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렬히 타오르는 불의 힘으로 그자리에 냅따 꽂아 박을수있는 파이어 뷁끼
첫댓글 브레이크 아작나겠네
5G 그랜저 사면 바로 디스크브렉이랑 패드 부터 바꿔야 겟네..;;
근데 저 분들 불어떻게 끄셧지...;;소화기가 필요할꺼라고는 상상도 못하셧을텐데...ㅠㅠ
헐.. 이번 5G그랜저 컨셉인가..;;멈추면 불나고..달리면 꺼지는..(?)
대채 어떻게 하면 저렇게 만들수가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영상을 봐도 뭔지 몰라서..그냥 넘어가지만 원래 브레이크는 여러번 브레이크를 밟고 그러면 디스크(로터)부분이 빨게지긴 합니다 물론 일반양산차의 경우에는 그게 더 빨리 오죠(튜닝카도 브레이크 냉각계통 보강 안하면 똑같습니다)
저건 뭔가요? ㄷㄷ
역시 현기.
뭔짓을 한거야;;;
ㅋㅋㅋ 그러개요 진짜 레드존 나올기세임ㅋㅋ
니미........
아까 저~~~~~~~~멀리서 꿀렁꿀렁 하더니 브레끼 잡는거였군요
빠이아~~~~ㅋㅋㅋ 현대차는 보면은 쏘나타나 그랜져나 브레이크는 똑같은거 사용합니다 차량무게에 비례해서 더좋은걸 얻어야 확실한 제동력 나올텐데 아니면 선택사양으로 브레이크를 추가하던디 나참 ㅎㅎㅎ
투싼IX 보니까 휠은 크던데 브레이크 크기는ㅋㅋㅋ 답이없죠. 저걸로 차가 멈추긴 하나 이런생각이 드는..
투싼ix 멈추는덴 문제 없는뎁;; 18인치 휠이라 브레이크가 작아보일뿐.
고스트라이더??;;;;;
200 -> 0km 브레이크킹 브레이크에 스트레스 엄청 주는건 아세요?외제차라고 20번 30번 버틸거같죠? 브렘보도 브레이크 냉각 신경안쓴거 2p짜리로 저짓 3번해주면 브레이크 성능 확떨어져요;;WRC에서 그 잘난 브레이크 시스템으로도 브레이크에서 불난적도 있구요..<브XX 4p 짜립니다;;>물론 현대가 잘한건 아닙니다.. 브레이크에서 원가절감 한건 확실히 문제있음...
HG로 넘어오면서 2p 짜리 브레이크를 1p로 낮추는 실수를 저지른 현대;;;;잘달리는건 좋은데 브레이크에 신경좀 써라 제발...에쿠스용 만램보 4p로 무상교체 해주면 안되나..
에쿠스는 다른가보네여 ...
XG에서 TG로 넘어가면서 1p로 변경되었습니다.
1P브렉 답없어요..위 동영상은 200KM로 달리다가 2번 급제동 실험 영상이구요.순정브렉은 업글필수..
현기차 파워트레인은 짱짱한데..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 된 만큼 제동장치도 업그레이드를 해줘야하는데 오히려 다운그레이드...;; 원가절감도 정도껏 해주길..
200 에서 달리다가 급제동이면 순정인 상태에서면 다 저렇지 않나요 ..?? 다른 차들은 못봐서 ....
걍돈좀 써서 브렘보 브랙 시스탬 장착 4p 로 가는것이 진리
첫댓글 브레이크 아작나겠네
5G 그랜저 사면 바로 디스크브렉이랑 패드 부터 바꿔야 겟네..;;
근데 저 분들 불어떻게 끄셧지...;;
소화기가 필요할꺼라고는 상상도 못하셧을텐데...ㅠㅠ
헐.. 이번 5G그랜저 컨셉인가..;;
멈추면 불나고..달리면 꺼지는..(?)
대채 어떻게 하면 저렇게 만들수가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영상을 봐도 뭔지 몰라서..그냥 넘어가지만 원래 브레이크는 여러번 브레이크를 밟고 그러면 디스크(로터)부분이 빨게지긴 합니다 물론 일반양산차의 경우에는 그게 더 빨리 오죠(튜닝카도 브레이크 냉각계통 보강 안하면 똑같습니다)
저건 뭔가요? ㄷㄷ
역시 현기.
뭔짓을 한거야;;;
ㅋㅋㅋ 그러개요 진짜 레드존 나올기세임ㅋㅋ
니미........
아까 저~~~~~~~~멀리서 꿀렁꿀렁 하더니 브레끼 잡는거였군요
빠이아~~~~ㅋㅋㅋ 현대차는 보면은 쏘나타나 그랜져나 브레이크는 똑같은거 사용합니다 차량무게에 비례해서 더좋은걸 얻어야 확실한 제동력 나올텐데 아니면 선택사양으로 브레이크를 추가하던디 나참 ㅎㅎㅎ
투싼IX 보니까 휠은 크던데 브레이크 크기는ㅋㅋㅋ 답이없죠. 저걸로 차가 멈추긴 하나 이런생각이 드는..
투싼ix 멈추는덴 문제 없는뎁;; 18인치 휠이라 브레이크가 작아보일뿐.
고스트라이더??;;;;;
200 -> 0km 브레이크킹 브레이크에 스트레스 엄청 주는건 아세요?
외제차라고 20번 30번 버틸거같죠? 브렘보도 브레이크 냉각 신경안쓴거 2p짜리로 저짓 3번해주면 브레이크 성능 확떨어져요;;
WRC에서 그 잘난 브레이크 시스템으로도
브레이크에서 불난적도 있구요..
<브XX 4p 짜립니다;;>
물론 현대가 잘한건 아닙니다..
브레이크에서 원가절감 한건 확실히 문제있음...
HG로 넘어오면서 2p 짜리 브레이크를 1p로 낮추는 실수를 저지른 현대;;;;
잘달리는건 좋은데 브레이크에 신경좀 써라 제발...
에쿠스용 만램보 4p로 무상교체 해주면 안되나..
에쿠스는 다른가보네여 ...
XG에서 TG로 넘어가면서 1p로 변경되었습니다.
1P브렉 답없어요..위 동영상은 200KM로 달리다가 2번 급제동 실험 영상이구요.
순정브렉은 업글필수..
현기차 파워트레인은 짱짱한데..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 된 만큼 제동장치도 업그레이드를 해줘야하는데 오히려 다운그레이드...;; 원가절감도 정도껏 해주길..
200 에서 달리다가 급제동이면 순정인 상태에서면 다 저렇지 않나요 ..?? 다른 차들은 못봐서 ....
걍돈좀 써서 브렘보 브랙 시스탬 장착 4p 로 가는것이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