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소개] "Leave the World Behind "- 카발이 하고 싶어했던 모든 이야기가 이 영화에서 나옵니다.
2023/12/12
이 영화를 다시 보고 나서 영화에 대한 설명을 더 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 영화는 예술영화로 작품성과 연출력, 연기력이 뛰어납니다. 가끔 나오는 악플이나 설명할 수 없는 디테일 같은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어디로 향하는지 확신할 수 없는 매우 소름끼치는 미스터리한 서스펜스 영화로 다가옵니다.
기본적으로 전력망, 휴대전화, TV 방송국, 인터넷에 무슨 일이 생긴 디스토피아 이전의 설정입니다. 마치 그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분위기를 잘 잡아주는 배치된 촬영으로 영화의 촬영이 뛰어납니다.
그런 다음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추가하면 기억할 가치가 있는 고품질 영화의 완전한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그 주제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지만, 제가 매우 흥미로웠던 것은 이 남자가 다른 남자의 아내와 나눈 대화였습니다.
그는 이 억만장자에 대해 자신이 돈과 주식을 다루고 있으며, 마치 재앙에 대비하는 것처럼 막대한 자산과 돈을 어떻게 움직이게 했는지에 대해 그녀에게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남자는 브로커에게 "세상을 지배하는 사악한 카발"과 연례 특별 회의를 하러 간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억만장자는 약간 웃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뉴욕 필하모닉 콘서트에서 브로커를 보면 안쓰러운 듯 진지한 태도로 자신을 바라보며 "몸조심하세요"라고 말합니다.
자신들이 위치한 롱아일랜드에서 몇 가지 이상한 사건들이 일어난 후, 그는 부인에게 "부유한 엘리트들이 걱정하는 것은 세계적인 규모의 일이 일어났다는 것이고, 카발은 시작되지 않았고, 아무도 현을 잡아당기지 않았고, 그것은 멈출 수 없으며, 다시는 이전과 같은 일이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결국 사회의 붕괴, 정부의 쿠데타, 내전, 혼란, 폭격, 질서의 결여 등이 초래될 것입니다. 그 후 적, 혹은 둘 이상의 적이 미국을 침공하여 손쉽게 점령할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인 결론은 잘 비축된 지하 벙커에 몸을 담그는 것이었습니다.
이 영화의 미스터리와 소름 끼치는 요소를 가중시킨 것은 이 영화의 제작자 중 두 명이 버락 오바마와 미셸 오바마라는 사실입니다.
오바마 부부가 워싱턴의 막후에서 정치인들의 "일"에 적극적이고, 그들의 사회주의 의제를 지칠 줄 모르는 가운데, 이것은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들은 국가에 어떤 선전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했는가? 그것은 예측 가능한 프로그램이었는가? 그 영화는 경고였는가? 그것은 선전 공포 전술이었는가? 아니면, 그것은 국가에 숨겨진 진실을 노출시키는 그들의 방식이었는가?
그게 뭐였든 간에 저는 소름이 돋았어요. 그리고 이것은 30년 넘게 음모를 연구해 온 사람에게서 나온 이야기입니다. 소재와 연기가 매력적이었는데 예술적인 촬영과 사운드트랙을 더하면 명작에 가까운 영화가 나옵니다.
부탁을 들어주시고, 이 영화를 보시고 무슨 일인지 직접 보세요. 저는 지금 가야 합니다. 저는 식료품 저장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합니다. 조지 이튼
https://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read=233540
https://youtu.be/cMVBi_e8o-Y
https://youtu.be/tvWUroNu61E
https://youtu.be/xM4ILvKeTxs
우리가 만든 체계가 한 순간에 다운되며, 불랙아웃 된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1314956
줄리아 로버츠가 출연한 영화 "Leave the World Behind(세상을 뒤로하고)"를 보셨나요? 지난 3년간 카발이 하고 싶어했던 모든 이야기가 이 영화에서 나옵니다. 넷플릭스와 텔레그램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영화를 만든 사람은 오바마 부부라고 커스틴은 말했습니다... 🤣...SB?)
