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의 양산을 든 여인입니다
심증만 있으면 되는 詩 놀이에 하루가 짧다
첫댓글 물증도 있군요.양산과 우아한 자태.점묘식 화법
조르주 쇠라의 점묘도 있군요 ㅎㅎㅎ
단조로운 색채사물의 부피를 떠나 빠르게 채색한 듯 거친 붓놀림 등...인상주의와 연결되네요. ㅎ
아무래도 모네의 그림 속 여인하고 체중이 다른 것 같아요. *^*
@손설강 (귀례) 짝퉁이군요!
@송재옥 심증만 있으면 되니 우길래요
@손설강 (귀례) 19세기 미술사조를21세기에 응용했다는데의의를 둬도 되겠습니다 ㅎ
@조영래 그럼 50점을 주는데 의의는 없겠습니다. ㅎ
@손설강 (귀례) 저 수려한 그림자로 보아80점 이상 되겠습니다 ㅎ
심증만 있으면 되니까 너무 좋아요 ㅎ
이 여인의 머리 스타일은 어마도
그녀의 머리 스타일은 숏트쇠라의 점묘법 점들이 대체로 크다는거가 ㅎ
빛의 화가떠사로운 햇살까미유와 행복의 순간도 잠깐
양산을 든 여인이라고 생각하는 순간키도 늘어나고체중도 줄어드는마법이 ~^^
공감보다 다르게 보기제 눈에는 땡볕에 짐을 진 한 여인으로 보입니다.제가 저 사진을 찍었다면 삶의 고달픔으로 봤을 것 같습니다.
기분이 좋으셨으니 햇볕아래를 노니는 모네의 양산 든 여인이 되신듯하네요. 힘드신 상황이셨으면 정호순시인님 말씀처럼 짐을 진 여인이라고 하셨을텐데요. 시 놀이 어디서나 가능해서 참 좋지요^^
역사에 그림자 진 모네의 양산쓴 여인인가 봅니다
무한상상이 가능한 시놀이저마다 다양한 느낌과 사유로그려낼 수 있으니 얼마나 매혹적인지요.^^
그러게 말입니다. 깨진 항아리 속에 핀 한 포기 풀을보고 희망론을 쓰시듯이 말이죠🌱
@손설강 (귀례) 아이쿠 선생님오래전에 썼던 제 졸작을 기억하시다니요!감동입니다.😄😁😊
사막에 키 큰 ET가 내려왔나 했더니모네의 작품이라니 그렇게 믿어야지요.
장갑차 바퀴가 남긴여중생의 문신모래 바람의 그림일기
이야~~이제야 이 작품을 봅니다. 시놀이에제대로 빠져듭니다. 보는 것으로도아주 유쾌해집니다.
첫댓글 물증도 있군요.
양산과 우아한 자태.
점묘식 화법
조르주 쇠라의 점묘도 있군요 ㅎㅎㅎ
단조로운 색채
사물의 부피를 떠나 빠르게
채색한 듯 거친 붓놀림 등...
인상주의와 연결되네요. ㅎ
아무래도 모네의 그림 속 여인하고 체중이 다른 것 같아요. *^*
@손설강 (귀례) 짝퉁이군요!
@송재옥 심증만 있으면 되니 우길래요
@손설강 (귀례)
19세기 미술사조를
21세기에 응용했다는데
의의를 둬도 되겠습니다 ㅎ
@조영래 그럼 50점을 주는데 의의는 없겠습니다. ㅎ
@손설강 (귀례)
저 수려한 그림자로 보아
80점 이상 되겠습니다 ㅎ
심증만 있으면 되니까 너무 좋아요 ㅎ
이 여인의 머리 스타일은 어마도
그녀의 머리
스타일은 숏트
쇠라의 점묘법 점들이
대체로 크다는거가 ㅎ
빛의 화가
떠사로운 햇살
까미유와 행복의 순간도 잠깐
양산을 든 여인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키도 늘어나고
체중도 줄어드는
마법이 ~^^
공감보다 다르게 보기
제 눈에는 땡볕에 짐을 진 한 여인으로 보입니다.
제가 저 사진을 찍었다면 삶의 고달픔으로 봤을 것 같습니다.
기분이 좋으셨으니 햇볕아래를 노니는 모네의 양산 든 여인이 되신듯하네요. 힘드신 상황이셨으면 정호순시인님 말씀처럼 짐을 진 여인이라고 하셨을텐데요. 시 놀이 어디서나 가능해서 참 좋지요^^
역사에 그림자 진 모네의 양산쓴 여인인가 봅니다
무한상상이 가능한 시놀이
저마다 다양한 느낌과 사유로
그려낼 수 있으니 얼마나 매혹적인지요.^^
그러게 말입니다. 깨진 항아리 속에 핀 한 포기 풀을
보고 희망론을 쓰시듯이 말이죠🌱
@손설강 (귀례) 아이쿠 선생님
오래전에 썼던 제 졸작을 기억하시다니요!
감동입니다.😄😁😊
사막에 키 큰 ET가 내려왔나 했더니
모네의 작품이라니 그렇게 믿어야지요.
장갑차 바퀴가 남긴
여중생의 문신
모래 바람의 그림일기
이야~~
이제야 이 작품을 봅니다. 시놀이에
제대로 빠져듭니다. 보는 것으로도
아주 유쾌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