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리콜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신향남점 기아오토큐을/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님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5년03월26일 서비스 내용입니다.
- 차량종류 : K3
- 차량번호 : 23보3281
- 주행거리 : 29503 Km
- 정비결과 확인하기
https://kservice.kia.com/m/72y48UCcUiO7KVzxxe6fKA
차량수리 또는 직원응대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향남점 기아오토큐: 031-353-0570
☎ 오토큐 고객만족통합콜센터
(오토큐불편사항): 070-7174-1000
※ 엔진오일 예상 점검시기는 오토큐 문의 입니다.
※ 운전자의 운전습관및 운행환경에 따라 예상 점검시기는 변경될수있습니다.
채널 추가하고 이 채널의 마케팅 메시지 등을 카카오톡으로 받기
●아르딤 & 반다비
1.세민, 아르딤복지관 회원 가입 및 카드 발급
2.반다비체육센터 5월까지 무료 개방..세민, 실내화 구입
●코나카드 추가신청
1899-7997(콜센터, 남자직원이 등록처리해줌)
세민이 사용토록 하고자 사용하지 않는 실물을 등록코자 했으나,
유효기간 경과하였고 언제부턴가 농협에서는 경기지역화폐를
대리취급하지 않으므로 코나카드 콜센터에 추가발급을 신청하였다.
- 우편으로 발송되며 5일 가량 소요된다는 안내이며, 등록 및 사용에
관한 사항은 다시 문의해달라는 멘트.
☆억새님,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신청하신 카드는 배송 시작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아래 주소로 배송 예정입니다.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주소는 오늘까지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드 배송이 시작되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배송 정보
- 카드명 : 희망화성지역화폐_민트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억새군락지ㅎㅎ
※[모바일 고객센터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지역화폐 입니다.
일반 카드 상담을 요청하신 고객 대상으로 안내드립니다.
■ 안내 사항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카드 신청부터 등록, 재발급, 카드 배송 문의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래 원하는 문의 내용의 링크를 눌러 계속 진행하시거나 모바일 고객센터로 진입하여 원하는 문의 내용을 직접 입력해 보세요.
■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하기
https://chatbot.usersite.co.kr/gg/chp/t/TK250326161237XYR02842
■ 카드 신청
https://chatbot.usersite.co.kr/chatbot/gg/qa1/t/TK250326161237XYR02842
■ 카드 배송 문의
https://chatbot.usersite.co.kr/chatbot/gg/qd1/t/TK250326161237XYR02842
■ 카드 등록
https://chatbot.usersite.co.kr/chatbot/gg/qr1/t/TK250326161237XYR02842
■ 카드 재발급
https://chatbot.usersite.co.kr/chatbot/gg/qa3/t/TK250326161237XYR02842
●노인복지관 메시지
●상추 발아
◆보이스피싱(신한카드 etc.)이 불편하긴 해도 폰을 폐기할 순 없다.
때때로 사기전화가 온다면... "그냥 웃지요"^^*
첫댓글 ●지역화폐 앱에서 <주카드>등록하는 방법을 찾았다.
이종성 님,
경기지역화폐 카드 배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하신 카드는 배송 주소지의 우편함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배송이 완료되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배송 정보
- 카드명 : 희망화성지역화폐_민트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배터길20번길 3-3 3층 301호
■ 배송 조회
- 하단 링크를 눌러 연결되는 웹사이트에서 현재 카드 배송 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https://zedes.zenexpress.kr/kona/delivery_result.do?cb=18593202503274043190000027
- 이 외 배송 문의는 배송 업체로 연락해주세요.
■ (주)제니엘시스템 고객센터
031-777-9800
▶2025.03.31.14:16현재 미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