《세상을 뒤로하고》는 샘 에스마일이 제작, 각본 및 감독한 2023년 미국 종말론적 심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루만 알람의 2020년 동명 소설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줄리아 로버츠, 마허샬라 알리, 에단 호크, 마이할라, 케빈 베이컨 등이 출연하여 전화, 텔레비전 및 기타 정기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의 점진적인 고장을 이해하려고 시도합니다.
줄거리.
잘못된 인간인 아만다 샌포드(Amanda Sanford)는 어느 날 깨어나 가족을 데리고 롱아일랜드(Long Island)에 있는 에어비앤비(Airbnb) 집으로 계획하지 않은 휴가를 보내기로 결심합니다. 그녀의 남편 클레이(Clay)는 교수이고, 그녀의 두 자녀 로즈(Rose)와 아치(Archie)는 기술에 집착합니다. 식료품점에서 쇼핑을 하는 동안 아만다는 수염이 난 남자가 많은 양의 물과 통조림을 사는 것을 봅니다. 나중에 집에 있는 동안 그들은 휴대전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친구들을 빙의해 온 로즈는 마지막 회를 볼 수 없습니다. 클레이와 아만다는 사슴 몇 마리가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지켜봅니다. 근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유조선이 해안으로 달려옵니다. 혼란에 빠진 그들은 집으로 돌아왔지만, 그들의 텔레비전과 와이파이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날 밤 늦게 아이들이 자고 있을 때, George H. Scott(G.H.)과 그의 딸 Ruth(루스)가 집에 나타납니다. 그들은 그 집이 그들의 것이고 도시에 정전이 되어 롱아일랜드로 오게 되었다고 설명합니다. Ruth의 어머니는 출장으로 모로코에 있고 다음 날 비행기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Amanda(아만다)는 즉시 그들을 믿지 않지만, Clay(클레이)는 G.H.가 현금 1,000달러를 환불한 후에 그들이 하룻밤을 보내게 해줍니다.
아침에, 아만다는 그녀의 전화기에서 네 개의 뉴스 경고, 두 개는 정전에 대한 경고, 한 개는 해커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경고, 그리고 하나는 숫자와 기호로 쓰여진 것을 발견합니다. 로즈는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사슴 무리를 지켜봅니다. 클레이는 답을 얻기 위해 마을로 운전하기로 결심하지만, GPS가 작동하지 않아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는 도움을 요청하며 스페인어로 말하는 고통 받는 여성을 지나치지만, 차를 몰고 도망칩니다. 그는 또한 아랍어로 쓰여진 드론 드롭 전단을 봅니다. G.H.는 이웃의 집으로 가기로 결심하지만 폐허가 된 곳을 발견합니다. 그는 근처 해변에서 흩어져 있는 시체와 잘려나간 신체 부위가 있는 추락 지점을 발견하고, 해변의 같은 지점에 다른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을 보고 바닷물에 잠깁니다. 로즈는 아치에게 사슴에 대한 걱정을 털어놓으며, 사슴이 그녀에게 무엇인가를 말하려고 했지만, 루스에게 푹 빠져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로즈와 아치는 사슴 현상을 탐험하러 가고, 구석에 움푹 들어간 나뭇잎 더미가 있는 헛간을 마주칩니다. 아치는 헛간에서 누군가가 자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창문을 통해 로즈를 지켜봄으로써 로즈를 겁먹게 하려고 합니다. 집으로 다시 걸어갈 때, 아치는 진드기에 물립니다.
G.H.는 집으로 돌아와 루스와 아만다에게 왜 그가 젖었는지에 대해 거짓말을 하며, 그가 헉슬리의 수영장에 떨어졌다고 말합니다. 나중에 G.H.는 아만다에게 위성이 손상되었을 것이라고 이론을 세우며 위성 전화를 사용할 수 없었다고 알렸고, 그는 그녀에게 비행기 추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갑자기 날카로운 소음이 그들 모두를 제압합니다.
