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설교: 김옥경 목사
치유 사역
치유 간증
1. 딱딱하게 만져지던 유방암 덩어리가 기도를 받은 후 부드럽게 풀어지고, 겨드랑이에 있던 살을 에이는 듯한 극심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오늘 사역을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의 만지심을 받으시고 많이 우셨고, 치유에 대한 믿음을 놓지 않을 것을 다시금 결단하셨습니다!!
2. 10년 동안 허리협착증으로 인해 5~10여분을 걸으면 허리가 틀어지고 구부러면서 통증이 너무 심해서 쉬다 걷다를 반복하며 생활하셔야 했습니다. 걷는 것도 힘든 상황이다 보니 뛸 생각은 할 수도 없었는데, 몇개월 전부터 무릎 인대까지 늘어나서 욱씬거리고 찌르는 듯한 통증까지 더해져 너무 힘들고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으신 후에 모든 통증이 사라지고, 뛰게 될 정도로 치유되셨습니다!!
이 외에도 갑상선 수술 후 목소리가 나오지 않던 증상이 사라지고
시원하게 말을 할 수 있게 되셨고, 위벽이 헐어서 속이 쓰리던 증상이 사라지고,
일자목으로 인한 목과 요추, 골반뼈에 통증이 사라지고,
어깨에 뭉친 근육이 풀어지고, 고관절과 대퇴부에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주님께 찬양과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인도 및 안수사역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큰믿음교회와 사역학교를 위한 기도
모두 나와 경배하며! 모두 나와 찬양하세!
모두 나와 소리 높여 높으신 그 이름 외치세~~!!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 헤이호! 주의 은혜로!
헤이호! 나는 영원히 춤추리♬
위대한 하나님! 온 민족 찬양하네!
난 오직 주만 위해 살리라~ 주 영광 위하여!
주의 사랑의 품에 달려갑니다~
오 주님 이끄소서!
주님과 함께 더 높이 날아오르게 하소서!
주님과 함께 더 높이 날아오르게 하소서!!!
아멘 !!
아멘!!!!!
주님을 향한 갈망함이‥주님을 향한 사랑이‥영혼을 향한 아버지의 애끓는 마음이 전이되는 중보철야‥ 주님 주님만을 더원하는 저희가 되길 원합니다
아멘주님만을 원하게 하소서
주님이 머물러 계신 이곳이 너무나 좋습니다.ㅠㅠ
찬양시간부터 순전한 갈망과 큰 은혜가, 그리고 모든 시간에 깊고 깊은 주님의 사랑이 넘치는 이곳이 참 좋습니다..
주의 사랑의 품에 달려갑니다. 주님 나를 들어주소서.
당신의 그 은혜로, 내가 오를 수 없는 높은 곳으로 나를 이끌어 주소서..!!!
아멘주님이 계셔서 너무 좋습니다
아멘! 아멘!!! 주님, 더 갈망합니다. 주님을 더 갈망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저를 주님의 품 속으로 더 이끄시고 제가 오를 수 없는 그 높은 곳으로 저를 들어올리소서! 더 굳건한 주님의 것으로 채우소서!
아멘
아멘
오직 주님의 사랑안에서 아버지의 이름만 부르며 마음을 쏟아 드리는 크신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주님안에서만 호흡하며 찬양하게 하소서 주님을 경배합니다
주님!!! 더욱 강력하게 임하여 주옵소서!!!
날마다 사랑의 옷으로 우릴 덧입혀 주시는 주님나와 함께 가자손잡아 주시는 주님내가 살아가야 할 이유 되시는 주님지금의 갈망함에서 만족하지 않도록 은혜를 부어 주소서
그 아름다우신 주님으로 온전히 채워지길 원합니다
내 삶의 모든것 되시는 주님
주님을 향한 나의 갈망이 끝이 없게 하소서
언제나 주님을 찬양하고 경배하는자....주님을 경외하는자로 살아가길 원합니다
아멘~ 주님안에 있는 우리 각 사람을 향한 갈망을 부어 주세요. 주님의 열정~ 불타는 사랑의 심장 구하오니 주여 부으소서
아멘!!
아멘 아멘
주님을 날마다 경외하는 자리로 나아가게 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주님을 찬양하는 모습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이 자리 가운데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사진을 통해 은혜받고 주님을 다시금 느끼고 갑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사랑의 공동체를 이끌어나가시는 주님께 영광과 찬송 올려드립니다..
매 철야때마다... 치유때마다... 새 일을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은혜위에 은혜를..... 영광가운데 영광을... 더 쏟아부어주소서!! 더 깊은 아버지의 심장가운데로 들어가기 원합니다.
주님의 선하고 아름다운일들을 함께 하기 원합니다. 주님~~
주님을 만나 먹고 마시는 이 시간이 너무 좋습니다..ㅠㅠ... 이 시간을 통해 제가 회복되어지고 말로 다 할 수 없는 놀라운 주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됩니다.ㅠㅠ...
그 은혜로 또 하루 하루를 살아가게 해주시는 주님께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ㅠㅠ.. 주님 이제 제가 주님이 좋습니다..ㅠㅠ...주님..
주님 회개합니다. 제가 있어야 할 자리에 있지 못했습니다. 주님의 마음을 온전히 알지 못하고 불성실한 죄를 용서해 주시옵소서~ 처음 사랑으로 새롭게 나아가겠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다시한번 결단하며 붙듭니다.
예수님...회개합니다ㅠㅠ
힐렐루야 !!
주님..주님의 사랑을 우리 가운데 더 부으소서..그 사랑을 더 앙망하게 하소서..
너희가 나와 나의 권능을 원하느냐 ? ~~그렇게 되는 길은 단 한길이니라 그것은 너의 옥합을 깨뜨리는 것이다.
마리아가 나의 발에 옥합을 깨뜨려 향유를 부은것은 주님 당신은 나의 남편이시며 내 삶의 주인이 십니다란 고백이다.
값진 진주를 찾은 상인이 그의 모든것을 팔아서 그진주를 산것처럼 너가 가진 부와 귀와 명예를 다 팔아 나를 사고 내게 올인하라
이것이 옥합을 깨뜨리는 것이요 나와 나의 권능으로 채워지는 길임을 맹심하여라 네 주님 내가 그렇게 되기를 원합니다.
아멘...주님 ㅠ ㅠ ㅠ
할렐루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