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안녕하십니까 윤석열 지키는 사람들의 김상진 입니다. 오늘은 정치판사의 정치판결로 인해 구속된지 15일째 되는날 입니다. 대한민국을 정상화 시키기 위한 삼각지 집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금주 토요일은 촛불내란 세력들의 집회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촛불내란 세력들은 4일 토요일 오후 5시경 '윤석열 대통령 탄핵', '김건희 여사 특검' 등을 주장하며 집회와 행진을 할 예정입니다. 이에 우리 '윤석열 지키는 사람들'은 맞불집회를 개최하도록 하겠습니다.
집회일시 : 2024년 5월 4일 오후 5시
집회장소 : 삼각지역 1번 출구
집회를 진행하는 4일 토요일은 최고기온 28도로 무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현장에서 시원한 물과 커피를 나눠드립니다. 아울러 촛불내란 세력들의 행진 경로가 변경되면 집회장소가 변동될 수 있음을 미리 예고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김상진 대표 옥중편지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wrfHfSlyHwQ&t=1s
안녕하십니까, 김상진입니다.
애국시민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4월 18일 구속 판결 이후 경황이 없다가 이제야 우표를 구입하여 애국시민분들께 편지를 씁니다.
이번 판결은 명백히 ‘정치 판결’이라고 생각합니다.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재판에 한 번도 결석하지 않고 출석했음에도 불구하고 도주할 위험이 있다는 이유로 구속되었습니다.
그렇다면 2년 형을 선고받은 조국의 경우는 무엇이란 말입니까?
재판이 아니라 개판이고 판사가 아니라 엿장수라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재판의 주요 쟁점 중 하나였던 검찰의 과도한 압수수색은 정치 검찰과 정치 판사가 협력하여 압수수색을 할 수 있도록 검찰의 요구를 들어주고 업무 분담을 통해 자유 우파를 억압하고 탄압하는 수단으로 사용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재판의 이면에는 사법부가 민주당 총선 승리의 전리품으로 김상진 구속을 선물했다고 생각합니다.
사법부의 좌편향 판결이 걱정입니다.
이재명이 대통령과의 영수회담에 목을매고, 조국이가 나도 영수회담 시켜 달라고 하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사법부로부터 정치적 면죄부를 이끌어 내려는 심보 아니겠습니까?
서울구치소에 온 지 9일째입니다.
자유를 박탈당한 것이 분통하고 억울합니다.
(생략)
※ 김상진 대표 옥중편지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wrfHfSlyHw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