G.H.는 아만다에게 물과 통조림을 대량으로 사는 것을 이전에 보았던 수염이 난 남자가 대니라는 이름의 자칭 생존주의자이자 주택 계약자였다고 알립니다. 클레이가 돌아와서 떨어뜨린 전단지를 보여주고, 아치는 그 일부를 '미국에 죽음을'이라는 의미로 번역합니다. 샌포드 부부는 뉴저지에 있는 아만다의 여동생에게 운전하기로 결정하지만, 고속도로가 자율주행차들이 서로 충돌하는 것으로 꽉 차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들은 집으로 돌아옵니다.
그날 밤 늦게, G.H.는 아만다에게 정부의 음모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털어놓습니다. 그들은 점점 가까워지지만, 그들의 배우자를 속이는 것을 거부합니다. 그러던 중, 루스는 클레이에게 그녀와 함께 비디오를 찍자고 요청하고 그에게 도발적인 질문을 합니다. 그들은 수영장에 플라밍고 떼가 착륙하는 것을 목격합니다. 루스는 나중에 그녀의 아버지에게 클레이가 그녀와 섹스를 하고 싶다고 주장하고, 왜 그가 그들을 다시 들여보냈는지 질문합니다. 그들은 또한 루스의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그들은 지금 사망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로즈는 다음날 아침 사라졌고, 아치의 이빨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G.H.는 클레이와 아치를 치료를 위해 생존자인 대니에게 데려갑니다. 대니는 아치의 이빨이 빠지고 모든 사람이 경험한 고통스러운 소음이 전자레인지 무기의 결과라고 제안합니다. 로즈를 찾는 동안, 아만다는 루스를 사슴 무리의 공격으로부터 구해줍니다. 오랜 중단 후, 대니는 돈의 대가로 아치를 돕기로 결심하고 최후의 날을 준비한 근처 지하 벙커로 그들을 안내합니다. G.H.는 클레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고백합니다. 그는 정치 쿠데타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권력의 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기술을 방해하고 혼란을 먹임으로써 내전을 뿌리 내리도록 했다고 말합니다. 아만다와 루스는 뉴욕이 폭격당하는 것을 목격하고, 로즈는 이웃 집으로 걸어 들어가 벙커를 발견했고, 그곳에서 비상 경보 시스템 요격기가 미국이 불량 군대와 방사능 무기가 관련되어 있다는 제안을 받고 전쟁 중이라는 것을 밝혀냅니다. 그녀는 친구들의 DVD를 발견하고, 마지막 회를 봅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Leave_the_World_Behind_(film)
***********************
*오바마의 제작사인 하이어 그라운드 프로덕션은 2019년 4월 30일 화요일 버락 오바마가 "우리 모두를 교육하고 연결하며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한 총 7편의 영화와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모두가 엘론 머스크를 칼로 찌르고 증오하는 백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주파수가 두 번씩 나오고 모두가 귀를 가리는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케빈 베이컨이 연기하는 프레퍼는 방사선이 음향 주파수로 위장해 방출된다고 설명하고, 영화 말미에는 방사선 수치가 크게 높아졌다는 자막도 나옵니다.
영화에서 두 번이나 공개된 이 주파수도 사람들의 잽 콘텐츠를 활성화하기 위한 것 같은 다른 것이었습니까?
https://www.foxnews.com/media/obama-produces-first-fiction-movie-netflix-gave-extensive-notes-director-cyberattack-plot
첫댓글 영화가 현실이며 정정보인 매체, 뉴스라는것을 확인해 준다 보여집니다
2019년에 제작했으니 펜데믹후 카발이 승리를 예감 했나봅니다
소식 감사드려요
GOD WINS!
👍💕🙏🙆🏻♀️💓💗🗡🦅
전자레인지를 개조한 무기 RF주파수 무기같은..그런거나봐요. 참고로 관련 사진들 올립니다.
가정의 전자레인지인데 라는 문장에 주목해주세요~
@신성 검색 엄청 했습니다~ 뇌 주파수지도 그런 자료도 있고요
@신성 전파무기류 사진인데 종류가 여러개 있나봐요~
@신성 마이크로 웨이브 무기
우리말로 뭐라 설명하는건가요?
@신성
@spmsm
@신성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