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바로 CLS 63 AMG 입니다.
CLS 63 AMG 의 경우 2013년 부터 국내 공급된 차량으로 벤츠의 트윈 (Bi ) 터보 차량입니다.
배기량은 5,500 cc , V8 기통 엔진입니다.
워낙 넘치는 토크와 출력으로 S63 AMG 등 많은 차량에 장착된 엔진입니다.
이번 작업된 차량은 페리 모델로 기존 차량의 출력보다 조금 높은 출력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하지만, 미비한 출력 상승이죠.
그리고 4륜 시스템을 넣어서 넘치는 토크로 인한 급가속시 차체 불안정을 해소하였습니다.
Mercedes 의 4륜 시스템은 기계적인 4륜 시스템으로 앞, 뒤 배분이 다른 아우디 콰트로 시스템과
전자 제어 방식의 BMW 4 륜 시스템과 차별화 됩니다.
어떤 분들은 4륜 시스템으로 인한 출력 저하 때문에 기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저는 안전한 4륜 시스템을 선호합니다.
2014년에 출시된 63 AMG S 모델은 557 마력에서 585 마력으로 출력을 올리고, 4륜 시스템을 적용하셨으며,
최고속의 경우 기존 250 km/h 에서 300 km/h 로 수정되었습니다.
하지만, 테크텍으로 작업이 이루어지면 S 는 의미가 없어집니다.
710 마력에 토크 103.0 으로 셋팅이 이루어지며, 최고속도 360 으로 바뀝니다.
간혹, 최고속으로 인해 자동차 관리법상 불법이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 ECU 튜닝은 불법이 아닙니다 ^^ )
최고속의 해제는 그냥 상징적인 의미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국내법상 최고속에 대한 규제는 중형이상의 승합차량 , 화물차량 , 버스 등에 적용이 되기에
승용차는 해당 사항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
그럼, 엄청난 출력 향상으로 내구성이 걱정되신다고요?
걱정마세요 ^^;
테크텍은 TUV 인증을 받는 안전한 데이터로
독일 아우토반에서 63 AMG 는 5 개월에 걸친 가혹한 테스트를 거친
완벽한 데이터입니다.
실지로 2013년 부터 작업된 63 AMG 차량들이 벌써 6년이 지나가고 있지만,
전혀 문제없이 튜닝의 즐거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만 이미 150 여대 이상 작업된 노하우와 안정성은 자타가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ECU 튜닝....아무나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테크텍처럼 완벽하게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ECU 튜닝 후 !!!!
- 일반주행 , 정속주행에서는 15 % 이상의 연비 향상을 느끼시게 됩니다.
- 가속감은 말 할것도 없고요. 엔진과 미션이 엄청 부드러워집니다.
십수년 동안 인정받고 , 신뢰 받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테크텍은 이미 국내에서만 15년이 되도록 안정성과 완벽한 퍼포먼스 그리고 사후관리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동일 엔진 63 AMG 의 후기들입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333
https://cafe.naver.com/techtec/4161
https://cafe.naver.com/techtec/3570
https://cafe.naver.com/techtec/3161
https://cafe.naver.com/techtec/1817
https://cafe.naver.com/techtec/1438
https://cafe.naver.com/techtec/1100
https://cafe.naver.com/techtec/1057
앞으로도 이 신뢰와 믿음을 지키려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