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놀고먹고시프
3탄 음식편이야!!
먹는걸 제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가기전부터 맛집 정보만 엄청 찾아서 다녀왔어.
계획은 더 많은 곳을 가고싶었지만.. 그 중에 나름 골라골라서 다녀와봤어..ㅎ
다녀온지 일주일도 안지났는데 다시 가고싶다..증말
1. 인천공항 가업식당, 손수헌
장거리 커플이라 인천에 하루 먼저 도착해서 12시 체크아웃시간 채워서 공항에 왔어. 공항 가자마자 환전한거 찾고 점심을 가업식당에서 삼계탕,제육쌈밥정식 시켜먹었어.
된장찌개 빼곤 다 맛있게 먹었어! 밥먹고도 시간이 남아서 캡틴마블봤는데 짱잼존잼
그리고 시간 돼서 티켓팅하고 면세찾고 면세 구경하니 또 허기가져서 저녁으로 손수헌에 갔습니다.. 인천공항 짱커..밥집에 사람도 많아ㅜㅜ겨우겨우 자리 찾고 마지막 한식인 설렁탕과 만둣국을 먹어줍니다~ 좀 짭지만 먹을만했어
(가업식당)
(손수헌)
2. The kracked egg (5시 오픈)
아침 일찍 먹을거면 여기가세요!! 에그앤띵스가서 줄 서지말고 여기서 베네딕트랑 오믈렛먹어!!
5시 땡하고 갔는데 우리 말고도 현지인 한팀 있었고 우리 나가려는데 일본인 한팀 오더라..
오전에 봤을땐 사람 많았었어~!!
차모로베네딕트($11.5)
스팸 들어간 베네딕트
lox omelet(훈제연어 오믈렛)($15.95)
오믈렛 안에 훈제연어(좀 짬), 크림치즈, 야채가 들어있음. 사이드 감자 존맛
3.Kailee smoke & grill
PHILED PORK NACHOS($8.75)
개존맛. 나쵸도 직접 만드는 듯. 맛있지만 토마호크 먹으려고 반만 먹고 반은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었는데도 존맛..
42.OZ TOMAHAWK($69.75)
사이드로 밥대신 매쉬포테이토 시킴.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했는데 중간에 너무 레어여서 한번 더 구워달라고 함. 말해 뭐해 고기는 사랑인걸.. 남김없이 싹 먹음!
Flame Thrower burger(14.75)
매운거 잘먹니?.. 이거 먹어.. 개 매워.. 패티에 하바네로 들어가있데
메뉴판에 사진까지 있길래 베스트 메뉴인가봐 하고 시켰는데 한입먹고 속쓰려 죽는줄알았어..
남친이 다 먹어줘서 다행이지. 그냥 스파이시하면 어떻게 베리베리베리스파이시 해야지..
3jack daniel sliders(14.75)
양 많아 보인다고 남친이 시켰는데 야채없어서 좀 뻑뻑했어..ㅠ 여기와선 나쵸먹어!!!
4. 카프리쵸사(로얄오키드점)
RICE CROQUETT(8.5)
괌*길 쿠폰으로 공짜. 치즈가 쭉쭉 늘어난다.. 소스도 존맛
SHRMP/SPINAC(19.99)
존맛이에요.. 새우가 탱글탱글..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 소스가 모자른게 흠이야..
아.. 여기 양 짱 많아요. 메뉴 한 개당 2인분이라고 보면 됨!
콜라는 펩시밖에 없고 알아서 리필해주니깐 하나만 시켜서 리필 해먹자!!
MEAT LOVER'S(14.99)
고기,햄,소세지만 들어있는 피자.. 남친이 먹자해서 먹었는데 넘나 짠 것.. 이거 먹지말고 딴거먹어!!
5. 웨스틴 호텔 '테이스티'뷔페 1인 $45
스테이크,랍스터,하이네켄 무제한, (요일마다 나오는게 달라!! 확인하고 예약해! 나는 공홈에서 예약했어!!) 괌*길 10% 할인쿠폰
랍스타랑 새우 혼자 네 접시 먹고왔어.. 대게는 먹기 힘드니깐 새우랑 랍스타 조져!
전날 토마호크를 질리게 먹어서 스테이크는 맛만 봤는데 적당히 잘 구워서 맛은 좋아ㅠ
또 미트토마토소스 파스타가 진짜 맛있어!!! 뷔페 가서 먹는 파스타는 다 별론데 여긴 진짜 맛있어!!! 김치도 맛있고!! 핵만족!!!
맥주도 무제한이니 부담없이 들이켜!! 디저트도 맛있어.. 진한 초코크림.. 슈도 맛있었어.
단점은 마감시간이 다가오면 음식이 떨어져도 안 채워.. 수박 먹고 싶었는데.. 암만 기다려도 채워주질 않아서 못 먹었어.. 마감시간 전에 음식 떨어지기전 에 가져와놔 ㅜㅠ
(진짜 맛있었어..ㅠㅠ 물리면 김치랑 같이 먹으면 뚝딱!)
(스파게티는 토마토소스로 먹어....존맛..)
6. GPO 판다익스프레스
3초이스(볶음밥, swtfire skn brst, shanghai angus steak, wok-fired shrimp)
추가금액 있는거 시켰는데 얼마인지 기억안나..
