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행이 유보된 150번 시내버스 노선단축 시행을 요청합니다.hwp
시행이 유보된 150번 시내버스 노선단축 시행을 또 다시 요청합니다.
서울시의 운행실태 점검 모니터링과 DTG시스탬 도입 등으로 인해 운행소요시간은 점점 늘어...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애쓰시는 시장님을 비롯 직원여러분께감사드립니다. 지난 2013년
3월 19일자로 노선단축이 유보되었던 150번 시내버스의 노선단축 시행을 요청합니다. 서울시내 최
장거리노선 왕복 74Km 4시간 20분(1회운행) 소요 150번의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회차지가 없어왕복 6차선 대로에서 불법유턴을 하고 있습니다.
•둘째: 회차지에서 차고지가 없어 길가장자리에 불법주정차를 하고 있습니다.
•셋째: 운전기사들이 이용할 화장실이 없어 노상방뇨, 이동식 간이화 장실을 사용 하고 있으나 조
그만 기온이 올라가면 주변에 인 분 냄새가 심하게 나서 행인들도 지나가기 어려우며 화장실
을 사용하면 옷에서 냄새가나 서 머리가 아플 정도입니다.
•넷째: 임시로 운행횟수를 조정하여 배차간격을 늘려 운행하고 있으 나 운전자간 근무시간 등 에 대한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하 여 불만이 많습니다.
•다섯째: 대체노선문제는 서울시 노선정책운영의 문제이며, 서울 시내버스의 완벽한 환승시스템으로 인해 문제가 없습니다.
•여섯째: 환승하지 않고 도봉산 까지 32KM를 가겠다는 금천구 주민의 심정은 이해하나 서울시의 운행실태 점검 모니터링과 DTG시 스탬 도입등으로 인해 운행소요시간은 점점 늘어나는데 장거 리노선의 단축, 운행횟수 조정등을 외면하는 서울시의 버스정 책은 개선되어야합니다.
•그럼으로 조속한 시일내에 150번 시내버스를 2013년 노선심의에서 결정된 내용대로 구로디디털역까지 단축하여 운행하여 주실것을 부 탁드립니다.
2014년 8월 26일
서울시버스노동조합 서울교통네트웍지부 지부장 백 가 인
시행이 유보된 150번 시내버스 노선단축 시행을 요청합니다.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애쓰시는 시장님을 비롯 직원여러분께감사드립니다. 지난 3월 19
일자로 노선단축이 유보되었던 150번 시내버스의 노선단축 시행을 요청합니다. 현재 150번 노선
의 운행상의 문제점은 기아대교 회차지의 차고지가 확보되지 못하여 종전과 같이
•첫째: 왕복 6차선 대로에서 불법유턴을 하고 있습니다.
•둘째: 회차지에서 차고지가 없어 길 가장자리에 불법주정차를 하고 있습니다.
•셋째: 운전기사들이 이용할 화장실이 없어 노상방뇨, 이동식 간이화 장실을 사용 하고 있으나 조그만 기온이 올라가면 주변에 인 분냄새가 심하게 나서 행인들도 지나가기 어려우며 화장실을 사용하면 옷에서 냄새가나 서 머리가 아플 정도입니다.
•넷째: 임시로 운행횟수를 조정하여 배차간격을 늘려 운행하고 있으 나 운전자간 근무에 대한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하여 불만 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그럼으로 조속한 시일내에 150번 시내버스를 2013년 노선심의에서 결정된 내용대로 구로디디털역까지 단축하여 운행하여 주실 것을 부 탁드립니다.
2013년 6월 3일
서울시버스노동조합 서울교통네트웍지부 지부장 백 가 인
서울시는 150번 노선단축 홍보 대시민 안내문까지 부착하고 단축시행 하루 전에 단축을 유보함.
안내문을 부착하고 운행하고 있는 150번 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