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오전 볼티모어의 주요 다리가 붕괴된 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건설 노동자 6명은 멕시코와 중앙아메리카 출신의 열심히 일하는 아버지와 가족들이었다고 관리들과 슬픔에 빠진 가족들이 말했습니다. 남자들은 프랜시스 키 스콧 다리(Francis Key Scott Bridge)의 노반에 움푹 들어간 곳을 고치고 있었는데, 오전 1시 30분 직전에 거대한 유조선이 그 다리에 충돌하여 1.6마일 길이의 구조물과 그 위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파탭스코 강(Patapsco River)의 차가운 물에 빠졌습니다. 해안경비대가 화요일 밤 기자들에게 그들 중 누구도 아직 살아있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고 말한 후 수색 및 구조 임무를 중단하면서 두 명의 작업자가 강에서 구출되었고 다른 여섯 명은 아직 실종 상태입니다.
“그들은 가족을 둔 아버지입니다. 그들은 매일 빵을 벌기 위해 온 사람들입니다.” 다리 위에 있지 않은 슬픔에 빠진 동료 헤수스 캄포스는 실종된 사람들에 대해 월스트리트저널에 말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지금까지 사망자로 추정되는 6명 가운데 미겔 루나(Miguel Luna)와 야시르 수아조 산도발(Yassir Suazo Sandoval) 시장이 유일하게 확인됐습니다. 메릴랜드 주 경찰 관계자는 다리가 Patapsco에 넘어졌을 때 운전자도 다리 위에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기 때문에 사망자 수는 그 6명보다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다이버들은 시신 수색을 위해 수요일 오전 6시부터 수색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여러 나라 관계자에 따르면 알려진 피해자 6명은 모두 Brawner Builders에서 근무했으며 원래 온두라스,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멕시코 출신이었습니다. 37세의 수아조(Suazo)는 2003년 온두라스에서 미국으로 건너와 지난해 건설회사에서 일하기 시작했다고 저널이 보도했다. 그의 형 카를로스 수아조(Carlos Suazo)는 그가 사랑하는 사람이자 8남매 중 막내로 명랑하고 말이 많으며 다른 사람들을 대접하는 것을 좋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 크리스마스마다 집에 꽉 차 있을 것이라고 Suazo는 출판물에 말했습니다. 해안경비대 경비정이 2024년 3월 26일 볼티모어에서 프란시스 스콧 키 브리지 구조물의 일부 아래에 갇힌 화물선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Key Bridge 다리의 철근 구조물이 붕괴되어 다리 선박 앞 부분이 걸처져 있습니다.
볼티모어 프란시스 스콧 키 브리지(Francis Scott Key Bridge) 붕괴로 인한 반향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며 지역 및 전국적으로 경제적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메릴랜드 의원들은 이미 볼티모어 항구의 혼란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직장을 잃을 수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법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메릴랜드 교통국은 또한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와 서비스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되는 교량 통행료로 인해 수익의 상당 부분을 잃게 됩니다. 작년 11월에 발표된 MDTA( Maryland Transportation Authority )의 2024 회계연도 교통 및 통행료 수익 예측 업데이트에 따르면 Key Bridge는 2023 회계연도 MDTA 통행료 수익의 약 8%를 차지했습니다. 전체 조직 수익의 약 95%는 상업 또는 여객 수익에서 발생합니다. 차량 통행료. Key Bridge를 건너는 통행료는 차량 유형과 결제 유형에 따라 다양합니다. 할인된 통근 요금을 제외하면 가격은 $3~$45입니다. 동일한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통행료 수입(29%)은 포트 맥헨리 터널(Fort McHenry Tunnel), 볼티모어 하버 터널(Baltimore Harbour Tunnel)(14%), 존 F. 케네디 메모리얼 하이웨이(John F. Kennedy Memorial Highway)(26%)에서 나왔습니다.
블티모어 항구에 입항하기 위해 업프 체시피 만을 통과한 후, 다리 붕괴 사고로 입항 하지 못하는 선박들. 블티모어 항구에는 1년 동안 차량 약 55만대가 화물선을 통하여 입항하는 미국 동부 최대의 항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바하마 등 크루즈 여행 카니벌 호도 출항을 못하여 엄청난 손해를 보게 되었습니다.
Dali 는 2014년 7월 한국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에서 건조 되었어며 배수량은 148,984 톤입니다. "현대 9000 와이드 빔" 설계를 기반으로 총 8척의 선박 중 하나이며, 조타실을 후방 3/4에서 더 앞쪽 위치로 재배치하여 컨테이너 용량을 9,034TEU에서 9,962TEU로 늘리도록 수정되었습니다. 2016년 7월 11일, Dali는 벨기에 앤트워프항의 컨테이너 터미널 부두와 충돌하여 선미와 선미 부분에 심각한 손상을 입혔습니다. 부두도 파손되어 화물 취급 작업을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선도적인 신용 평가 회사인 S&P 글로벌은 다리 붕괴가 메릴랜드, MDTA, 볼티모어의 신용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없다고 밝혔지만 “장기적인 재정적 영향”은 “알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언젠가요.” 특히 MDTA의 경우. 보고서에 따르면 Key Bridge는 붕괴 전 '양호한 상태'였습니다. 2024년 3월 28일 수사관들이 밤새 달리에 승선하여 선박의 블랙박스를 회수했다고 NTSB 관계자가 2024년 3월 28일에 밝혔습니다. 도시와 기타 정부는 비용이 많이 드는 인프라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좋은 신용 등급이 필요합니다. MDTA는 또한 “일시적 수익 손실을 상쇄할 수 있는 상당한 여유”를 갖고 있다고 S&P는 말했습니다. S&P는 또한 특히 연방 긴급 지원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교량 붕괴와 항만 폐쇄가 메릴랜드의 일반 기금 지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편집; 孫永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