실패없는 무난한 맛집
모사스 조인트 가기전에 간단하게 먹자해서 하나시켜서 노나먹었어..ㅎㅎ
7. 모사스조인트 (아갓냐)
여긴 호텔에서 좀 떨어져있어. 차모로 야시장 근처야.
양고기 먹을줄 알면 램버거 꼭 먹어!! 진짜 맛있어. 크림치즈로 가득 찬 하바네로도 맛있고.
클래식 치즈버거도 맛있었어! 사이드로 감자튀김이랑 타코 샐러드로 시켰는데 타코 샐러드 진짜 맛있어. 여긴 물도 맛있어!!!! 물 맛있는 식당 없었는데 물 조차 맛있어!! 아마 모든 메뉴가 맛있을거 같아!!
LAMB BURGER$14.5,
LE CLASIQUE CHEESE BURGER($13.5)
8.차모로야시장 코코넛 ($6)
코코넛 먹느라 , 구경하느라 30분은 있었어. 처음에 주신 코코넛을 앉아서 마시고 있었는데
직원분은 코코넛 신나게 자르시다가 다친것같았고, 간장이 없어서 한팀은 옆집에 얻어쓰고 한팀은 그냥 먹었어...ㅋㅋㅋ 우린 한참 뒤 간장을 찾아서 그때 잘라달라고 했어. 근데 우리 코코넛 속이 빈거야...어쩐지 밍밍했어.. 꾸역꾸역마시느라 애먹었는데.. 근데 직원분이 코코넛 하나를 더 주셔서 그거 마시고 잘라달라고했어. 우리가 먹은건 썩은건가봐 맛이 차원이 달라 ㅜㅠ
속살은 진짜 광어 지느러미 맛이 나는데 많이 먹으면 느끼했어
야시장에서 바비큐먹기엔 너무 타서 맛없어 보이고 슬러시나 쥬스는 줄이 길어서 코코넛만 먹고 한번 둘러보고 갔어.
9.썬더치킨 (로얄오키드 옆, 배달가능)
오징어볶음(밥옴), 골뱅이무침 !!!! (둘개 합쳐서 $43)
가져온 소주 한잔하고 싶은데 마땅히 먹을게 없어서 배달시키기로했어. 괌와서 한식은 먹지말자했는데.. 무슨 한식이 짱이야! 오징어볶음에 온 밥 두덩이랑 골뱅이무침 소면 두 개 오징어에 넣어서 먹는데 존맛이야 .. 청양고추 넣어서 조금 맵긴한데 그래도 다먹었어!! 음식도 금방왔어!
(골뱅이무침)
(오징어볶음)
10.마크몰 CUBE
삼겹음료세트 먹었는데.. 그냥그랬어 이거 먹지 말고 옆집 쌀국수 먹어
11.마크몰 TUBAY PHO
콤비네이션 쌀국수 강추!!!! 닭고기 돼지고기 새우 다들어있어!!!
인생 쌀국수를 만났어요... 이틀 연속가서 먹었어요, 2초이스해서 크림새우, 칠리치킨생선도 먹을만했어요. 하지만 쌀국수 드세요. 맛있어요 쌀국수 ㅜㅜㅜㅜㅜ
(존맛...아직 베트남을 못가봐서 인생쌀국수..)
12.비치인쉬림프 / 두짓타니 카페 케이크
코코넛 쉬림프 말고는 별로라는 후기보고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었어.
괌에서 먹는 새우요리는 다 맛있는거 같아.. 새우는 실패하지않는다!!!
조촐하게 와인사다가 4주년 축하했오
13.우오마루
스시(15) 사시미 2인(15) 소바(7)
공항 가기전 늦게까지 하는데 찾다가 여기 갔어..
양은 적은편인데 먹다보니 배는 부르더라.. 여기 소주 $12야.. 개비싸 흑흑
14.공항 도미노피자 ($9.99)
뱅기 타기전까지 먹자 해서 피자먹었어. 금방 구워져서 나오는데 존맛이야.. 피잔 여기서 먹어.. 싸고 맛있어!!
근데 달랑 피자만 준다.. 손으로 먹고 화장실가서 손씻음..ㅠㅠ
15. 두짓타니 클럽라운지
칵테일 타임엔 훈제고기랑 훈제연어, 새우, 칵테일 6~7가지 있고 조식으로는 에그푸딩?이랑 연어롤, 각종 빵, 시리얼, 요거트등 있는데 가짓수는 별로 없는데 맛있게 잘먹었어. 오션뷰 보면서 먹는게 끝장나더라 ㅠㅠ또가고싶다. 두짓타니.
(칵테일 타임)
(조식)
이제 끝이야 ㅠㅠ ...
나름 처음 해외간다고 짐벌도 사가서 찍고 사진도 많이 찍는다고 했는데
많이 못찍은거같아서 아쉬워..
그래서 다음에 태교여행을 간다하면 괌으로 가려구!!
여시들도 좋은 여행 많이많이 하구와!
안녕ㅇ-
여샤 담달에 갈 생각이라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타임랩스 찍은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정보 고마워!!
와 나 이번달에 괌 신혼여행으로 가는데 참고할게요 ><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