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일과 낮일의 의미
밤일과 낮일을 다 잘하는 남편인지, 아니면 둘 다 못하는 남편인지
부부싸움을 할 때 옆에서 지켜보면 쉽게 알수가 있다.
밤일과 낮일을 다 잘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그래.그래.니 잘 났다."
낮일은 잘 하는데 밤일을 못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돈이면 다냐?"
밤일은 잘 하는데 낮일은 못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니가 사람이냐? 짐승이지."
밤일이고 낮일이고 다 못하는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 * * * *
"니가 나한테 해준 게 뭐가 있다고 지랄이냐?"
|
첫댓글 멋진 작품 감명 깊게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작품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실컨 싸우고 보니
이제는 죽어서 샆니다.
부부싸움도 들어보면 다 안다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그렇군요.
남자들은 불쌍하다, 밤일낮일 다잘해야 되니까.
웃고 가내요
웃고 갑니다 그렁걸 싸우세요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더러운 세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