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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스카이 주식회사
연중 상시채용 안내
- JAL ABC 카운터 요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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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유니스카이 주식회사 경영지원팀입니다.
나리타국제공항, 하네다국제공항, 칸사이국제공항 등 일본 내 국제공항
JAL ABC 카운터 요원 모집을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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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중 상시채용이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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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중 언제든 지원가능한 공고로, 많은 인재확보를 위하여 추진합니다.
상세사항은 하기와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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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니스카이 주식회사 측의 연중 상시채용의 목적
1) 당사 공항인재파견 사업의 첫 걸음으로 시작된 JAL
ABC에 꾸준한 인력공급을 목적으로 합니다.
2) JAL ABC와 오랜 거래를 통해 신뢰를 쌓은 결과,
기존보다 확대 된 인력배치를 목적으로 합니다.
3) 언제든 업무배치 가능한 근무처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연중 안정적인 근무처 제공이 가능합니다.
2. 지원자 측의 연중 상시채용의 이점
1) 근무투입 후 15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업무내용 및
근무지에 대한 이동관련 상담이 가능합니다.
2) 일본국제공항내 근무를 위해서는 일본어는 필수이며
영어능력도 갖추어져야합니다. 다만, JAL
ABC의 경우 업무내용상 지상직요원보다는 영어로 혼자서 모두 해결해야하는 내용이 비교적 적은
관계로 영어능력의 평가에 있어 지상직요원보다는
조금 덜 까다롭다는 점이 있습니다.
단, 국제공항 내 업무이기 때문에 영어가 가능한 지원자의 경우 영어를 실전인 현장에서 활용할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며 해당능력을 평가 받을 수 있는 업무입니다.
3) 근무개시 후 15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업무변경에 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1)과2)의 내용을 바탕으로 근무를 통해
현장을 파악하고 목표를 찾고 준비 가능한 기간이
주어지며, 개인의 목표의식과 능력에 따라 최종목표를
이룰 수 있는 도약단계로 활용 가능합니다.
★ JAL ABC 근무자 인터뷰 _
http://cafe.daum.net/2010unimall/DKi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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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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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국제공항내 JAL ABC
카운터 요원
(나리타,하네다,칸사이 등
일본국제공항 내
JAL ABC 카운터 요원) | (근무지 및
업무내용
선택불가) | [지원조건]
1. 일본어 회화 상급 동시에 영어 회화 중하급 이상
2. 전문대학교 졸업 이상 (학위증명서 발급가능자)
3. 일본 내 취업비자 취득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신체 건강하고 용모단정한 자
[우대사항]
1. 중국어등 제 3외국어 회화 가능자
2. 일본내 근로가능 비자소지자 (예:워킹홀리데이 등) | 제
한
없
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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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 무 조 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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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령 제한 : 없음
2. 급 여 : 당사 사규에 따름
3. 성 과 급 : 정사원 부터 지급
4. 교 통 비 : 2만엔까지 실비지급
5. 고용 체계 : 계약직 1년 3개월을 거쳐(수습기간 포함) 정사원 조건에 따른 인사평가 후 정사원 등용
(계약 기간 만료에 대한
퇴직없음, 1년3개월인 15개월 후 업무내용관련 상담가능)
6. 근무 체계 : 1개월 단위 변형노동시간제에 따른 1일 평균 8시간 시프트제 기준
(휴무 월 월 8~10일/ 그 외 유급휴가 및 특별휴가)
7. 복리 후생 : 유급휴가, 사회보험(4대 보험 가입 완비), 기숙사 입실가능 등
8. 수당 제도 : 자격수당, 주택보조수당, 심야수당, 잔업수당, 직책수당 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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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 용 일 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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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접 수 기 간 : 2016년 11월 18일~ 접수 중
※ 당사가 해외계정인 점에 따라 수신확인 표시가 뜨지 않으며 정상 접수분은 접수완료 메일을 발송드립니다.
2. 접 수 지 원 : u-info@unisky.jp
/ mhpark@unisky.jp
※ 상기의 메일주소로 자사양식의 일문 엑셀 양식을 이력서와 채용질문서 모두
작성하여
동시 접수 부탁드립니다.
(자사양식의 서류만 검토합니다.)
3. 서 류 발 표 : 접수기간 중 접수된 이력서 통과자에게는 2주일 이내 개별연락 드립니다.
※ 개별연락시는 메일발송 후
전화를 통한 통지를 드립니다.
※ 발신자표시불가 혹은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보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메일 및 전화연락은 통과자에
한하여 진행드립니다.
4. 면 접 일 정 : 개별연락 시 별도 통지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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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서 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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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류전형(지원) 단계
1) 당사양식의 일문 이력서
1부 (엑셀파일 첫번째 시트)
2) 당사양식의 일문 채용질문서 1부 (엑셀파일 두번째 시트)
※ 자사양식 이외 접수불가 첨부파일 및 하단의 링크
참조.
※ 사진은 최근 3개월 이내의 증명사진으로 보정 및 수정 절대
금지.
※ 허위 사실 기재시 자동 탈락 처리, 경력 증명서 등의
서류를 내정 확정 후 제출 요망.
※ 상기 지원 메일주소 두 곳 이외의 지원서
접수불가.
※ 접수된 이력서는 반환 불가. 내정 외 지원서는 폐기하며,
채용 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2. 서류전형 이후(서류전형 통과 후) 단계
1) 당사양식의 일문 이력서 1부 (엑셀파일 첫번째 시트)의 서류를 자필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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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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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시채용 지원서류 링크 :
http://cafe.daum.net/2010unimall/99dO/37
2. 유니스카이 주식회사 관련 Q&A링크 : http://cafe.daum.net/2010unimall/7L5k/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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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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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시면접이 동경사무소에서 이루어질 경우 면접비 5,000엔을 지원합니다.
(단, 동경 내 지원자의 경우 면접비 1,000엔 지원)
※최종내정을 받은 후에는 최대 30일 이내로 입사를 진행합니다. (한국 거주자의 경우 30일 이내 입국)
※당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다음카페 내 게시판 및 하기
Q&A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하십니다.
1. 담 당 : 경영지원팀 인사담당 박 미혜
2. 문의전화 : +81)3-5604-9687
3. 문의메일 :
mhpark@unisky.j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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