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2024년 가장 가치 있는 10대 리테일 브랜드
https://www.visualcapitalist.com/ranked-the-10-most-valuable-retail-brands-in-2024/
2024년 가장 가치 있는 리테일 브랜드
이 글은 원래 Voronoi 앱 에 게시되었습니다 . iOS 또는 Android 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다양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놀라운 데이터 기반 차트를 발견하세요.
소매업체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이며, 우리의 일상생활에 깊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Amazon과 같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든 Walmart과 같은 오프라인 프랜차이즈이든, 소비자는 이러한 브랜드를 깊이 알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이러한 브랜드에 의존합니다.
이 그래픽은 Brand Finance의 Retail 100 2024 보고서 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2024년에 가장 가치 있는 10개 소매 브랜드의 브랜드 가치를 시각화한 것입니다 .
브랜드 가치는 브랜드가 창출하는 경제적 이익의 추정 자본 가치로 정의되며, 일반적으로 해당 브랜드에 기인하는 미래 현금 흐름의 순현재가치로 계산됩니다.
Amazon은 2024년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입니다.
Amazon은 9년 연속으로 가장 가치 있는 소매 브랜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브랜드 가치는 3,089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는 전년 대비 3% 증가한 수치입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또한 주요 기술 기업인 Apple, Microsoft, Google에 이어 세계에서 4번째로 가치 있는 브랜드 로 선정되었습니다.
회사국가브랜드 가치 (십억)연간 변화
아마존 | 우리를 | 3089억 달러 | 삼% |
월마트 | 우리를 | 968억 달러 | -15% |
홈디포 | 우리를 | 528억 달러 | -14% |
코스트코 | 우리를 | 484억 달러 | 4% |
CVS | 우리를 | 302억 달러 | -1% |
표적 | 우리를 | 264억 달러 | -5% |
로우즈 | 우리를 | 250억 달러 | -21% |
타오바오 | 중국 | 202억 달러 | -34% |
티몰 | 중국 | 186억 달러 | -32% |
Jd.com | 중국 | 178억 달러 | -6% |
광고
아마존은 작년에 총 글로벌 매출 면에서 월마트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월마트는 6,28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아마존은 3,551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월마트 에 따르면 , 미국 인구의 90%가 월마트 매장에서 10마일 이내에 거주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소매 브랜드 7개는 모두 미국에 위치해 있으며, 8위에서 10위까지는 모두 중국 전자 상거래 기업인 타오바오, 티몰, JD.com(징동몰)입니다.
미국은 2023년부터 2024년까지 전 세계 브랜드 가치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 36개의 미국 브랜드가 총 브랜드 가치의 66%, 즉 7,636억 달러를 차지합니다. 이는 773억 달러인 중국보다 각각 약 10배 더 많습니다.
세계 10대 소매 브랜드 중 8개가 올해 브랜드 가치가 하락했는데,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타오바오는 34%로 가장 큰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타오바오, 티몰, JD.com은 중국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이 외에도 빠르게 성장하는 신규 기업인 핀두오 두오 와 쇼핑 기능을 갖춘 TikTok의 중국 버전인 더우인도 있습니다.
위의 데이터 시각화를 즐기셨나요?
구독하다
관련 주제:아마존알리바바월마트홈 디포브랜드브랜드 가치전자상거래브랜드 가치 평가소매 브랜드소매 쇼핑
광고
놓치지 마세요
지도: 세계 최대 주식 시장(1900년 대 2023년)
댓글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당신은 또한 좋아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다
매일 이메일을 받는 375,000명 이상의 구독자에 가입하세요.
가입하기
인기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