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니 밭도 있나봅니다 상추며 파 밭에서 직접 따시는 걸보니 ~~상추도 이제 끝물 되어 가는데 신선한 채소 많이 드셔서 건강하시고 피부도 좋으시구나요 ~~
남양주에 지인 밭이 있어요남양주 황금산에서 벤취에하우스에서파. 바질. 루꼴라. 상추. 오이. 가지뜯어 얻어왔어요ㅎ자연이 얼마나 오묘하던지요하나님의 거대한 작품그저 놀라워라~♡~♡죠교회에서 생파아구같이 쌈을 먹는베베 상상이 가실까요? ㅎㅎ
늘 건강식 으로
그런 것 같아요ㅎ소 담님께선더 멋진 상차림이시죠모를 줄 알고요?ㅎ사진은 영국입니다
소박한 밥상입니다자연식이면서 건강식즐겁게 식사하시면 더 맛있습니다항상 즐거워 보이셔서 보기 좋습니다
자연식. 건강식이죠아구같이 먹었어요자세히 보시면드실만한 게 많죠?
우와~!베베님은완전히 신선의 경지에 이르셨습니다.정말 부럽습니다.주님의 은총이 가득한평화의 삶입니다.늘 건강하시고사랑가득 행복하세요~!
첫댓글
아니
밭도 있나봅니다
상추며 파 밭에서 직접 따시는 걸보니 ~~
상추도 이제 끝물 되어 가는데
신선한 채소 많이 드셔서
건강하시고 피부도 좋으시구나요 ~~
남양주에 지인 밭이 있어요
남양주 황금산에서 벤취에
하우스에서
파. 바질. 루꼴라. 상추. 오이. 가지
뜯어 얻어왔어요
ㅎ
자연이 얼마나 오묘하던지요
하나님의 거대한 작품
그저 놀라워라~♡~♡
죠
교회에서 생파
아구같이 쌈을 먹는
베베 상상이 가실까요? ㅎㅎ
늘 건강식 으로
그런 것 같아요
ㅎ
소 담님께선
더 멋진 상차림이시죠
모를 줄 알고요?
ㅎ
사진은 영국입니다
소박한 밥상입니다
자연식이면서 건강식
즐겁게 식사하시면 더 맛있습니다
항상 즐거워 보이셔서 보기 좋습니다
자연식. 건강식이죠
아구같이 먹었어요
자세히 보시면
드실만한 게 많죠?
우와~!
베베님은
완전히 신선의
경지에 이르셨습니다.
정말 부럽습니다.
주님의 은총이 가득한
평화의 삶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사랑가득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