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음샌드 (파리바게트)
제주공항근처에서 여행선물을 사야한다면 저는 먹거리 중에선 여기 세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첫번째는 ' 마음샌드 ' 인데요. 제주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파리바게트 비스켓으로
한라봉샌드랑 마음샌드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저는 딱 이 마음샌드가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어요.
파리바게트 앱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고 당일구매도 가능하며
재고가 남아있는경우 방문하여 구매를 하는것 까지 가능합니다.
마음샌드 예약방법은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카페에도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부스러지는 식감이 부드럽기도 하면서
안에 있는 크림과 땅콩이 아주 잘 어우러지는 고급 비스켓으로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지만
통신사 할인도 가능하고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하기에 잘 활용하면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해요.
각각 포장되어있기때문에 먹기도 편하구요.
무엇보다 내가 먹기도 맛있지만 선물 받았을때 받은 분도 부담없고 먹기도 편하고
또 줄때 약간 포장재질도 고급스러운편이라 두루두루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2. 치즈몽 (제주하멜)
두번째는 ' 치즈몽 ' 인데 이건 좀 구입이 어려워요.
특히 관광객들의 수요가 많다보니 성수기시즌에는 방문예약을 한다고 해도 1주일 까지 뒤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어서
2박3일 3박4일 여행하시는분들이 구입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오로지 ' 방문예약 ' 만 가능하구요.
이제는 대리 예약이 불가능하게 본인확인을 하고 있기때문에 본인이 직접 가는방법밖에는 없어요.
치즈케이크라고 생각하면되는데 엄청 부드럽습니다.
제주 하멜 이라는 곳에서만 판매하고 있구요. 당일에 구매하시는경우에는 오픈시간보다 일찍 가서 줄을 서계시다가 구입이 가능하고 1인 1box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격대가 이것또한 꽤 있는편이기는 하나 나도 맛있고 역시나 받는사람도 약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을것 같은 그런 디저트죠.
마음샌드와는 다르게 여름이다보니 이 치즈몽 만큼은 구입즉시 먹거나 냉동실 보관이 이뤄져야한다는점은 체크 !
순식간에 다 사라지는 마법을 ?ㅋㅋ 경험할 수 있는게 이 치즈몽이기도해요.
입안에 넣는순간 다 어디갔지 싶을정도로 빠르게 녹아 없어지는데 엄정 친하고 풍부한 치즈향이 맘에 들더라구요^^
3. 선일양봉원
세번째는 조금 더 구입하고 나서 선물을 주기까지 편한 곳을 선택해보았어요.
바로 제주공항 5분거리에 있는 ' 선일양봉원 ' 이라는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인데요.
제주도여행하면서 부모님 혹은 어르신들께 드릴 선물을 사러 가기 좋은곳입니다.
이곳에서 판매되고있는 인기 있는 제품들은 제주 100% 꽃송이버섯 (가루) , 제주 말뼈환 (몰꽝환 ) 이구요.
그외에도 감귤비타c 라는 제품은 아이들이 비타민을 사탕대신에 먹을 수 있어서 많이 판매된다고 하고요.
동충하초 같은 제품들도 인기리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곳은 대대로 양봉을 직접 하시는곳이다보니 품질 우수한 제주산 순수 벌꿀 외 여러가지 벌꿀관련 제품들을 좋은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기도 합니다.
전국 택배배송도 가능하며 전화주문도 가능하구요. 방문 구입도 가능합니다.
단골손님들이 수십년된 분들이 엄청 많을만큼 제품도 확실하고 사장님께서 단골손님 관리를 무척 잘해주시는곳이기도해요.
처음 방문하시더라도 많이 구입하시는분들께는 서비스도 팍팍 주시는곳이구요.
오전 7시정도부터 오후7시정도까지 전화 및 방문구매가 가능한데 방문하시는분들은 전화한번 해보시고 가시는게 좋으며
(선일양봉원 064-711-7597)
온라인 쇼핑을 좋아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포털사이트에 ' 선일양봉원 ' 을 검색해보세요.
네이버페이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재방문율이 엄청 높다는것은 그만큼 확실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겠죠^^
믿고 구매할 수 있는곳이라 이곳까지
제주공항근처 여행선물 사기 좋은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이곳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을 당장 먹어야하는것도 아니고 냉동보관이 필요한것도 아니라서
편하게 여행하면서 구입하시기 좋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