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어려움이 있는 나그네여 조금만 더 참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그대를 환영하는 본향에 다다를 것이요.
그대를 유혹하는 세상의 손짓에 마음을 주지 말아요.
세상은 잠깐이고 하늘은 영원한 것
그대는 하늘향해 가는 하늘 나그네 그대는 재림을 향해 나아가는 재림 나그네
세상의 삶이 부러워 보이거든 하늘을 바라보아요.
세상의 삶이 부러워 보이거든 그 종말을 생각해보아요.
인생은 하룻밤 머물다가는 여관집 같은 것 그대가 영원히 머물 하늘에 그대의 마음과 정성을 다해야지요.
그대를 기다리는 부모님마냥 두 팔 벌리고 기다리는 주님을 바라보며 재림 나그네여!
오늘도 하늘을 누리고 천국을 사모하며 그대에게 주어진 사명을 다하는 복된 안식일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천국은 이 땅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 산 믿음으로 그리스도를 영접한 자는 하나님과 산 교제를 갖는다.…그는 세상이 살 수 없는 보물, 하나님의 은혜인 하늘의 분위기를 지니고 다닌다. 하늘에서 성도가 되고자 한다면 먼저 지상에서 성도가 되어야 한다.(Letter 18b, 1891.)
하늘의 행복은 하나님의 뜻을 따름으로 발견된다. 만약 사람이 하나님의 왕가의 일원이 된다면 그것은 하늘이 그들과 함께 지상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 의는 모든 은총과 모든 진귀하고 정화된 능력을 위의 궁중으로 가져가 지상을 하늘로 바꿀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누가 이 땅에서 그분의 왕국에 관한 주제에 충실하고 진실한지 알고 계시며 하늘에서 행한 것 같이 이 땅에서 그분의 뜻을 행하는 자들에게 하늘 왕가의 일원이 되게 하실 것이다.(S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