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천안연우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조규상
    2. 삼남매맘
    3. 애솔나무
    4. 산비
    5. 더키
    1. 제이
    2. 미소
    3. 진이
    4. 최진연(최선달)
    5. 신명나게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푸르나
    2. 더키
    3. 산과들
    4. 산러브
    5. 다람지니
    1. 도솔천
    2. 산도사
    3. 쩡이
    4. 박경수
    5. 주야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 정 기 산 행 의 추 억 숨은 명산! 명품송/호수/암릉이 어우러진 보석같은 "운암산"
마당바위 추천 0 조회 249 26.06.21 21:16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21:53

    첫댓글 비가 내려 조망이 없음에도
    왔다갔다하는 운무에
    살짝 보이는 산새가 신비로웠지요.
    험한 산길에서 걸쳐 입은 피로감
    대왕폭포로 싹 씻겨 보냈으니
    다가 온 여름
    반은 보낸 듯 합니다.
    어딜가든
    믿고 갈 수 있는 멋진 곳이란 걸
    이번에 또 실감했답니다.
    애쓰셨습니다 대장님!!

  • 작성자 26.06.21 23:25

    올여름 반이 아니고 1/3밖에 못봤씨요
    갈 곳이 많아요...ㅎㅎㅎ
    설악의 대체 산행지로 운암산을 선택한 것이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26.06.22 10:29

    요즘은 한없는 긍정의 세계관에 빠져서 ㅎ 계획된 일이 어그러질땐~
    또다른 어떤 행복이 기다리고 있을까?
    오히려 설레임을 갖습니다^!^

    설악이 빗속에 갇힌날~
    운암이 폭포수로 한방 거하게 쏴주시니!
    혹시나하던 설레임이 역시나하는 감탄으로^^~

    요즘 짐승이 되고싶은 염원도 운암이 풀어주고 ㅎㅎ
    촉촉한 빗줄기 시원한 바람에 몸을 맡기며~
    거친 바윗길을 업다운하고~
    길이없는 낙엽 고경사를 쫙쫙 미끄러지며 다니는 그기분은!!! 오늘은 나도 산짐승이구나 앗싸 ㅋㅋㅋ

    하산말미엔 개울길도 첨벙첨벙~
    개구쟁이들처럼 뭐가 그리 좋은지 ㅋㅋ
    오롯이 운암에 젖어든 행복한 우중산행이었습니다^^

    100, 200에도 못든 좋은산들이 얼마나 많을까하는 생각속에~멋진 우리산하를 알게해주셔서 넘 고맙습니다 총대님^^

    늘 신의 한수를 보여주시는 마당바위총대님덕을 또 본!
    산우님들의 감사한 마음! 대왕폭포처럼 쏟아집니다
    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 26.06.22 10:46

    우와~~ 산비님 댓글이 산행기 수준이네요
    산비님 산행기 쓰셔도 맛깔스럽게 잘 쓰시겠어요
    즐겁고 행복하셨다니 고맙습니다.
    거친 계곡길 헤쳐 나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26.06.22 10:36

    시원하게 비 맞으며 산을 오른게 오히려 좋았어요.
    곰탕도 가끔은 먹어줘야 되고
    미끄러운 바윗길에 사고 없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 26.06.22 10:47

    오랜만에 곰탕 잘 먹었네요...ㅎㅎㅎ
    계곡길이 거칠었는데 다친 사람없이 즐길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수고하셨네요

  • 26.06.22 11:51

    불편한 다리상태로 하나라도 더 보여주고픈
    대장님맘을 날씨가 조금이나마 알아줘서 그나마 좋은풍경보고왔네요
    수고많으셨읍니다 ~~

  • 작성자 26.06.22 12:27

    높지않고 작은 산 임에도 이런 폭포가 있다니..
    울님들 보여줄려고 서락에 못가게 했나 봅니다
    우리 주변의 천안,아산,공주,예산 산에는 왜 이런 폭포있는 산이 없을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