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하체부싱 교환 후
승차감도 좋아지는 건 당연한데
하체소음도 줄어든답니다..^^
그런데 아주 착한가격에 작업 할 수 있으니
하체부싱 작업을 많이들 하는 거랍니다..
하체부품을 전부 다 탈거 한 뒤
하체부싱 만 달랑 빼서 교환 할 준비를 합니다..
참 좋은일 하는거지예...ㅎㅎ
리어 너클 부싱 & 필로우볼도
손상이 된 걸 확인 할 수 잇는데
이것도 당연히 빼서 바꾸어준답니다..^^
너클 상부부싱도 찌그러져서
뽈록 튀어 나온거 보이시나요...
조만간 터빌거니까
할 때 같이하기로 합니다..
그래야 합리적이거던요...^^
너클부싱 & 필로우볼 교환 후
촉촉한 그리스를 도포하였습니다..
부싱수명 더 연장되라구요...^^*
너클 상부부싱도 교환하였습니다..
사실 이 부싱이 정말 품귀라서
목돈 주고 구비 해 놓지 않으면
작업 할 수 없는 품목이랍니다..ㅎㅎ
그래도 제네시스 하체부싱전문점이니까
항상 준비는 해놓고 잇답니다..
썩어 문들어지더라도요...ㅋㅋ
하체 부싱 만 달랑 교환 후
보다시피 그리스도 도포 해 놓았습니다..
왜 하는지는 이젠 아시겟죠...^^
하체부싱 교환 후
젤로 중요한 공차체결 작업...
승차감도 좋아지고
차량 안전성도 더 높아지고
하체부품 수명연장까지 되는데
제가 해주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리어 공차체결 작업 중 입니다..
사실 프론트_리어 할 거 없이
탈거 한 하체부품은 전부 다
공차체결작업을 해야 만 하는거랍니다..
그러니까 소중한 시간 쓰 가면서
정성을 다해 해 주는겁니다..^^
최종 공차체결 작업 중 입니다..
참고로 이 차량은 에어서스 차량인데
하체정비를 하고 난 후
에어주입 작업까지 해야 하니까
다른 차량보다 좀 더 까다롭지만
그렇다고 해주지 않을수는 없잖아요...^^
이렇게 잘하는 차수리닷컴
한번 와 볼만 하지 않으세요...
프로펠라샤프트 고무도 금이 쭈욱 가 잇는데
이것만 달랑 교환되니까
하체정비 할 때 자세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사실 정비 하고 안하고보다는
내차의 문제를 알고 있는냐에 따라
슬기로운 정비 계획을 세울수 잇으니
제가 점검 잘 해주어야 합니다..
맞지예...^^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제네시스하체부싱 교환 #제네시스연탄교환 #공차체결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