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생선 pcr 하는거 비웃었는데
소뇌 위축증이 번지고 있으며
((
- (1월) 환자는 아시아 출신으로 병원 입원 후 보툴리눔독소증 진단 후 사망하였으며, 가정에서 발효된 생선이나 양배추 섭취가 원인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 (3월) 3건의 다른 사례로 각각 2명, 1명, 6명의 환자가 발생하였습니다.
· (첫 번째 사례) 두 남성(사망 1)은 가족으로, 부적절하게 보관된 바다표범고기 섭취를 통한 감염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조사결과 바다표범고기에서 보툴리눔 독소 E가 검출되었습니다.
· (두 번째 사례) 남성 1명은 루마니아 출신으로 증상 발현 직전 덴마크에 입국하여, 루마니아에서 식사를 하는 동안 감염되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함께 식사한 다른 사람도 유사한 증상 호소하였던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 (세 번째 사례) 일가족(6명)으로 생선 요리를 함께 섭취하였으며, 개봉된 붉은 생선알이 담긴 유리병에서 보툴리눔 독소 A가 검출되었습니다, 생산 업체인 Agustson A/S는 제품(Nora Seafood Rød stenbiderrogn)을 회수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덴마크 수의식품청(Danish Veterinary and Food Administration)의 조사 결과, ‘18년 9명의 보툴리눔독소증 발병 원인이었던 Agustsom A/S의 식품인 유리병에 담긴 럼피시(Lumpfish) 알과 본 사례의 붉은 생선알의 유형이 동일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
퇴행성 질환 유발. 즉 루겔릭,
그리고 루겔릭은
안구 건조증을 유도하며,
우선 수성 눈물의 부족은 ▲노화, 폐경 ▲방사선, 염증으로 인한 눈물샘 손상 ▲눈물 생성을 감소시키는 약물복용 ▲반사눈물 감소를 일으키는 질환 ▲쇼그렌증후군, 비타민A 결핍증, 류마티스성 관절염 ▲갑상선저하증으로 인한 눈물생성 감소 등이 원인이 된다.
또 눈물막 증발이 증가하는 원인은 ▲눈물막 증발 막는 지방성분 결핍 ▲눈꺼풀 이상으로 안구표면 노출 ▲갑상선기능 항진증 ▲환경요인(컴퓨터, 스마트폰 과도한 사용으로 눈 깜빡임 감소) ▲라식, 라섹 수술 ▲장기간에 걸친 콘텍트렌즈 착용 등이다.
이런 이유로 생긴다고 함.
즉 눈알도 건조 되서, 맛이 간다... 그리고 이런 환자가, 전국적 으로 미어 터지고, 안과 병원에 환자가 미어 터지고 있다.
여기서 웃긴건,
얘들이 정신 나갔는지, 이걸로 사업하고 있음
이런거를
( 이글은 소뇌위축증, 글이 아님으로, 이것에 관한 건 이정도로 생략함)
이걸 약으로 팔려고 하고 있음.
당연
2020년에 본격화 하지만,
2021 년에 들키고 ( 다시 봐도 정신나갔네, 왜 지들맘대로 판매한거??? 중국 기업 인가? 한국법을 몰랐다는 뜻이잔아? )
집행정지 판결 까지는 정상적인 업무는 가능,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난처하냐하면, 팔수 없는 제품을 팔아야 되는 상황 ㅋㅋㅋㅋ
역시 정신나간 제품이 맞았음 ㅋㅋㅋ
그러니까 결국 눈깔 재발하며, 아무리 눈수술해도 말짱 도루묵이 아닐까? ( 이건 내생각)
애들 눈에 점안액 만듬
이게 그
" 히알루론산분해 억제제 " 안약인듯
ㅋㅋㅋ
일단 모든 과정을 생략하고 결론은
소뇌위축증이 퍼지고 있으며, 이것은 안구 건조증을 유도한다.
생선에 백신 접종하는게 한국임. ( 아닌가? 일단 동남아는 백신 접종해서 그거 먹은사람 루겔릭 유도 하는 중인듯, 아마 이탈리아 푸른 꽃게 오면 걔들도 백신 맡을듯? )
https://www.ilbe.com/view/11499295456
즉
HEV, 보툴리눔독소 등, 신경 활성 억제 관련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듯,
그로 인해 눈알 실명 증가 하는듯,
3줄요약.
1. 뇌축소증 이 퍼지고 있음,
2. 이유는 새우에 "코로나 백신" 맞힘 ( 우리나라도 마찬가지 일듯)
이게 백신 맡아야 수출 하는경우도 있을듯 .
그러니까 오히려 새우에게서 바이러스 등이 급증하니까,
동남아 답게 어쩔줄모르고 발암성 물질
대량 투하 하는게 아닌가함,
3.
점안액에 대해 말을 아끼며, 인공눈물도
이게 RNA 바이러스면 항생제 안들을 수도 ,
사실상 녹농균은 (미국 사례)
코로나 백신 맞은 바이러스 ;;;
그리고 녹농균은 활성화 산소 부터 방어하는 단백질을 생산하니까, 폐렴을 유발 시킴 ㅇㅇ.
즉 숨쉬기 힘들어서 운동 해봐야 녹농균엔 피해가 없을수 있으니,
생양파 먹길 권장함,
아니면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