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에 금일 오전 11시까지 해결볼 일이 있어서 전철을 타고 갈까 자동차를 끌고 갈까 고민하다가 러시아워도 아니고 차를 끌고 직접 서울로 향했습니다.
먼저, 신도림역 근처에서 반지님을 잠깐 만나서 필요한 물건을 수령하고, 곧바로 덕수궁 뒤쪽에 있는 필리핀항공 서울사무소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서울거리에 노량진을 지나면서 한강대교앞 흑석동으로 이어지는 고가다리가 몇개월 전만해도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없어진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서울역 가기전 남영동에 있는 성남극장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버리것도 오늘에서야 알았고, 숭례문은 아직도 복원공사중이라 높은 장막에 둘러싸여 있더군요.
광화문 이순신장군 동상을 가기전에 유턴하여 그 유명한 덕수궁옆 돌담길로 접어들었는데, 여기도 예전에 인도와 돌담만 보이던 곳이 지금은 중간중간 벤치와 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래되었지만 리모델링하여 생각보다 깔끔한 건물 1층에 자리잡은 필리핀항공에서 일을 보고 곧바로 블루씰 형님과 약속한 장소 강남교대로 이동하였습니다.
때마침 점심시간이라 맞있는 감자탕을 블루씰 형님과 같이 오신 이사장님께서 쏘시고, 공영주차장에 파킹해놨던 차를 몰고 나올때 추차요금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1시간10분 7,200원!!!!)
서울에 살다가 밀려서 안산까지 왔지만, 다시 돌아갈 엄두가 나지 않는 곳입니다..ㅎㅎㅎ
첫댓글 오랜만에 서울 가셨군요..,
주차 1시간10분에 7200원이라/뉴욕 맨하탄은 약30,000원
부산오시면 3,000원
시골 가시거든 본인 나우바리면 "공짜!"
헉...7200원요! 비싸네요 서울에 차가지고가면 완전 독박쓰는 기분이에요.
일때문에 어쩔수 없었겠지만서도요....간만에 설 나들이 다녀오셨네요^^
저는 일산사는데..그래서 서울나갈땐 차 안갖고갑니다..그게 속편하다는...
나는 17000원 나왓어..ㅠㅠ
생각해보니 서울지척에 살면서도 서울 가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헉...저도 교대에서밥먹었었는데!!!
주차요금은 충무로가 죽임니다...2시간이상는 따블로
형님 시청근처 오시면 전화주시지
ㅋㅋ.. 애마에게 엘디 더블로 한잔 날리셨군요~~^^
많이 나왔네여...
물가가 새록새록 하시겠네요 1시간짜리스포츠맛사지5~8만원...필핀이면 하루종일받을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