀의 말에 순종해서 선악과를 먹어버렸죠
하나님은 선악과을 먹지 말라고 했는데 이 말씀에 불순종
원죄라고 주장하는 자들이 있죠
모든 사람은 유전적으로 죄인으로 태어난다.
이 이단교리는 정의을 잘 못한 겁니다.
모든 사람은 선과 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과실을 먹은 그 후손들이죠
선도 알고 악도 악게 된다는 말으로
사람은 양심에 따라 선이 먼지 악이 먼지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죄인으로 태어나는 것이 아니고 . 선과 악을 분별할 수 있다는 말이죠
좌 우를 분별하지 못한 갓난 아이에서 죄 우를 분별할때.
이들은 선과 악을 알게 되고 죄를 지으면 양심이 송사가 시작됩니다.
모든 사람은 죄인으로 태어나서 죄인이 아니고 세상에 들어온 죄를 짓고 죄인이 되는 겁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모든 사람을 구원하기 위해서 예정. 계획을 세우신 것이고
이것을 하나님의 경륜이라고 하는 겁니다.
한 사람 즉 첫째 아담 때문에 죄가 세상이 들어왔고. 모든 사람이 죄를 짖고 사망에 처한 상태가 되었고
그래서 한 사람을 통해서 모든 사람의 죄를 즉 세상 죄를 해결하여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게 계획한 것이 예정입니다.
그 예정은 한 사람. 구원자. 둘째 사람이신 예수님
한 사람 때문에 문제가 된 것을 한 사람으로 해결하는 것
첫째 아담로 문제가 된 것을 둘째 아담이 해결하는 것
그래서 예수님은 세상 죄를 담당하셨다고 하는 것이죠
예정하는 것은 창세 전에 구원 받을 사람들을 확정한 것이 아니고
모든 사람을 구원할 구원자. 즉 그리스도을 예정하신 겁니다
구원자 다시 말해서 메시아. 그리스도를 보내 준다는 약속이죠
구약의 약속이 바로 메시아를 보내 주신다는 약속
그 예정에 따라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신 그리스도 오신 겁니다.
사도행전 3 : 20 또 주께서 너희를 위하여 예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니
창세전에 예정한 것 즉 계획한 것은 모든 사람을 구원하실 구원자
구약이나 신약이나 다
그래서 예수님의 십자가의 대속은 영원한 속죄가 되는 겁니다.
인본주의는 성경을 인간 중심에 해석
예정론이 구원 받을 사람을 중심에서 해석
성화구원도. 맞찮가지. 예수님을 통해서 구원이 아니고 사람이 성화되어야 구원을 받는다는 인본주의
예언 = 장래 즉 미래에 될 일을 말로 알려주는 것
예지하시고 예정하시고 그 예정된 것을 사람에 미리 알려주는 것이 예언이죠
미리 알려주시는 것이 성경입니다
예지에 따라 예정하시고 예언하고 그 예언대로 하신다는 것이 약속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약속을 믿는 믿음
구약. 옛 약속. 그 약속이 이루어진 것이 바로
사도행전 3 : 20 또 주께서 너희를 위하여 예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니
신약은 그 그리스도가 다시 오신다는 약속입니다.
하나님이 창세 전에 먼저 구원할 자들을 예정하시고
이런 주장은 가장 악질적인 이단 교리
안타까운 것은 예정론의 교리가 바로 대한 예수교 장로회이고
우리나라에 가장 많이 포섭된 종파이죠..
이런 자들이 하는 말.
창세 전에 나는 구원을 예정되었기 때문에 구원을 받는다.
내가 교회를 다시는 것은 창세전에 예정되었기 때문에 다리는 것이다
예정론자 주장하는 것이 하나님의 절대적 주권이라는 말을 쓰죠
크리스탈 같은 자가. 예정론을 믿고 구원 받은 줄 알고 있었는데
그 예정론에 크리스탈은 예정이 안되었다 하더라도
할 말은 없어. 왜 하나님의 절대적 주권이기 때문이라고 지랄하죠..
예수님을 믿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면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람이 되죠
이 말씀에서
4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5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인본주의는 주어가 우리. 우리는 창세 전에 예정된 사람이다.
4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5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은혜주의자들은 주어가 주 예수 그리스도..
대게 인본주의자들은 인간 중심. 그래서 이들은 환난 통과 인간이 환난을 이겨야 혀
은혜주의자들은 환난 전 휴거. 우리는 믿음이 이기는 자
4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5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뇨
떠나는 성령=>인본주의 . 내가 성화되지 않으면 성령 소멸.. 인간에 의해서 성령님이 임재하기도 하고 떠나기도 하고
은혜주의 = 확정. 은혜로 구원을 받았기 때문에 영원한 구원. 성령님과 영원토록 함께 하심
첫댓글
예정론
출처
https://m.blog.naver.com/reformed-faith/220650662636
예수님을 믿어봐.
칼빈의 예정론을 믿을까??
디모데전서 2 : 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이 말씀을 두고
예정론이 맞아?
하나님이 거짓말을 하는 것야
@나그네1004 니 주장대로면,, 인간은 싹다,? 구원 받는다는게 되잖니,,?
디모데전서 2 : 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모든 사람의 일거수 일투족을 로보트 조종하듯 조종하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신다면,? 당연히 구원 못받을 사람은 한명도 없을테니까,?>
전도서 9 :1,<새번역>
의로운 사람과 지혜로운 사람이 하는 일을 하나님이 조종하신다. 그들의 사랑과
미움까지도 하나님이 조종한다는 것이다 사람은 아무도 자기 앞에 놓여 있는일을. 알지
못한다. 모두가 같은 운명을 타고 났다,?
욥기 37 : 12<새번역>
주께서 그들의 할일을 조종하시느니라, 그는 땅과 육지 표면에있는 모든자들에게
명령하시느니라,?
출 11 : 10<공동번역>
모세와 아론은 파라오 앞에서 온갖 놀라운 일을 해 보였다 그러나 야훼께서
파라오에게 고집을 부리게 하셨으므로 그는 이스라엘 백성을 그의 땅에서 내보내지 않았다!?
이사야 19 : 14,
하나님 께서 친히 그들에게 마음을 혼란시키는 영을 부으셔서 그들이 이집트를 잘못 다스리게 하셨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수님을 믿어
성경을 읽고
요한복음 5 : 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칼빈의 예정론을 믿지 말고
국어책을 읽을 줄만 알아도 해석이 되는 말씀이다.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엡1:5)."
누구를 예정하셨다고? <우리를>
어떻게 구원하시기로 하셨다고?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시사>
그러면 예수 그리스도를 왜 보내셨다고?
<창세 전에 구원하기로 예정한 자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국어가 안되냐?
새우 젓에 밥비벼 먹으면 해소될 일이니라.
예정에 자기가 들어갔다고 함부로 주장하는게 문제 .... 증거는 한개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