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들의 썩어빠진 정신*
'노무현' 정신이니 '김대중' 정신이니 아직도 국민들을 선동하고 그것에 놀아나는 좌빨자들 이것을 보고 최소한 부끄러운 줄 알아라!
*노무현이가 미국을 방문했을 때의 일화다.
"미국의 콘돌리자 라이스(Condoleezza Rice)장관은 흑인 여성인데도 31세에 대학 총장을 역임할 정도로 천재였다.
"노무현은 당당하게 의정부 미군 장갑차 사고로 숨진 두 여중생 (심미선, 신효순)의 이름을 거론한 뒤,
한국에서는 촛불 시위가 한창이라며 미군의 행동을 강하게 항의했다.
"이 말을 가만히 듣고 있던 라이스 장관은 느닷없이 노대통령에게 질문했다.
"대통령님은 서해 해전에서 전사한 한국 장병들의 이름을 몇분이나 아십니까?"
"노 대통령이 장병의 이름을 한명도 대지 못하고 우물쭈물하자 라이스 장관은 다시 질문했다.
"적군의 의도적 침공에 장렬하게 전사한 애국 장병들의 이름은 한명도 모르면서 혈맹의 훈련 중 실수로 사망한 여중생의 이름은 알고 항의하는 대통령께서는 혹시 적과 아군을 반대로 잘못 알고 계시는 것은 아닌지요?"
"그럼 미국의 젊은 이들이 한국의 자유수호를 위해 전사한 장병이 4만명이라는 것은 기억하십니까?"
"그중에 기억하시는 이름이 있습니까?"
"임기 응변에 능하고 말 잘하는 노무현을 쩔쩔매게 했던 장관이 라이스 장관이었다.
*NO, 노였다.
"자신 만만했던 노무현 대통령도 한마디 대꾸를 못하게 한 라이스 장관은 머리만 좋은게 아니라 옳은 건 옳고 옳지 않은 건 잘못 되었다고 당당히 지적했던 의젓한 미 국무장관이었다.
*인권자라고 큰소리치는 좌빨들 다 이런 인간들이라는 거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이제는 우리의 생각의 기준을 바꿔야 합니다 ※
♡ ♡ ♡ ♡ ♡ ♡ ♡
[김대중 기념관]
김일성이 울고 가겠습니다! 역적이 누구인가 보시라! 해도 해도 너무했다.
1. 전남도 신안군 김대중 생가
2. 전남도 광주시 김대중 컨벤션센다
3.전남도 목포시 노벨평화상기념관
4. 전남도청 김대중홀
5. 연세대학교 김대중 도서관
6. 경기북부도청 김대중홀
7. 전남도 광주시 김대중문화궁전(건립비 5조원-년 관리비 8천억원-새누리 김무성.유승민이 국회통과시켜줌)
8. 강원도 양구군 평화댐 김대중동상(평화댐 전두환이 건설)
9. 사이버 김대중 도서관
10. 서울김대중평화재단
11. 서울 마포구 김대중아방궁(똥시깐 9. 목욕탕 9. 실내 에스컬레이터)
12. 전남도 신안군 김대중다리
13. 서울 마포구 신촌 김재중도서관
14. 서울 김대중재단
15. 서울 마포구 동교동 김대중도서관 모친 장노도가 시숙 제갈성조와 불륜으로 잉태된 김대중은 20살때 남노당가입
김대중은 고교졸업자가 명예박사 19개. (김영삼은 11개)
5천년 역사 한민족불멸의 영웅 박정희 대통령 각하 단 한곳도 없음
김대중 차명계좌 12조6,400억??? 역대 가장 큰 도둑은 따로 있었다.
[출처] 역적이 누구인가 보시라(펌)