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올 가을 보호 강화를 위해 업데이트된 코로나 백신 승인
4개 중 1개 |
2023년 9월 화이자에서 제공한 이 사진은 회사의 업데이트된 성인용 코로나백신의 단일 용량 바이알을 보여줍니다. 미국 규제 당국은 올 가을과 겨울 보호 강화를 목표로 하는 화이자(Pfizer)와 모더나(Moderna)의 업데이트된 코로나19 백신을 승인했습니다. 2023년 9월 11일 월요일 식품의약국(FDA)의 결정은 매년 독감 예방 주사를 맞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을 코로나19 백신 업데이트를 처리하기 위한 변화의 일환입니다. (AP를 통한 화이자)
자세히 알아보기
4개 중 2개 |
This photo provided by Pfizer in September 2023 shows a single-dose vial of the company’s updated COVID vaccine for adults. U.S. regulators have approved updated COVID-19 vaccines from Pfizer and Moderna, shots aimed at revving up protection this fall and winter.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s decision Monday, Sept. 11, 2023 is part of a shift to treat fall COVID-19 vaccine updates much like getting a yearly flu shot. (Pfizer via AP)
3 of 4 |
This photo provided by Pfizer in September 2023 shows a multi-dose vial of the company’s updated COVID vaccine for children under 5. The U.S. approved updated COVID-19 vaccines Monday, Sept. 11, 2023 hoping to rev up protection against the latest coronavirus strains and blunt any surge this fall and winter. (Pfizer via AP)
4 of 4 |
2023년 9월 화이자에서 제공한 이 사진은 5~11세를 위한 회사의 업데이트된 코로나19 백신의 단일 용량 바이알을 보여줍니다. 미국은 최신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2023년 9월 11일 월요일 업데이트된 코로나19 백신을 승인했습니다. 올 가을과 겨울에 긴장을 풀고 둔화시킵니다. (AP를 통한 화이자)
작성자: 로란 니르가드
2023년 9월 12일 오전 4시 24분(GMT+9)에 업데이트됨
공유하다
워싱턴 (AP) — 미국은 최신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고 올 가을과 겨울 급증을 둔화시키기 위해 월요일 업데이트된 코로나19 백신을 승인했습니다.
식품의약국(FDA)의 결정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접종을 받은 적이 없더라도 대부분의 미국인에게 Moderna, Pfizer 및 그 파트너 BioNTech의 최신 주사를 제공합니다. 이는 매년 독감 예방 주사를 맞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을에 코로나19 백신 업데이트를 처리하는 변화의 일부입니다.
아직 또 다른 단계가 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승인해야 합니다. CDC 자문위원회는 업데이트된 주사가 가장 필요한 사람에 대한 권장 사항을 화요일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주 후반에 예방접종이 시작될 수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접종과 독감 예방접종을 동시에 접종할 수 있습니다.
관련 코로나19 보도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독감, 홍역, 볼거리, 풍진에 대한 백신의 효능을 잘못 해석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추가 자금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업데이트된 코로나19 예방접종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을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3가지 백신의 일부입니다.
세 번째 백신 제조업체인 노바백스(Novavax)는 업데이트된 주사가 아직 FDA에서 검토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 입원 건수는 늦여름부터 증가하고 있지만, 이전 백신 접종과 감염으로 인한 지속적인 면역력 덕분에 작년 이맘때만큼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호 기능이 약화되고 코로나바이러스는 사전 면역을 피할 수 있는 새로운 변종을 지속적으로 생산합니다. 백신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지 1년이 지났으며 성인 중 약 20%만이 이전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FDA 백신 책임자인 피터 마크스(Peter Marks) 박사는 성명을 통해 “백신접종은 공중 보건에 여전히 중요하며 입원과 사망을 포함한 코로나19의 심각한 결과로부터 지속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자격이 있는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고려할 것을 매우 권장합니다.”
이전 예방 접종과 마찬가지로 가을 접종은 성인과 6개월 정도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FDA는 5세부터 이전에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받은 적이 없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1회 접종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더 어린 어린이는 COVID-19 감염 이력 및 예방접종 이력에 따라 추가 접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FDA는 이 최신 라운드를 "부스터"라고 부르지 않고 대신 현재 유통되는 바이러스에 더 잘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된 백신이라고 지적합니다. 새로운 레시피는 원래 코로나바이러스 변종과 이전 버전의 omicron에 대한 보호를 혼합한 오래된 혼합 백신을 대체하는 XBB.1.5라는 omicron 변종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리고 XBB.1.5 변종조차 더 이상 지배적이지 않지만, FDA는 이 변종이 오늘날 대부분의 코로나19 질병을 일으키는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에 충분히 가까워서 우수한 교차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가벼운 감염보다는 코로나19의 최악의 결과로부터 가장 효과적으로 보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FDA의 결정은 업데이트된 예방접종의 광범위한 사용을 허용하는 반면, CDC는 다양한 그룹에 예방접종을 얼마나 강력하게 요구하는지 결정할 것입니다.
연방 관리들은 개인 보험이나 메디케어를 통해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여전히 무료로 주사를 맞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보험이 없거나 보험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CDC는 보건부, 진료소, 특정 약국과 협력하여 일시적으로 무료 주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