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3&sid2=240&oid=023&aid=0002026118
서울역근처에서 거의 모든 교통수단은 이용할수 있으니,
굉장히 편해질것 같네요.
그리고 환승만 이루어지는곳이 아니라
녹지공간도 있는것으로 보아,
삭막해 보이지는 않을것 같네요.
첫댓글 지금의 서울역 환승센터는 공항버스 전용으로 축소 되는군요.. 일반버스들이 모졸 중앙차로로 옮겨가니.. 그리고 서대문 숭례문 방향 버스들을 찬라로에서 취급한다니.. 서대문 방향과 숭례문 방향 환승센터 지나서 차량 엇갈림이 심할텐데. 이를 어떻게 처리할지도 주목됩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 일반차량에 대한 대책이 없어 보입니다. 그럼 정체지체로 이어 질수 있는데...
도심 중앙 승용차 제한을 위한게 아닐까요?? 승용차 제한 대중교통 장려 정책..
이런식으로 버스 이용을 장려하면서, 이면에서는 감차하는건 도대체 대중교통을 이용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이 환승센터가 세워지면 삼화고속이 운행하는 광역버스들은 어디로 가야할지도 궁금합니다. 저의 생각이지만 광화문광장을 조성하면서 거기에 환승센터를 세웠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첫댓글 지금의 서울역 환승센터는 공항버스 전용으로 축소 되는군요.. 일반버스들이 모졸 중앙차로로 옮겨가니.. 그리고 서대문 숭례문 방향 버스들을 찬라로에서 취급한다니.. 서대문 방향과 숭례문 방향 환승센터 지나서 차량 엇갈림이 심할텐데. 이를 어떻게 처리할지도 주목됩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 일반차량에 대한 대책이 없어 보입니다. 그럼 정체지체로 이어 질수 있는데...
도심 중앙 승용차 제한을 위한게 아닐까요?? 승용차 제한 대중교통 장려 정책..
이런식으로 버스 이용을 장려하면서, 이면에서는 감차하는건 도대체 대중교통을 이용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이 환승센터가 세워지면 삼화고속이 운행하는 광역버스들은 어디로 가야할지도 궁금합니다. 저의 생각이지만 광화문광장을 조성하면서 거기에 환승센터를 세웠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