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검사 불합격 받앗는데
뭘 수리하면 될까요? 라고 묻는분들이 있는가하면
자동차검사 용지에 뭘 잔뜩 적어와서
이거 수리하면 된다는데...
과연 그대로 수리해도 될까요..ㅎㅎ
그러지말고 이렇게 이야기 해 보세요...
자동차검사 불합격 받았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라고 물어보세요...
그리고 자동차진단 받아보세요..
그다음 무엇을 할 지 상의 해 보아야 합니다..
올란도 DPF 파손되엇는데
뭘 한들 제대로 될린 없습니다..
그러나 DPF 만 바꾸면 말짱도루묵인거 아시죠...
가장 먼저 인젝터, 터보, ECU데이타분석부터하고
그다음 차수리해야 합니다...
DPF가 사망하였다면
인젝터는 무조건 수리 해 주는게 맞습니다..
그런데 인젝터 상태 한번 보세요...
인젝터에 엔진오일이 잔뜩 묻어잇습니다..
아니 묻은게 아니라 흠뻑 젖엇습니다...ㅎㅎ
그냥 놓아두엇으면 클 날뻔 햇지예...^^
탈착 한 인젝터는 전부 다 분해 한 뒤
인젝터 수리 해야 합니다...
인젝터 연료 인-아웃 홀에
시커먼 카본 슬러지가 많은거 보이시죠...
인젝터 몸통에 이정도인데
인젝터 노즐과 밸브엔 당연하답니다..
그러니까 수리하는거죠...^^
카본 슬러지 제거 후
노즐 연마 작업 후
노즐 홀 가공 작업 중 입니다...
아무리 눈 좋은 몽골 사람들일지라도
이건 현미경으로 보지 않으면
가공이 되지않습니다..
인젝터 핵심 부품인
컨트롤밸브 이상유무도 점검하고
문제 발견 시 가공작업도 해야 합니다..
인젝터 정밀 부품을 다
연마_가공_세척 작업 후
경유 피막 작업을 합니다..
부드러운 작동을 만들기 위해서죠...^^
인젝터 수리 후 영점조정 중 입니다..
델파이 인젝터의 경우
상호 편차가 ±1 이내로 조정을 해야하며
기준값 대비 20%이상초과 또는 미달 시
해당 부품을 교환해야 합니다...
연료분사 만 한다고 다가 아니거던요...
분사량 및 리크가 많으면
바로 DPF가 사망하거던요...^^
인젝터 수리 후
신품 동와샤 교환까지 하엿습니다..
이 모든게 기본이지만
올란도, 크루즈, 캡티바 차량의 경우
인젝터 수리 후 프로그램까지 해 주면
차가 억수로 조용해지니까
시동걸렷는지 착각하는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거짓말 좀 보태서요...ㅋㅋ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자동차검사불학격정비 #올란도인젝터수리 #DPF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