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주어진 아주 훌륭하고 좋은 ! 하나님의 선물인 마이페이지를 하기 위해 들어가서
오늘은 무엇을 듣고 은혜받을까~ 살펴보는 중 눈에 들어온 '어머니의 마음과 복음' 이였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항상 듣고 또 들어도 새롭고~ 날마다 생명수로 은혜가 그때그때마다 다른것 같습니다^^
오늘은 더욱더 안식일로써 식구들과 하루종일 은혜로운 시간을 보내고 들은 설교테이프 '어머니의 마음과 복음' 이였기에 더욱 은혜가 배가 되었습니다 ~
항상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께서는 높고높은 하나님이시지만 죄인된 우리들을 위해 이땅까지 오셔서 날마다 낮춘자세로 겸손으로 자녀들을 돌보시며 마음을 쓰시고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수고하시며 기도해주십니다.
작은 허드렛일까지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모든 일을 하시는 분이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가정에 어머니 역시 집안에 허드렛일을 다하시며 먹이는일, 입히는일, 돌아보는 것이 몸에 베어 항상 가족들을 살피는 것이 어머니의 전공이라 합니다. 우리도 복음의 길을 걸어감에 있어서 복음이 잘되는 방법은 그 정답이 '어머니 마음' 이였습니다. 어머니는 자신은 생각지 않으시고 늘 자녀걱정에 자녀가 잘되기만을 바라십니다.
우리도 하나님의교회 안에서 부르심을 받고, 복음의 사명을 각자 받았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모든일을 하면서 한영혼, 한영혼 긍휼로 바라보는 마음과 더욱 더 내 자신을 낮출 수 있는데까지 최대한 낮추어 섬겨주면 모든 복음은 다 잘되리라 믿습니다.
또한 어머니는 받으려는 마음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오직 자식 잘되기를 바라시면서 주려고만 합니다.
우리도 하나님의교회 성도로써 교회를 위해 봉사할 것은 없는지, 식구에게 뭐 한가지라도 더 줄 것이 없는지 되돌아보며 늘 섬기는 자세로 어머니의마음으로 복음에 임해야겠습니다.
1월 한달이 벌써 쏜살같이 지나갔습니다 ! 계획한것은 많았지만 이루지 못한 부분들도 있지만, 2월 한달은 더 부지런히 어머니마음으로 식구들을 보살피며 내 자신은 십자가에 죽이는 복음에 임하겠다고 다짐하고 다짐해봤습니다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모두 2월 한달도 화이팅! 힘내세요 !^^
첫댓글 벌써 2월이 다가왔어요!^^시간이 차암 빠릅니다! 그만큼 천국갈 날도 머지 않음을 느낍니다..
온전하게 변화받아 속히 돌아가요^^
하늘어머니께서 인정해주시는 신의성품에 이르는 모습으로 변화하고 싶습니다 !
2015년2월을 맞이 했다는게 실감이 안나네요;;
시간은 너무 빨리 지나감을 느낌니다. 하루하루 무의미 하게 보내는게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변화받기 위해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시간이 정말 날아갔습니다~ 2월달은 후회로 남기는 달이 아닌 ! 정말 즐거이 헌신으로 남기는 한달이 되겠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형제자매를 사랑하고 배려하는 2월이 되도록 힘써야겠습니다.
아멘 !~더욱 더 낮아지고 섬겨주는 정말 부지런히 섬겨주는 한달이 되렵니다~
2015년도에는 어머니 마음으로 100% 충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