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뭘 드셨나요? 상추. 바질. 루꼴라 따서 아구같이 먹었어요
베베 김미애 추천 3 조회 273 26.06.23 13:2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7:56

    첫댓글
    아니
    밭도 있나봅니다
    상추며 파 밭에서 직접 따시는 걸보니 ~~
    상추도 이제 끝물 되어 가는데
    신선한 채소 많이 드셔서
    건강하시고 피부도 좋으시구나요 ~~

  • 작성자 26.06.23 18:52


    남양주에 지인 밭이 있어요

    남양주 황금산에서 벤취에
    하우스에서
    파. 바질. 루꼴라. 상추. 오이. 가지
    뜯어 얻어왔어요

    자연이 얼마나 오묘하던지요
    하나님의 거대한 작품
    그저 놀라워라~♡~♡

    교회에서 생파
    아구같이 쌈을 먹는
    베베 상상이 가실까요? ㅎㅎ

  • 26.06.23 17:57


    늘 건강식 으로

  • 작성자 26.06.23 18:53


    그런 것 같아요

    소 담님께선
    더 멋진 상차림이시죠
    모를 줄 알고요?

    사진은 영국입니다

  • 26.06.23 20:44

    소박한 밥상입니다
    자연식이면서 건강식
    즐겁게 식사하시면 더 맛있습니다
    항상 즐거워 보이셔서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 26.06.23 20:45


    자연식. 건강식이죠
    아구같이 먹었어요
    자세히 보시면
    드실만한 게 많죠?

  • 26.06.26 12:27 새글

    우와~!
    베베님은
    완전히 신선의
    경지에 이르셨습니다.

    정말 부럽습니다.
    주님의 은총이 가득한
    평화의 삶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사랑가득 행복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