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AS가능/깔끔관리 차량임을 강조
》고효율 디젤엔진 탑재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AS가능
- 정식출고
- 깔끔관리
- 디젤엔진
- 무사고 운행
- 13,398Km 실주행
- 은은한 매력의 진주색 바디
- 옵션으로 후방센서/풀에어백/파노라마/크루즈컨트롤/가죽.열선시트 등.,.
▶푸조 2008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푸조 2008 1.6 e-HDi는 감각적인 젊은 아빠들에게 잘 어울리는 차다. 독특한 스타일과 남다른 실용성은 이성과 감성의 훌륭한 조화를 보여준다. 자신이 센스 있는 아빠라 생각된다면, 프랑스식 합리주의와 낭만으로 충만한 이 어린 사자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우선 하이브리드를 압도하는 우수한 시내연비가 인상적이다. 평속 22km/h로 도심을 통과한 결과 19.6km/l를 기록했다. 이는 그 동안 시승해온 국내외 디젤차들 중 최고 기록이다. 평속 30km/h의 교통흐름이 원만한 시간대에는 최고 23.3km/l까지 나왔다
푸조 2008의 매력은 비단 높은 효율성에서 그치지 않는다. 1.6리터 터보 디젤 엔진은 독일제 2.0리터 디젤 못 않은 빠른 회전과 강한 힘을 자랑한다. 제원상 최고출력은 92마력(4000rpm), 최대토크 23.47kgm(1750rpm)다. 언뜻 보면 평범하게 느껴진다. 하지만 1250kg에 불과한 가벼운 차체를 이끌기에는 아주 넉넉하다. 유럽시장 최고 경쟁자인 르노삼성 QM3(르노 캡처)보다 50kg이나 가볍다. 한 단계 윗급인 닛산 캐시카이, 폭스바겐 티구안 보다는 300~500kg이 가벼워, 그만큼 경쾌한 주행 감각을 즐길 수 있다.서스펜션의 독특한 설계와 부품 강성이 빚어낸 로드홀딩 능력은 정말 뛰어나다. 젖은 노면을 달린 2008이마른 노면을 달린 QM3보다도 빨랐을 정도다. 티구안, 캐시카이도 배기량만 믿고 안심할 순 없겠다. 푸조2008은 굽은 길에서만큼은 배기량과 변속기의 한계를 훌륭히 뛰어넘었다.
크로스오버 성격이 짙은 3008과 달리 2008은 전형적인 SUV의 모습이다. 2열위 지붕이 더 높은 루프라인과범퍼 하단의 플라스틱 구성 등은 정통 오프로더 못지 않은 분위기다. 푸조의 최신 디자인 코드를 적용한앞뒤 모습은 2008을 통해 비로소 자리잡은 모습이다. 통통 튀는 발랄한 외모와 달리 실내는 세련됐다. 테두리조명을 가미한 i-콕핏의 헤드업 계기판과 스로틀레버를 연상시키는 주차브레이크 레버는 모두 비행기에서모티브를 얻은 디자인 요소들이다.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안팎의 구분을 무색케 만들 정도다.최고 트림인 펠린의 가격은 3150만원. QM3 최고사양(RE)에 비해 640만원 높지만, 펠린에는 내장형 내비게이션(아틀란), 자동주차기능, 전방주차센서,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등 고급 사양이 더 포함돼있다. 이러한 사양들이 빠진 알뤼르는 2950만원, 기본 모델인 악티브는 2650만원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첫댓글 도배좀하지 맙시다
다른 딜러님들 도배안하시는데
왜혼자 그러죠?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