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혀....리뷰가 많이 늦었습니다.
조립하고...세팅하고...사진찍고 하느라.....ㅡ.,ㅡ
늦었어도 도움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리뷰를 많이 안써봐서 그냥 보기 편하게 리뷰씁니다...^^
리뷰전에....한말씀 드리면! 급하게 조립하면 정말 골치아파집니다.
차근..차근.....메뉴얼에 준~하시면 알맞은 조립결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참....리뷰 상에 나오는 "유리정반" 은... 코든블루 임채영(임교주) 님께서 스폰하신 물품입니다.
강화유리가 아니라....강도가 약할줄 알았는데 강도도 짱이고...
평활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오히려 강화를 시키면 평활도가 떨어져.....정반으로서 역할을 못한다네요...^^
* 언더 플레이트,엔진플레이트,엔진사이드마운트(엔진마운트) 부분입니다.
저기....빨간 동그라미는 OS 펌프 엔진쓸때에 펌프레귤레이터 마운트 입니다.^^-전 YS 쓰므로 패~~스!
우선 제일먼저 조립해야할부분입니다.
KASAMA SRIMOK90 은 전에 이야기했듯이...엔진 플레이트와 언더플레이트가 서로 댐핑시스템으로 되었습니다
엔진 진동을 최대한 흡수를 하면서 엔진의 동력에 의해 돌아가는 클러치 피니언과,메인기어간의 순간..순간..레쉬까지
관장을 한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상부쪽에는 4개의 포인트에 1개씩 댐핑이 들어갑니다. 그냥 꼽으시면 딱 맞습니다.
다음으로는 엔진 플레이트와,언더플레이트를 결속해주는 댐핑 스페이서에 사진과 같이 꼽으시면 됩니다.
여기서 팁은 스페이서에 고무댐퍼 두개를 한꺼번에 꼽고 끼우면 빡빡하니...
댐퍼 한개는 먼저 홀 안쪽에 꼽아주고 한개는 스페이서에 꼽아서 조립하시면 좀더 수월합니다.
만일 댐퍼가 들어가지 않으면 손톱으로 슥~슥~밀면서 하면 부드럽게 들어갑니다.^^
윗부분 가까이....^^
윗부분 전체......
아랫 부분입니다.
이와같이 언더플레이트 댐퍼시스템부터 조립해두고..............
엔진플레이트 및 엔진 사이드마운트 입니다.
메뉴얼에도 나와있지만...
조~~오~~기 동그라미 쳐진부분이 제품코드 넘버 입니다.
저눔...세개가 맞아 떨어지는지 보면서 하면....방향이 절대 틀리지 않습니다.^^
보세요....앞..뒤가 확실해졌죠 ? ^^ KASAMA 마크 4개가 한눈에 쏙!
아랫부분도 이렇게......뒤집어보고...
스키드 입니다.
이건..뭐라 설명하기 애매한데요...
설명보다는 조립이 더 쉽습니다...^^
단!!!
스키드 파이프와....링크결속시.....링크부품 봉투에 같이 들어있던..
불투명 흰색 필름을 알맞은 길이로 잘라 사용해서 타이트하게 조이는게 관건입니다.^^
이건....뽀~~나쓰!
록타이트는 이렇게 칠하는게 효과적인거 다 아시겠죠 ?
귀찮아도 이런부분은 그냥 볼트에다 칠해도 되지만...
구동부....즉! 베어링이 맞다는 부분은 가급적이면 저런방식으로 록타이트를 칠해주는게 좋습니다.
짜잔......!
이상으로 !
언더플레이트,엔진플레이트,엔진사이드마운트 조립기를 마칩니다.
이번 리뷰부분은 별다른 어려움없이 조립하는 부분이라 걍! 이정도만 해두죠...ㅎㅎㅎ
사실....능력부족!ㅡ,.ㅡ
to b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